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강남 '어거스트 힐' 연말 모임 장소로도 추천!

미네즈 2021. 12. 14. 09:00

오늘 포스팅할 곳은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강남 '어거스트 힐'입니다!

원래는 '고담 2015'라는 이름에서
어거스트 힐 강남으로
이름이 바뀌었다고 해요.ㅎㅎ

연말 모임 장소로도
굉장히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맛도 분위기도 정말 좋았습니다.

 

강남 어거스트 힐 파스타와 스테이크

 

강남 어거스트 힐 외관

강남역에서 지도를 켜고 찾아갔는데
생각보다 더 언덕에 위치해 있더라구요.ㅋㅋ

외관은 건물 전체가
레스토랑이어서 눈에 띄었습니다!

 

강남 어거스트 힐 외관

 

강남 어거스트 힐 내부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으로
유명하다고 하더니 내부 인테리어가
정말로 고급스러운 분위기였는데요!

지하 1층과 2층도 인테리어가 궁금했는데
저희는 아쉽게도 1층에 앉았어요.ㅎㅎ

(그래도 1층의 인테리어 분위기는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강남 어거스트 힐 내부 인테리어 1
강남 어거스트 힐 내부 인테리어 2

 

아 그리고 위에 보이는 사진처럼
서빙 로봇이 있었는데요!

저는 식당에 서빙 로봇이 있는 걸
이번에 처음 본 거라 꽤 신기했어요.ㅋㅋ

 

강남 어거스트 힐 내부 인테리어 3

 

 

강남 어거스트 힐
메뉴 가격

스테이크부터 파스타, 라이스, 샐러드, 피자 등
레스토랑에 있는 메뉴는 모두 있었구요!

메뉴가 정말 너~~무 많아서
고르는데
고민 좀 했습니다.ㅎㅎ

 

강남 어거스트 힐 세트 메뉴

 

여러 가지를 함께 맛볼 수 있는
세트 메뉴가 있어서 좋았었는데요!

메인을 어떤 메뉴를 고르냐에 따라
가격 추가가 약간 있었습니다.

 

- 스테이크 메뉴 -

강남 어거스트 힐 스테이크 메뉴

 

- 파스타 메뉴 -

강남 어거스트 힐 파스타 메뉴 1
강남 어거스트 힐 파스타 메뉴 2
강남 어거스트 힐 파스타 메뉴 3

 

 

- 라이스 메뉴 -

강남 어거스트 힐 라이스 메뉴

 

- 샐러드 메뉴 -

 

- 피자 메뉴 -

 

강남 어거스트 힐
시킨 메뉴 리뷰

저는 2명이서 방문했구요!
런치 세트(43,000원)를 먹으려다가
원하는 파스타를 못 고른다고 해서
올 데이 세트(63,000원)를 주문했습니다.ㅎㅎ

파스타와 샐러드 선택으로 인해
세트 가격에 파스타 8,000원
샐러드 1,900원이 추가되었어요!

 

- 올 데이 세트 구성 -

식전 빵
샐러드 or 피자 메뉴 중 택 1
파스타 or 라이스 메뉴 중 택 1
채끝 스테이크 300g
디저트 or 소프트드링크 중 택 2

저희는 텍사스 아보카도 샐러드와
랍스터 비스큐 파스타로 골랐습니다!

 

채끝 스테이크와 랍스타 비스큐 파스타

 

당연히 식전 빵이 가장 먼저 나왔구요!
얼마 기다리지 않아서
샐러드도 바로 나왔습니다.ㅎㅎ

 

강남 어거스트 힐 식전빵
강남 어거스트 힐 텍사스 아보카도 샐러드

 

식전빵도 따끈따끈해서 맛있었구요!
샐러드가 완전 취향저격이었습니다.ㅋㅋ

모든 채소들을 잘게 다지고
나쵸와 베이스드 빈, 아보카도까지
살사 소스에 버무려져 나왔는데요.

타코 느낌도 나면서 상큼한 게
입맛도 돋으면서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요 샐러드 완전 강추입니다!!)

 

강남 어거스트 힐 채끝 스테이크
강남 어거스트 힐 스테이크 미디엄 굽기

 

채끝 스테이크
미디엄 굽기로 주문했는데요!

굽기는 딱 적당했구요.
녹을 만큼 부드럽지는 않지만
질기지 않고 씹는 맛도 있고
아주 맛있었습니다.ㅋㅋ

 

 

강남 어거스트 힐 랍스터 비스큐 파스타
강남 어거스트 힐 랍스타 비스큐 파스타

 

랍스타 비스큐 파스타까지
모든 메인 메뉴가 나왔는데요!

갑각류가 들어간 비스큐 소스를 베이스로
랍스타 꼬리까지 같아 나왔는데
소스가 갑각류 특유의 감칠맛이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맛있었습니다.ㅎㅎ

 

강남 어거스트 힐 아메리카노

 

디저트로 저희는 커피를 선택했는데요.
메인 메뉴와 함께 먹기 위해
중간에 달라고 말씀드렸어요!

 

강남 어거스트 힐
기본 영업 정보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Last Order 21:00
(식사 이용 시간 : 100분)

<전화번호>

02-568-8003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06길 25
신논현역 4번 출구에서 298m

<주차공간>

근처 유료 주차장 이용

 

 

 

강남 어거스트 힐 마무리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으로
꽤 유명한 곳이어서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계실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데이트 코스로도, 모임 장소로도
굉장히 추천합니다.ㅎㅎ

강남에 있는 레스토랑치고는(?)
가격도 엄청 비싸지는 않다고 생각합니다!!

 

관련 글

 

논현동 맛집 스시롭다에서 가성비 오마카세 즐긴 후기!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논현동 맛집 ' 스시롭다 ' 입니다.ㅎㅎ 여러분 스시 좋아하시나요? 저는 정말 좋아하는데 올해는 오마카세가 한창 유행이더라구요!! (작년부터 유행이었던 것 같기도 합니

allreview.tistory.com

 

역삼동 맛집, 환불원정대가 촬영한 아트몬스터 강남역점!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늘은 제가 어제 포스팅한 청담동 맛집에 이어서 역삼동 맛집 아트 몬스터 강남점을 포스팅해보려 합니다ㅎㅎ 놀면 뭐하니? 환불 원정대 편 촬영지로도 굉장히 핫한

allreview.tistory.com

 

신논현역 맛집 낙원타코, 여기 타코 맛집 떴어요!!!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늘도 하루 잘 보내셨나요ㅎㅎ 저는 퇴근해서 씻고 오늘도 여러분께 맛집을 소개시켜드릴라고 왔답니당 코로나라 외식을 자제하고 있어서 점점 어디를 포스팅해볼까

allreview.tistory.com

 

강남구청역 일식집에서 코스요리 즐기기!!! 선어회 맛집, 오가고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전에 보는건 처음인거 같네요ㅎㅎ 오늘은 제가 강남구청역에 있는 일식당 오가고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아빠가 미팅을 하러 가봤다가 괜찮다고 같이

allreview.tistory.com

 

강남 가로수길 가성비 스테이크 맛집, 메리고라운드(구 킹콩스테이크)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늘은 강남 가로수길에 위치해있는 메리고라운드 스테이크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ㅎㅎ 사실 이곳은 원래 킹콩스테이크라는 이름이었는데 올해 4월 1일부터 메리고라

all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