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월미도 횟집, '보길도 횟집'에서 배터지게 해산물 즐기고 온 내돈내산 후기!

미네즈 2021. 8. 23. 08:30

오늘 제가 소개할 맛집은 많고 많은 월미도 횟집 중 한 곳인데요!'보길도 횟집'이라는 곳입니다.ㅎㅎ

나름 월미도에 가줬으니 회를 먹어야겠다는 생각으로 검색해서 찾아낸 곳인데요.

 

정말 푸짐하게 한상 가득 나오더라구요!!

인터넷으로 사진을 보자마자 여기를 가야겠다!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던 곳입니다.

실제로 가서 먹어봤는데 정말 만족스럽더라구요.ㅎㅎ

그럼 월미도 횟집 '보길도 횟집' 내돈내산 후기 시작합니다!

 

월미도 보길도 횟집 한상가득 스끼다시 사진

 

보길도 횟집 외관

보길도 횟집은 2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2층에 있다고 들어서 헤매면 어떡하나 생각했는데 눈에 확 들어와서 생각보다 찾기가 쉽더라구요.ㅎㅎ

올라가는 계단도 바로 옆에 붙어있기 때문에 더욱 찾기 쉬웠습니다.

 

월미도 보길도 횟집 외관 사진
월미도 보길도 횟집 입구 사진
계단을 올라가면 보이는 입구

 

 

월미도 횟집, 보길도 회집
기본 영업 정보

<영업시간>

매일 09:30 - 22:00

<전화번호>

032-761-7269

<주소>

인천 중구 월미 문화로 95

<주차 가능 여부>

건물 뒤쪽에 무료 주차 공간 있음

 

 

보길도 횟집 내부 인테리어

입구에서 문을 열고 들어가 보니 전형적인 횟집의 모습이었는데요.

빨간 의자가 확 눈에 띄기는 하더라구요.ㅋㅋ

테이블마다 칸막이도 잘 되어 있었습니다.

 

평일에 방문했고 이른 저녁을 먹기 위해 5시 전에 도착한 터라 손님이 저희뿐이라 매우 좋았습니다!!

아 그리고 이곳은 QR코드를 사용하지 않고 안심 출입콜을 사용하고 있더라구요.ㅎㅎ

 

월미도 보길도 횟집 내부 사진

 

보길도 횟집 메뉴판

꽤 다양한 메뉴들을 팔고 있었는데요!

저희는 이곳이 유명한 이유인 메뉴를 먹으러 방문한 것이기 때문에,
단품 메뉴는 살펴보지도 않고 바로 주문했습니다.ㅎ

 

월미도 보길도 횟집 메뉴판 사진1
월미도 보길도 횟집 메뉴판 사진2월미도 보길도 횟집 메뉴판 사진3

 

 

미네즈가 주문한 메뉴 & 메뉴 리뷰

저희는 가족끼리 4명이서 방문했구요!

평일이라는 걸 까먹고 사람이 많을 줄 알았어서
횟집에 방문하기 10분 전쯤에 전화로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ㅎㅎ

코스까지는 안 먹어도 될 걸 같아서 활어 스페셜(130,000원)을 주문했습니다!!

 

도착해서 창가에 자리를 잡고 앉으니 얼마 안 지나서 바로 음식들이 나오기 시작했는데요!

월미도 횟집 중 보길도 횟집을 선택한 이유는 상다리가 휘어질 만큼 푸짐하고 다양한 종류의 해산물들이 나온다는 점입니다.ㅎㅎ

 

월미도 보길도 횟집 스끼다시 사진1

 

1차로 조개류와 꽃게, 새우, 초밥, 찰밥, 닭꼬치, 콘치즈 등이 나왔습니다!

가리비를 제외한 조개류와 꽃게, 새우는 모두 쪄서 나왔는데요.

 

바로 쪄서 김이 모락모락 나고, 따끈할 때 나온 느낌은 아니었지만 종류가 다양해서 좋았습니다.ㅎㅎ

1차로 나온 것들 중에서는 가리비 구이와 꽃게가 가장 맛있었습니다!!

