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제주공항 근처 맛집 추천! 흑돼지거리 '탑부평 본점' 내돈내산 방문 후기

미네즈 2022. 4. 13. 09:00

오늘 포스팅할 곳은 제주공항 근처
흑돼지 거리에 위치한

솥뚜껑 흑돼지 맛집 '탑부평 본점'입니다.

다시 서울로 돌아가기 전날 밤이었는데요.
마지막 날에는 역시 흑돼지죠?!!

두껍게 나오는 근고기가 먹고 싶었는데
2명이서 먹기에는 양도 많을 거 같고,
유명한 곳들은 전부 대기가 많거나 휴무일에 걸려서
흑돼지 거리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ㅎㅎ

 

제주공항 근처 맛집 흑돼지거리 탑부평

 

제주 흑돼지거리 맛집
탑부평 본점 외관

탑부평 본점은 흑돼지 거리에 위치해있는데요.
입구에 첫 번째로 위치한 곳입니다.ㅎㅎ

 

제주공항 근처 흑돼지거리

 

외부에서 한눈에 보기에도
굉장히 큰 규모를 가지고 있는 맛집이었는데요!

초록색이 포인트로 된 외관도
아주 눈에 띄었습니다.ㅎㅎ

 

흑돼지거리 탑부평 외관

 

제주 흑돼지거리 맛집
탑부평 본점 내부

외관으로 보기에도 규모가 크다고 생각했는데요!
내부 공간도 아주 넓어서
많은 인원을 수용하기에 아주 좋아보였습니다.ㅋㅋ

신발을 벗고 들어갈 수 있는 좌식 공간과
신발을 벗지 않아도 되는 테이블 공간도
따로 있어서 더욱 편하더라구요.ㅎㅎ

 

흑돼지거리 탑부평 내부 1
흑돼지거리 탑부평 내부 2
흑돼지거리 탑부평 내부 3

 

 

제주 흑돼지거리 맛집
탑부평 본점 메뉴 가격

두껍게 나오는 근고기는 양이 많기 때문에
가격대가 있는 편인데요.ㅎㅎ

이곳은 인분 수대로 시킬 수 있어서
근고기로 시키는 맛집보다 저렴하게
흑돼지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흑돼지거리 탑부평 메뉴판

 

제주공항 근처 맛집
탑부평 본점
시킨 메뉴 리뷰

저는 2명이서 방문했구요.
흑돼지 오겹살(20,000원) 1인분과
흑돼지 목살(20,000원) 1인분을 주문했습니다.ㅎㅎ
마무리로 볶음밥(2,000원)까지 1개 볶아먹었습니다!

 

제주공항 근처 맛집 탑부평 흑돼지

 

맛있는 흑돼지를 솥뚜껑에 구워 먹으니
훨씬 더 맛있었는데요!

밑반찬도 다른 고깃집과 비교했을 때 다양하고
서비스도 아주 가득 주시더라구요.

계란찜과 돼지 껍데기, 된장찌개, 후식냉면까지
서비스로 주셨습니다.ㅎㅎ

 

제주공항 근처 맛집 탑부평 밑반찬

 

 

 

밑반찬은 흑돼지와 같이 구워 먹기 좋은
김치, 콩나물 무침, 고사리 등과
고기에 곁들여 먹기 좋은
파절이, 양파절임 등이 같이 나왔구요!

 

흑돼지거리 탑부평 된장찌개

 

계란찜과 돼지껍데기뿐만 아니라 된장찌개까지
서비스를 아주 듬뿍 주셨습니다.ㅎㅎ

 

제주공항 근처 맛집 흑돼지거리 탑부평

 

한 가지 더 좋은 점이 있었다면 처음부터 끝까지
친절하게 구워주신다는 점이었습니다!

노릇노릇하니 맛있게 구워주시니까
너무 편하고 좋더라구요.ㅎㅎ
고기가 쫄깃하고 야들해서 아주 맛있었습니다.

 

제주공항 근처 맛집 흑돼지거리 탑부평

 

고기를 맛있게 먹은 후에는 솥뚜껑 위에
볶음밥까지 먹었는데요!

고슬고슬한 밥알에 고기 기름과 여러 가지 재료들이
맛있게 어우러져 감칠맛이 폭발했습니다.ㅎㅎ

 

제주공항 근처 맛집 흑돼지거리 탑부평 볶음밥

 

 

마지막으로 후식냉면까지 서비스로 주셨는데요!
고기를 시킨 만큼 주시는 건지,
사람 수만큼 주시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저희는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각각 1개씩 시켰습니다.ㅎㅎ

 

흑돼지거리 탑부평 후식냉면
제주공항 근처 맛집 탑부평 후식냉면

 

후식냉면이기 때문에 당연히 양은 적었는데요!
고기에 볶음밥까지 배부르게 먹은 후
입가심을 하기 위해 시원하게 먹기에
아주 적당한 양이었다고 생각됐습니다.ㅎㅎ

 

제주공항 근처 맛집
탑부평 본점
기본 영업 정보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전화번호>

064-721-7869

<주소>

제주 제주시 관덕로 15길 26 관덕로15길 26

<주차공간>

가게 옆 전용 주차공간 있음
6대 정도 주차 가능

흑돼지거리 탑부평 전용주차장

 

 

제주공항 근처 맛집
탑부평 본점 마무리

제주공항 근처 흑돼지 맛집을 찾으시면서
근고기를 먹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우실 때
방문하신다면 아주 좋으실 것 같습니다!

흑돼지의 질과 맛도 너무 만족스러웠구요.
서비스도 다양하고 푸짐하게 주시고
종업원 분들도 너무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더 좋았습니다.ㅎㅎ

 

관련 글

 

해외 휴양지 느낌 제주 핫플 추천! 중문 '더클리프(The Cliff)' 방문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해외 휴양지 느낌이 가득한 제주 핫플 추천! 중문 '더 클리프 카페&펍'입니다. SNS를 보고 알게 된 곳인데요! 해외 휴양지 느낌이 뿜뿜해서 전부터 너무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allreview.tistory.com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랜딩다이닝' 호텔 디너 뷔페 방문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 '랜딩다이닝' 디너 뷔페 방문 후기입니다. 체크인을 하고 저녁 메뉴를 고민하다가 호텔 디너 뷔페를 알아보게 됐는데요.ㅋㅋ 체크인을 할 때 호

allreview.tistory.com

 

흑돼지, 해산물 완벽조합! 서귀포 '흑돼지해물삼합' 내돈내산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줄 서서 먹는 서귀포 찐 맛집 '흑돼지해물삼합'입니다! 서귀포 숙소에 도착해서 체크인을 한 후 저녁 먹을 곳을 검색하다가 발견한 맛집인데요.ㅎㅎ 숙성된 흑돼지와 신선한

allreview.tistory.com

 

흑돼지 & 딱새우 수제버거, 우도 맛집 '하하호호' 내돈내산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제주도 수제버거 맛집, 우도 '하하호호'입니다. 전기차를 타고 우도 안을 돌아다니던 중 전날 우도 맛집을 검색해서 나왔던 수제버거 맛집 '하하호호'가 보여서 들어갔습니

allreview.tistory.com

 

제주 갈치조림 & 흑돼지쌈밥 맛집! 성산 '기똥차네' 내돈내산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제주 갈치조림 & 흑돼지 쌈밥 맛집, 성산 '기똥차네'입니다. 숙소가 위치한 성산 근처 맛집을 찾아보니 갈치조림, 흑돼지 쌈밥, 해물뚝배기, 고등어구이 등 맛있는 메뉴들을

all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