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10년만의 조개구이, 요즘은 비주얼이 생명이지~!! 속초 조개상회

미네즈 2021. 5. 10. 00:26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늘은 속초여행 때 다녀온 조개구이 맛집 조개상회를 조금 더 자세하게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제가 정말 조개구이 사먹은게 한 10년만이었는데요
오랜만이라 그런가 원래 맛있는 음식이라 그런가 비주얼도 좋고 굉장히 맛있더라구요!!

외관도 괜찮죠?? 근데 참 정직한 상호명 아닐까 싶네욬ㅋㅋ

<영업시간> 월-목 13:00 - 01:00
금-일 13:00 - 03:00
(네이버에는 이렇게 써있는데 실제로 여쭤보니 주말에 2시까지 한다고 하셨어요!!)
<전화번호> 033-633-0914
<주소> 강원 속초시 영랑해안길 255 1층

비가 오는 길을 뚫고 도착한 조개상회!!
(속초에서 유명한 봉포머구리집 근처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들어가보니 이미 만석이었고 대기손님도 꽤 있더라구요

기다리는 동안 찍은 가게 내부에요!!

사실 사람도 너무 많고 간격도 굉장히 가까워서 조큼 불편했지만 저희에게 다른 선택지가 없었습니다 허헣
(제가 다른 곳을 검색해보지 않고 조개구이 먹고싶어!! 라는 생각으로 여기 한군데만 알아놨기 때문이더랬죠..ㅠ)
그래도 가게 분위기는 좋더라구요
저는 특히 저 라탄 조명이 맘에 들었어욥ㅎ

카운터에 가서 대기번호를 받으니 저희 앞에 2팀이 있다는 걸 알았습니다
2팀 정도야 뭐..! 사진을 찍으면서 20분정도 기다리고 있었더니 저희 번호를 부르시더라구요
들어갔더니 운좋게 위치가 정말 좋은 곳이여서 아주 럭키였답니다ㅎㅎ
(위의 사진에서 저 창문쪽 구석탱이라 그나마 사람과의 접촉이 덜한 자리라고 느꼈거든요ㅎㅎ)

요건 제가 앉은 자리에서 찍은 내부사진! 핑크조개 조명 예쁘더라구요ㅎ
메뉴판 1
메뉴판 2

4단 조개구이를 보고 갔는데 도착해서 메뉴판을 보니 용궁찜이랑 조개전골도 땡기더라구요 (갈대마음ㅋㅋ)
고민하다가 그래도 구이를 보고 온거니까 오랜만에 먹어보자 해서
저희는 4단 조개구이(58,000원)를 주문했답니다ㅎㅎ
(아 대하구이까지 추가하면 80,000원이라고 해요!!)

주문하자마자 바~로 나온 4단 조개구이!!

한판에 올려져 나왔으면 평범한 조개구이였을텐데
4단으로 나눠져서 가지고 오니까 괜히 비주얼이 끝내주더라구요ㅋㅋ
여기서 요즘은 정말 맛은 당연하고 비주얼도 좋아야 사람들이 찾아온다는 걸 확 느꼈어요
저부터도 맛도 있어야 하지만 비주얼까지 좋으면 더 기분이 좋더라구용~~!!

요건 다른 구도로 찍은 사진!! 매번 제가 요리조리 사진찍는 시간을 기다리느라 고생인 저희 가족입니닼ㅋㅋ

배가 너무 고픈 상태여서 사진은 이쯤하고 바~로 불판에 올려버렸답니다ㅎㅎ
아 직원분이 가져다주시면서 아래부터 차례대로 불판에 올리라고 하더라구요
(아래꺼부터 올리는 이유는 모르겠지만 말 잘듣는 미네즈는 아래부터 차례대로~ㅋㅋㅋ)

크으 올리고 찍고 올리고 찍고 조개구이가 너무 오랜만이라
신나는 마음에 사진 또 엄청 찍었네요ㅎㅎ
(사실 조개 구워지는 걸 구워지는 틈이 너무 길어서 사진이라도 찍었..ㅋㅋㅋ)
조개구이는 참 인내의 시간이 필요한 음식이에요 찜시켰으면 호다닥!! 먹을수 있었을텐데..쩝

그렇게 구워지는 걸 기다려가면서 조개구이를 다 먹은 후!!
조개구이 만으로는 솔직히 배가 안차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메뉴판을 보면서 뭘 먹을까 하다가 조개전골을 먹고 싶었는데 조개전골을 시키자니 좀 많이 과한거 같아서
해물라면(7,000원) 2개로 경로를 틀었습니다ㅎㅎ
(사실 숙소에 들어가서 야식을 안 먹을 저희 가족이 아니기 때문에 자제한건 안비밀입니닼ㅋㅋ)

해물라면도 굉장히 빨리 나와서 좋았어요!!

제가 불은 라면을 절대 안먹거든요?? 불은 것보다 오히려 너무 안 익어서 과자 같은게 나아요
제 개인 취향으로는ㅎㅎ 근데 얘가 딱 완전 꼬들꼬들하니 너무 맛있는거에요!!! ღ'ᴗ'ღ
해물도 꽤 실하니 들어있고 국물도 얼큰하니 완전 좋았답니다~
특히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공기밥 2개 추가해서 밥까지 말아서 싹싹 흡입했답니닼ㅋㅋ
완전 맛이쒀서 드링킹했어욥...(❛ε ❛)♫♪
총 74,000원으로 아주 만족한 식사를 하고 나왔답니다!!

아 근데 라면까지 다먹고 계산하려 나가는데 다른 테이블이 조개전골을 시킨걸 봤거든요??
와 씨... 조개전골도 시켰어야됬어..라는 생각이 절로 들 정도로 비주얼이 맛있어보였습니다ㅋㅋ
다음에 방문한다면 저는 무조건 조개전골 먹을 꺼에요ㅠㅠ

너무 보여드리고 싶어서 인터넷에서 가져온 사진인데 정말 장난아니게 맛있어 보이지 않나욥..๑&gt;ᴗ&lt;๑ 글 쓰다가 사진보니까 침고여요ㅠㅠ

포스팅을 하려고 정보를 찾다보니
속초점이 본점이고 강릉과 삼척, 아산까지 총 4군데 있는거 같더라구요!!
강원도 여행을 오셨거나 집 근처에 있다 하시는 분들은 가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
.

아 그리구 제가 일요일을 건너뛰고 월욜에 돌아왔는데요!!
주말에 갑자기 할머니댁에 다녀오게 됬어서 올릴 수가 없었습니다..
노트북 가져가서 쓸까 생각했는데 저희 할머니 댁에는 와이파이가 없어요 하핳
댓글도 5월 초인데 벌써 데이터를 다써부러서 3G로 겨우겨우 달아드렸답니닼ㅋㅋ
그럼 저는 내일 또 올게용(๑•᎑< ๑)♡
(내일 속초 맛집 포스팅 완전 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