여행/맛집

조개구이, 회, 매운탕이 세트! 부산 광안리 '행복식당' 내돈내산 후기

미네즈 2022. 5. 1. 09:00

오늘 포스팅할 곳은 조개구이, 회, 매운탕까지
한 번에 세트로 즐길 수 있는

부산 광안리 맛집 '행복식당'입니다.

조개구이 전문점이지만 다른 메뉴들까지
다 같이 즐길 수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던 맛집인데요!

광안리 해변 끝에 있기 때문에
위치도 방문하기가 너무 좋았어요.ㅎㅎ

 

부산 광안리 맛집 행복식당 조개구이

 

부산 광안리 맛집
행복식당 외관

행복식당은 광안리 해변 끝의
회센터 쪽에 위치해 있는데요!

간판이 여러 색깔로 환하게 빛나고 있어서
찾기가 아주 쉬웠습니다.ㅎㅎ

대중교통이 아닌 차를 끌고 방문했는데
가게 앞 일렬 공영주차장에
주차 가능
해서 아주 편하더라구요.ㅋㅋ

 

부산 광안리 맛집 행복식당 외관

 

부산 광안리 맛집
행복식당 내부

가게 안으로 들어가니 사람이
굉장히 많아서 조금 놀랐는데요.ㅋㅋ

가게 앞쪽 테라스 자리는 천막으로 되어 있어서
포장마차 같은 분위기였고 가게 안쪽은
일반 횟집 내부와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부산 광안리 맛집 행복식당 내부

 

부산 광안리 맛집
행복식당 메뉴 가격

위에서도 말했듯이 행복식당은
조개구이 전문점인데요!

그렇지만 다른 메뉴들도 다양하게 팔고
맛있는 메뉴들을 모아놓은 세트 메뉴도
판매되고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ㅎㅎ

 

부산 광안리 맛집 행복식당 메뉴판

 

 

부산 광안리 맛집 행복식당
시킨 메뉴 리뷰

저는 4명이서 방문했구요.
회+조개구이+매운탕 중자(90,000원),
해물라면 소자(5,000원),
알밥(3,000원), 라면사리(2,000원)에
음료수와 주류까지
아주 알차게 시켜먹었습니다!

 

부산 광안리 맛집 행복식당 조개구이
부산 광안리 맛집 행복식당 회, 매운탕

 

위의 사진들에 있는 음식들이 세트입니다.ㅎㅎ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아 라면사리는 추가했습니다!)

 

 

샐러드와 옥수수콘, 양파 장아찌,
미역줄기 볶음이 밑반찬으로 나왔구요.ㅎㅎ

밑반찬을 주워 먹고 있으니
조개구이가 가장 먼저 나왔습니다!!

조개구이와 함께 치즈가 서비스로 나왔는데
조개 위에 올려서 구워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ㅋㅋ

 

 

치즈만 올린 조개구이도 맛있었지만
초장을 넣어서 구운 치즈 조개구이도
완전 자극적이고(?) 맛있더라구요!
(너무 맛있어서 움짤도 찍어왔습니다.ㅋㅋ)

 

 

 

조개구이를 다 먹은 후에 직원분께 말하면
매운탕과 회도 바로 이어서 나왔는데요.ㅎㅎ

양이 많이 나오지는 않지만 여러 가지 메뉴를
다 같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부산 광안리 맛집 행복식당 회

 

회는 그때그때 제철 생선으로
다르게 나오는 거 같았는데요!

부산에 다녀온지 조금 오래돼서
기억이 확실하지는 않지만 제가 방문했을 때는
광어와 농어가 나왔던 것 같습니다.ㅎㅎ

 

부산 광안리 맛집 행복식당 매운탕 움짤
부산 광안리 맛집 행복식당 매운탕

 

매운탕에는 또 라면사리가 빠질 수 없죠?!!
빨간 매운탕 국물에 라면사리가 보글보글
익어가는 모습이 너무 맛있어 보였습니다.ㅎㅎ
(실제로도 당연히 맛있구요.ㅋㅋ)

 

부산 광안리 맛집 행복식당 라면사리

 

매운탕과 라면사리까지 다 먹은 후에는
알밥이 저렴한 가격이길래 궁금해서 시켜봤는데요!

