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랜딩다이닝' 호텔 디너 뷔페 방문 후기!

미네즈 2022. 3. 25. 09:00

오늘 포스팅할 곳은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
'랜딩다이닝' 디너 뷔페 방문
후기입니다.

체크인을 하고 저녁 메뉴를 고민하다가
호텔 디너 뷔페를 알아보게 됐는데요.ㅋㅋ

체크인을 할 때 호텔 투숙객은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한 번도 호텔에서 디너 뷔페를 먹어본 적이 없어서
궁금한 마음에 방문해보게 됐습니다.ㅎㅎ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랜딩다이닝 디너 뷔페 1

 

제주신화월드 랜딩관
랜딩다이닝 입구

랜딩 다이닝은 제주신화월드
랜딩관 G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조식과 석식을 먹을 수 있는 호텔 뷔페인데
저희는 디너 뷔페를 먹었습니다.ㅎㅎ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랜딩다이닝 입구

 

제주신화월드 랜딩관
랜딩다이닝 가격

저는 2022년 1월 24일에 방문했는데요.
방문 당시 성인은 109,000원이었습니다!
위에서 말한대로 투숙객 할인 15%를 받아서

1인 92,600원에 먹었는데요.

[뷔페] 랜딩다이닝 (shinhwaworld.com)

홈페이지를 찾아보니 지금은
가격이 조금 올랐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아래 칸에는 현재 가격으로 적어놨습니다!
2022년 1월 28일부터 올랐다고 하네요.ㅎㅎ)

요금 (대인 / 소인 (37개월~만 12세)]
- 조식 (07:00 - 11:00)  45,000원 / 25,000원
- 석식 (18:00 - 21:30) 118,000원 / 65,000원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랜딩다이닝 가격 이용시간

 

랜딩다이닝 입구에는 조식과 석식
이용 시간과 가격이 쓰여있었습니다.ㅎㅎ
(제가 방문했을 때의 사진이기 때문에
현재 가격과는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랜딩다이닝 주류 가격

 

아 그리고 와인과 맥주 등의 주류와 탄산음료는
별도로 추가 요금을 내면 드실 수 있습니다!

 

제주신화월드 랜딩관
랜딩다이닝 내부

5성급 호텔 뷔페답게 꽤 많은 좌석들과
넓은 공간을 자랑하고 있었는데요!

전체적으로 우드톤의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어서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받았습니다.ㅎㅎ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랜딩다이닝 내부 1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랜딩다이닝 내부 2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랜딩다이닝 내부 3

 

 

제주신화월드 랜딩관
랜딩다이닝 디너 뷔페 메뉴

당연하게도 조식 메뉴들보다 디너 메뉴가
훨씬 많을 거라고 생각되는데요.ㅎㅎ

호텔 디너 뷔페를 처음 방문해봤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많고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랜딩다이닝 디너 뷔페 1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랜딩다이닝 디너 뷔페 2

 

뷔페 가운데에 있는 아일랜드 바에는
대게 다리와 전복, 홍합, 가리비, 골뱅이, 새우 등
다양한 해산물들이 있었구요.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랜딩다이닝 디너 뷔페 3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랜딩다이닝 디너 뷔페 4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랜딩다이닝 디너 뷔페 5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랜딩다이닝 디너 뷔페 6

 

다른 한쪽 부분에는 초밥과 후토마끼,
문어, 참다랑어, 광어, 방어, 연어 회와
참치 타다끼와 연어장, 일식 진미 등
스시와 일식 메뉴들이 있었습니다!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랜딩다이닝 디너 뷔페 7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랜딩다이닝 디너 뷔페 8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랜딩다이닝 디너 뷔페 9

 

이어지는 아일랜드 바에는
샐러드 종류가 나열되어 있었는데요!
저는 카프레제가 특히 맛있었습니다.ㅎㅎ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랜딩다이닝 디너 뷔페 10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랜딩다이닝 디너 뷔페 11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랜딩다이닝 디너 뷔페 12

 

역시 핫 푸드 존이 가장 메뉴가 많았는데요.ㅋㅋ
방어구이, 메로구이, 전복구이 등의
해산물을 구운 메뉴들이 있었구요.

스테이크와 그에 어울리는 가니쉬,
구운 랍스터 테일까지!
아주 먹음직스러운 메뉴들이 많았습니다.

특히 랍스터 테일! 살이 뻣뻣하지 않고
쫄깃하면서 비리지 않아서 아주 좋더라구요.ㅎㅎ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랜딩다이닝 디너 뷔페 13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랜딩다이닝 디너 뷔페 14

 

계속해서 뱅꼬돔 구이와 새우구이,
목살구이와 항정살 구이,
파스타와 치킨도 있었습니다.