 

월미도 보길도 횟집 메뉴판 사진2

 

열심히 먹고 있었더니 2차로 음식들이 또 나오더라구요.ㅎㅎ

2차는 여러 가지 해산물 등을 회로 나왔습니다.

산낙지, 멍게, 키조개, 전복, 해삼이 나왔는데요!!

 

2차로 나온 것들 중에서는 산낙지와 키조개, 전복회가 특히 맛있었습니다.ㅎㅎ

다른 것들은 다 날 것으로 먹어봤는데 키조개는 회로 먹어본 적이 없었던 거 같아 새로웠어요!

 

월미도 보길도 횟집 메인메뉴 농어와 광어 사진

 

앞에 1,2차로 나온 스끼다시를 한참 먹고 있다 보니 메인 메뉴인 회가 드디어 나왔는데요!

농어와 광어 2가지 종류의 회를 떠주셨다고 하시더라구요.ㅎㅎ

 

회가 나오면서 요즘 농어가 맛있을 철이라 농어랑 광어가 같이 나왔다고 설명해 주셨는데요.

계절마다 회의 종류는 차이가 있는 걸로 보입니다!!

 

광어도 맛있지만 설명해주신 대로 농어가 정말 맛있더라구요.ㅎㅎ 광어보다 더 맛있다고 생각하면서 즐겁게 먹었습니다!

 

월미도 보길도 횟집 간장게장 사진

 

다음으로 나온 건 간장게장과 튀김이었는데요!

사실 게장이 나올 때 약간 뜬금없다고 생각했지만,
간장게장이 너무 짜지도 않고 매콤한 게 살도 차 있어서 굉장히 맛있더라구요.ㅎㅎ

공깃밥을 하나 시켜서 밥과 함께 먹었습니다!!

 

월미도 보길도 횟집 감자튀김 사진

 

튀김은 감자튀김이 나왔는데요! 처음에 나온 비주얼을 보고 고구마튀김인 줄 알았습니다.

먹어봤더니 뜨끈뜨끈한 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생각보다 더 맛있어서 좋았습니다.ㅎㅎ

 

 

월미도 보길도 횟집 매운탕 사진

 

마지막으로 피날레인 매운탕이 나왔는데요!

매운탕에 라면사리가 빠질 수 없죠?

라면사리도 하나 시켰습니다.ㅎㅎ

 

월미도 보길도 횟집 매운탕 라면사리 사진

 

저와 엄마는 회를 좋아하는데요!

동생과 아빠는 회를 별로 안 좋아해서 엄마랑 둘이서 열심히 먹었는데도 좀 남았었습니다.

 

남아있던 회를 매운탕에 샤부샤부 하듯이 넣었다가 건져 먹으니 맛있더라구요.ㅋㅋ

라면사리와 국물까지 먹어주니 포만감이 엄청났습니다!

 

월미도 횟집, 보길도 회집 마무리

많은 월미도 횟집 중 보길도 회집을 방문했던 이유는
가격 대비 다양한 종류의 스끼다시와 회, 게장, 튀김, 매운탕이 코스처럼 나오는 것 때문이었는데요!

여러 가지 종류는 다 즐길 수 있어서
4인 13만 원 (1인 32,500원)을 주고 먹기에 가성비가 좋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ㅎ

 

그리고 한상 가득씩 음식이 나오니까 뭔가 대접받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월미도에 놀러 가셨을 때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아 그리고 저희는 평일이라 사람이 많지 않았어서 웨이팅이 전혀 없이 프라이빗하게 즐기고 왔지만,
주말에는 대기가 있을 수도 있다고 하니 예약을 하고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ㅎㅎ

 

그럼 내돈내산으로 즐기고 온 월미도 '보길도 횟집' 추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차이나타운 맛집, 런닝맨에도 나온 '럭키 차이나' 육즙만두와 하얀짜장 즐긴 후기!

해물찜 맛집, 34년 전통 수유역 '군산 해물탕' 방문 후기!!

삼청동 맛집 '편안한 집' 에서 한정식 먹은 후기!

수요미식회에 나온 매운닭발 맛집! 힙지로 화육계 리뷰

오랜만에 서울 근교 드라이브, 포천 동이손만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