면 킬러인 동생이 매운탕 라면사리로는 부족하다고
해물 라면도 시키자고 해서
해물라면까지 같이 시켰습니다.ㅋㅋ

 

 

부산 광안리 맛집 행복식당 알밥

 

알밥에는 날치알과 볶음 김치,
김가루가 뿌려져서 나왔는데요!
딱 저렴한 가격만큼의 퀄리티였달까요?

그렇지만 저렴하기 때문인지
안주로 꽤 인기가 많아 보였습니다.ㅋㅋ

 

부산 광안리 맛집 행복식당 해물라면

 

이어서 나온 해물라면이 비주얼이 아주 좋았는데요!
면도 꼬들하고 해물과 콩나물이 들어있어서
국물이 아주 시원했습니다.ㅎㅎ

 

부산 광안리 맛집 행복식당
기본 영업 정보

<영업시간>

24시간 영업
연중무휴

<전화번호>

051-757-0889

<주소>

부산 수영구 민락 수변로 11

<주차공간>

가게 앞 일렬 공영주차장 이용

 

 

부산 광안리 맛집
행복식당 마무리

부산 여행을 가시면 광안리 해수욕장은
꼭 방문하는 곳 중 한 곳이라고 생각하는데요.ㅋㅋ

조개구이와 회, 매운탕까지!!
광안리에서 한 번에 다양한 메뉴를
맛보고 싶으신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ㅎㅎ

식사보다는 술안주의 느낌이 강한 메뉴들이지만
술을 안 먹는 저는 술 없이도 맛있게 먹었기 때문에
술을 안 드시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려요!

 

관련 글

 

월미도 횟집, '보길도 횟집'에서 배터지게 해산물 즐기고 온 내돈내산 후기!

오늘 제가 소개할 맛집은 많고 많은 월미도 횟집 중 한 곳인데요!'보길도 횟집'이라는 곳입니다.ㅎㅎ 나름 월미도에 가줬으니 회를 먹어야겠다는 생각으로 검색해서 찾아낸 곳인데요. 정말 푸짐

allreview.tistory.com

 

강남구청역 일식집에서 코스요리 즐기기!!! 선어회 맛집, 오가고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전에 보는건 처음인거 같네요ㅎㅎ 오늘은 제가 강남구청역에 있는 일식당 오가고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아빠가 미팅을 하러 가봤다가 괜찮다고 같이

allreview.tistory.com

 

한솥 가득 나오는 조개전골! '수유 조개깡패연구소' 내돈내산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조개전골 맛집 '조개깡패연구소 수유점'입니다! 정말 솥 크기가 처음 볼 때부터 입이 떡 벌어지는 크기로 나오는데요.ㅋㅋ 체인점 맛집이라고 하니 여러분들에게 소개하기

allreview.tistory.com

 

겨울 제철 음식 굴 맛집! 수유 '굴사냥' 생굴찜, 굴밥, 굴칼국수 내돈내산 솔직 후기

오늘은 겨울 제철 음식인 굴 맛집 수유 '굴사냥'을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어제가 저의 생일이었는데요!! 집 근처에서 먹을만한 곳을 찾다가 생각나서 생일 기념으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ㅎㅎ

allreview.tistory.com

 

10년만의 조개구이, 요즘은 비주얼이 생명이지~!! 속초 조개상회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늘은 속초여행 때 다녀온 조개구이 맛집 조개상회를 조금 더 자세하게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제가 정말 조개구이 사먹은게 한 10년만이었는데요 오랜만이라 그런가

all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