굴라쉬라는 메뉴도 있었는데요.ㅎㅎ
처음 먹어봤는데 토마토 비프스튜 같은 맛이 나서
제 입맛에는 꽤 괜찮았습니다!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랜딩다이닝 디너 뷔페 15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랜딩다이닝 디너 뷔페 16

 

마라샹궈나 깐풍기, 페퍼 비프 같은
중식풍의 음식들도 있었구요!
고사리 돼지불고기, 해물찜 등도 있었습니다.ㅎㅎ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랜딩다이닝 디너 뷔페 17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랜딩다이닝 디너 뷔페 18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랜딩다이닝 디너 뷔페 19

 

북경오리와 하가우 같은 딤섬도 있었구요!
재료를 고르면 바로 만들어주는
즉석요리는 우동과 짬뽕
2가지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ㅎㅎ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랜딩다이닝 디너 뷔페 20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랜딩다이닝 디너 뷔페 21

 

다른 한쪽에는 치즈와 빵,
햄과 연어같은 메뉴들도 있었습니다!

육회, 잡채, 게장, 김치 등 한식 메뉴들도
한쪽에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한식 종류가 많지는 않았습니다.ㅎㅎ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랜딩다이닝 디너 뷔페 22

 

식사 메뉴를 다 둘러본 후
디저트 메뉴도 둘러봤는데요.ㅎㅎ

디저트와 음료, 과일같은 메뉴들은
다른 아일랜드 바에 별도로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랜딩다이닝 디너 뷔페 23

 

유리 쇼케이스 안에는 알록달록한
색색깔의 판나코타와 케이크 종류가 들어있었는데요.

다른 케이크 종류들은 다 쇼케이스 밖에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차가우면 더 맛있는 메뉴들을 쇼케이스 안에
넣어둔 게 아닌가 싶어요.ㅋㅋ

 

 

디저트 종류들이 굉장히 많아서
모든 종류를 다 맛보지는 못했는데요.ㅋㅋ

저는 구운 치즈 케이크가 입맛에 아주 잘 맞더라구요!
아 그리고 마들렌이 수저 위에 하나씩 올려져서
꽂혀있었는데 새로운 디스플레이였습니다.ㅎㅎ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랜딩다이닝 디너 뷔페 24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랜딩다이닝 디너 뷔페 25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랜딩다이닝 디너 뷔페 26

 

음료는 커피와 석류주스, 당근주스, 매실차
식혜와 수정과 등이 있었구요!
탄산음료는 추가로 돈을 내면 구매 가능합니다.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랜딩다이닝 디너 뷔페 27

 

마지막으로는 다섯 가지 과일들이 있었는데요.
저는 뷔페에 가면 자몽이랑 파인애플이
맛있어서 즐겨먹게 되더라구요.ㅋㅋ
(TMI지만 저는 패션후르츠가 뷔페 최애 과일!)

 


여러 가지 뷔페에 있는 메뉴들을
하나하나 소개해봤는데요!
제가 많은 메뉴들 중 뭘 먹었는지도
괜히 보여드리고 싶더라구요?ㅋㅋ

 

제주신화월드 랜딩다이닝 디너 1
제주신화월드 랜딩다이닝 디너 2

 

저는 해산물과 고기 러버이기 때문에
처음에는 대게 다리와 전복, 랍스터 테일,
스테이크, 육회, 잡채 등등으로 담아왔는데요!

대게는 너무 차가워서 패스하고
랍스터 테일이 맛있길래
다음 접시부터는 랍스터를 많이 가져왔습니다.ㅋㅋ

 

제주신화월드 랜딩다이닝 디너 3

 

북경오리와 후토마끼도 먹어봤는데
요 2가지 메뉴는 둘 다 괜찮았습니다.ㅎㅎ

하가우도 괜찮았는데
딤섬은 사진이 없네요.ㅋㅋ

 

제주신화월드 랜딩다이닝 디너 4

 

두 번째 접시에도 랍스터 테일이
가득 담겨있는 게 보이시나요.ㅋㅋ

저뿐만 아니라 만인에게 인기가 많은 메뉴들은
음식이 다시 채워지는 시간 텀이
길어서 그 점은 좀 아쉬웠습니다.ㅎ

 

 

즉석 요리인 우동과 짬뽕도
2가지 모두 먹어봤는데요.
저는 우동이 더 맛있었습니다!
(짬뽕은 개인적으로 좀 많이 짜게 느껴졌어요...ㅎ)

 

제주신화월드 랜딩다이닝 디너 25

 

자세히 보면 위에 나온 그 접시지만
엄마의 접시와도 같이 한번 더 찍어봅니다.ㅋㅋ

굴라쉬도 가져와서 먹어봤는데
제 입맛에는 꽤 괜찮았어요!

