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절대 맛없을 수 없는 조합! '배양리 두루치기 수유점' 내돈내산 후기

미네즈 2021. 12. 25. 21:24

오늘 포스팅할 곳은 두루치기 맛집
'배양리 두루치기 수유점'입니다.

동네에 새로 생긴지는 꽤 되었는데
가봐야지 생각만 하다가
이제야 방문해보게 됐는데요!

이번에 포스팅하려고 찾다 보니
전국에 20개 가까이 있는
체인점 맛집이더라고요?

드셔 보시고 싶으신 분은 가까운 곳으로
방문하시면 될 듯합니다.ㅎㅎ

 

배양리 두루치기 수유점 오징어오겹살 두루치기
사진만 봐도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 아닌가요.ㅎㅎ

 

수유 배양리 두루치기 외관

배양리 두루치기 수유점의 외관은
간판부터 노란색과 빨간색이 포인트여서
확 눈에 띄었습니다!

 

배양리 두루치기 수유점 외관

 

수유 배양리 두루치기 내부

내부 사진은 깜빡하고 못 찍어왔는데요..ㅎ
4인 테이블 8개 정도의 규모였습니다.

주방과 셀프바도 오픈되어있는데
굉장히 깨끗해 보였어요!

 

배양리 두루치기 수유점 내부 셀프바

 

 

수유 배양리 두루치기
메뉴 가격

상호명에서부터 두루치기가
메인 메뉴라는 걸 알 수 있으실 텐데요.ㅎㅎ

제육볶음 두루치기, 김치찌개 두루치기,
오징어오겹살 두루치기까지
크게 3가지 종류
가 있고

여수돌산문어, 생 오겹살, 왕 계란말이와
사리같은 사이드 메뉴 등이 있습니다!

 

배양리 두루치기 수유점 메뉴판 가격

 

배양리 두루치기 수유점
시킨 메뉴 리뷰

저는 엄마와 저녁을 먹기 위해
2명이서 방문했는데요.

사리부터 뭘 넣을까 고민 중이었는데
전에 방문해본 적이 있는 엄마가
양이 굉장히 많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오징어오겹살 두루치기(2인 24,000원)
메인 메뉴 한 가지만 주문했습니다!

 

배양리 두루치기 수유점 오징어오삽겹 두루치기
이번에는 다 익은 사진부터 보여 드릴게용!!ㅎㅎ

 

 

주문을 하고 기다리고 있었더니
밑반찬을 먼저 가져다주셨는데요!

밑반찬은 샐러드와 양파 장아찌,
당근, 고추, 마늘종과 쌈장까지
아주 간단하게 나왔습니다.ㅎㅎ
아 같이 떠먹을 미역국도 나왔어요!!

(밑반찬이 개수가 간단한 대신
메인 메뉴 양을 더 늘렸다고 쓰여 있었는데
양이 정말 푸짐했어요!)

 

배양리 두루치기 수유점 밑반찬

 

이어서 바로 메인 메뉴인
오징어오삼겹 두루치기도 나왔는데요!

메인 메뉴의 재료 조합부터가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었습니다.ㅎㅎ

 

배양리 두루치기 수유점 오징어오겹살 두루치기

 

오삼겹과 오징어, 김치까지!
아직 끓지 않은 상태였는데도
너무너무 맛있을 것 같더라구요.

부재료인 콩나물, 팽이버섯, 부추까지!
절대로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라고 생각했습니다.ㅎㅎ

 

배양리 두루치기 수유점 보글보글 움짤
요 움짤은 안 넣을 수가 없는 비주얼이었어요!!ㅎㅎ

 

보글보글 끓기 시작하니까
침이 너무 많이 고이더라구요?ㅋㅋ
비주얼이 아~주 먹음직스러웠습니다!

 

배양리 두루치기 수유점 오징어오겹살 두루치기

 

완전히 조리된 사진까지 다 찍고 나서
아주 기대하면서 먹기 시작했는데요!

여태 먹어본 두루치기 중에
가장 맛있었어요.ㅎㅎ

양은 생각했던 대로 굉장히 푸짐해서
배가 너무 부르더라구요!
사리나 볶음밥도 궁금했는데
전혀 먹을 수가 없었습니다.ㅋㅋ

 

 

배양리 두루치기 수유점

 

쫄깃한 식감의 오징어와 아삭한 김치,
기름지고 고소한 오삼겹까지!!

정말 식감과 맛 2가지 모두
충족시키는 맛이었는데요.ㅎㅎ

생각했던 것처럼 적당히 매콤하고
여러 가지 재료들의 조화가 감칠맛까지 내줘서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지금 글을 쓰면서 사진을 보니
다시 먹고 싶어 지네요... 헤헿

 

배양리 두루치기 수유점
기본 영업 정보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전화번호>

02-932-3133

<주소>

서울 강북구 수유동 248-35 1층
가오리역 1번 출구에서 636m

<주차공간>

가게 앞에 2대 정도 가능

 

 

배양리 두루치기 수유점 마무리

저녁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아무 생각 없이 들어갔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맛있어서
숨은 맛집을 찾은 기분이었는데요!!

그만큼 정말 맛있었습니다.
앞으로 자주 생각날 것 같아요!ㅎㅎ

생각지도 못하게 맛집을 찾아서 기뻤는데요.
찾아보니 체인점 맛집이라고 하니
가까운 곳에 있다면 방문해보셔도
전혀 후회하지 않으실 것 같습니다.

 

관련 글

 

겨울 제철 음식 굴 맛집! 수유 '굴사냥' 생굴찜, 굴밥, 굴칼국수 내돈내산 솔직 후기

오늘은 겨울 제철 음식인 굴 맛집 수유 '굴사냥'을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어제가 저의 생일이었는데요!! 집 근처에서 먹을만한 곳을 찾다가 생각나서 생일 기념으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ㅎㅎ

allreview.tistory.com

 

소고기 맛집, 문가네 정육식당 수유 본점 방문 후기!

요즘 더워서 그런지, 잠을 못 자서 그런지 체력이 달리는 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몇 일 전에 소고기를 먹고 왔습니다. 7월 5일 따끈따끈하게 확장 이전한 문가네 정육식당이라는 소고기 맛

allreview.tistory.com

 

시장 안에 있는 가성비 파스타 맛집! 수유 '무이식당' 내돈내산 후기

오늘의 포스팅은 시장 안에 숨어있는 가성비 파스타 맛집, 수유 '무이식당'입니다! 대로변에서 바로 발견할 수 있지는 않지만 저렴한 가격과 맛이 좋아서 입소문이 난 파스타 맛집인데요.ㅎㅎ

allreview.tistory.com

 

오징어 통짬뽕 & 중국냉면이 맛있는 동네 맛집, 수유 스타짬뽕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늘은 저희 동네에 있는 맛집을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그냥 정말 중국음식이 먹고 싶으면 가는 곳이랍니다ㅋㅋ 오징어 한마리가 통째로 올라가는 오징어 통짬뽕과

all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