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강남 가로수길 가성비 스테이크 맛집, 메리고라운드(구 킹콩스테이크)

미네즈 2021. 4. 13. 00:17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늘은 강남 가로수길에 위치해있는 메리고라운드 스테이크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ㅎㅎ

사실 이곳은 원래 킹콩스테이크라는 이름이었는데
올해 4월 1일부터 메리고라운드라고 이름이 바꼈다고 해용

가로수길 킹콩스테이크는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있을거라고 생각되는 매우 유명한 곳인데요

저도 한 3-4번 다녀온 곳이랍니다~

제가 또 뮤지컬 관람이라는 취미를 가지고 있는데(뮤지컬도 나중에 포스팅 주제로 다뤄볼까 생각중ㅎㅎ)

공연 장소가 광림아트센터일 때 공연 전후로 식사를 하러 자주 방문했던 거 같아요!!

그럼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위치는 가로수길의 끝자락에 위치해 있어요!

 

 

<영업시간> 11:30 - 22:30

평일 Break Time 15:30 - 17:30

주말 Break Time 15:00 - 16:30

Last Order 21:00

<전화번호> 02-6080-9141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75길 69 원영빌딩 1층

압구정역 4번 출구에서 509m

(사실 요 위의 영업시간이나 주소 등의 정보들을 찾아보려고 킹콩스테이크를 검색했는데 안나와서 좀 당황했어요ㅋㅋ 설마 없어졌나..이런 생각...ㅎ)

 

 

제가 갔을 땐 킹콩스테이크였던 간판

 

저는 외부와 내부 모두 디자인이 굉장히 빈티지스럽다고 생각이 들었었어요!!

(약간 카우보이가 나올 것 같은 느낌이랄까ㅎㅎ 칭찬입니다?!!)

 

밖에서 본 것보다 안으로 들어가서 보니 생각보다 테이블 개수가 많더라구요

 

음식 메뉴도 굉장히 다양했는데요 와인종류도 커피 종류도 다양했던 걸로 기억합니다ㅎㅎ

저희는 씨푸드 크림 파스타(11,000원), 씨푸드 사천 파스타(11,000원),

함박 스테이크 라이스(9,000원), 빅빅 자이언트 스테이크(39,000원)을 시켰어요!!

 

크림파스타가 보통 거의 다 먹어갈 때쯤이면 조금 느끼한데 끝까지 안느끼하고 맛있었어요! (찾아보니 사진은 없지만 다른날 먹은 비프크림파스타도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매콤해서 파스타 국물 떠먹는 재미가 있었어요ㅎㅎ
 직접 만든다는 수제 함박스테이크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저 스팀라이스도 밍밍할거 같이 생겼는데 맜있더라구용
비주얼 최고 아닌가용ㅎㅎ 스테이크는 항상 옳죠 ღ'ᴗ'ღ

 

오늘 사진으로 소개해드린 메뉴 말고도 제가 먹어본 메뉴가 총 5-6가지 정도 되는거 같은데요

메뉴 모두 너무 맛있더라구용ㅎㅎ

가본지 너무 오래되서 시간내서 다시 방문해보고싶네요^^

(또 상호도 바뀌었다고 하니 괜히 더 가보고 싶은 마음이랄까ㅎㅎㅎ)
아 그리고 찾아보니 상호명은 바뀌었지만 메뉴나 가격은 변동이 크게 없는거 같더라구요
강남의 레스토랑치고 가격이 저렴한 가성비 맛집이라고 생각됩니다ㅎㅎ

여러분들도 가로수길에 놀러가서 스테이크와 파스타가 땡긴다 하면 방문해보시라고 추천해드리고 싶네용!!

그럼 전 이만~~ 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