 

 

마지막으로 디저트까지 야무지게!
중간중간 더 많이 먹었지만
푸짐하게 담아온 접시 위주로 찍어봤습니다.ㅋㅋ

판나코타는 색깔별로 하나씩
다 가져와서 맛을 봤구요.
왼쪽 사진의 구운 치즈 케이크!
아주 맛있었습니다.ㅎㅎ

 

제주신화월드 랜딩관
랜딩다이닝 디너 후기 마무리

처음 먹어본 5성급 호텔의 디너 뷔페였는데요!
처음이라서 그런가 비교군이 없어서 그런가
다양한 메뉴를 즐겨볼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러웠습니다.ㅎㅎ
(투숙객은 할인을 해줘서 더욱 기분 좋게 먹었달까요!)

그렇지만 모든 5성급 호텔 디너 뷔페의 가격은
참 비싸다는 느낌이 드는데요.
제가 받았던 투숙객 할인 말고도
다른 할인 방법들이 있다고 합니다!

혜택을 알아보신 후 저보다 조금 더 가격 혜택을 받아서
즐겨보신다면 더 만족스러우실 듯해요.ㅋㅋ

여행 갔을 때 맛있고 다양한 음식을 드실 수 있으니
가격대가 조금 있어도 한 번쯤은
기분 내기 좋다고 생각해서 추천드립니다.ㅎㅎ
제주신화월드에 가게 되신다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뷔페] 랜딩다이닝 (shinhwaworld.com)

 

제주신화월드 공식 사이트

제주신화월드 호텔&리조트 패키지 및 부대시설 안내, 신화테마파크&신화워터파크 예약 바로가기

www.shinhwaworld.com

 

 

관련 글

 

제주 서귀포 가성비 호텔, 제주신화월드 랜딩관 슈페리어 트윈 숙박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제주 서귀포 가성비 호텔 추천, 제주신화월드 랜딩관 슈페리어 트윈 숙박 후기입니다! 중문 근처에서 하루 숙박을 하려고 찾다가 5성급 호텔치고 굉장히 저렴한 가격대여서

allreview.tistory.com

 

위치&가성비 좋은 서귀포 호텔,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슈페리어 트윈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서귀포에 위치한 호텔! '호텔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입니다.ㅎㅎ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호텔은 위치와 가성비가 가장 큰 장점이라고 볼 수 있을 듯한데요!! 서귀포하면

allreview.tistory.com

 

저렴한 제주 호텔 추천, 골든튤립 제주성산호텔 슈페리어 트윈 후기

오늘은 제주도에서 첫째 날 묵은 호텔 골든튤립 제주성산호텔 슈페리어 트윈 후기 포스팅입니다. 항상 제주도에 방문하면 서쪽으로 돌아서 성산쪽에는 잘 방문하지 않았었는데요.ㅎㅎ 이번에

allreview.tistory.com

 

 

흑돼지, 해산물 완벽조합! 서귀포 '흑돼지해물삼합' 내돈내산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줄 서서 먹는 서귀포 찐 맛집 '흑돼지해물삼합'입니다! 서귀포 숙소에 도착해서 체크인을 한 후 저녁 먹을 곳을 검색하다가 발견한 맛집인데요.ㅎㅎ 숙성된 흑돼지와 신선한

allreview.tistory.com

 

수요미식회에 나온 제주 맛집! '올래국수 서귀포점' 고기국수 맛집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제주도하면 꼭 생각나는 메뉴! 고기국수 맛집 '올래국수 서귀포점'입니다. 수요미식회에서 소개되어서 고기국수 맛집이라고 유명해진 곳인데요. 올래국수는 제주본점과 서

allreview.tistory.com

 

제주 갈치조림 & 흑돼지쌈밥 맛집! 성산 '기똥차네' 내돈내산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제주 갈치조림 & 흑돼지 쌈밥 맛집, 성산 '기똥차네'입니다. 숙소가 위치한 성산 근처 맛집을 찾아보니 갈치조림, 흑돼지 쌈밥, 해물뚝배기, 고등어구이 등 맛있는 메뉴들을

all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