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논현동 맛집 스시롭다에서 가성비 오마카세 즐긴 후기!

미네즈 2021. 7. 13. 08:30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논현동 맛집 ' 스시롭다 ' 입니다.ㅎㅎ

여러분 스시 좋아하시나요? 저는 정말 좋아하는데 올해는 오마카세가 한창 유행이더라구요!!

(작년부터 유행이었던 것 같기도 합니다..!ㅎㅎ)

가보고 싶어서 검색을 해봤는데 거의 모든 곳이 몇주나 몇달 전부터 예약을 해놔야 즐길 수 있더라고요.ㅠ

그러다가 당일에 바로 예약 가능한 스시롭다를 찾게 되었습니다.

논현동 맛집 스시롭다에서 저렴하게 오마카세를 즐긴 후기, 바로 시작하시죠!

 

사시미와 스시 사진
오늘도 대표 사진 먼저 슬쩍 공개합니다ㅎㅎ

 

논현동 맛집 스시롭다 예약방법

저는 예약을 하고 방문했는데요! 논현동 맛집 스시롭다는 당일에도 예약 가능한 게 장점이었습니다.ㅎㅎ

30분 간격으로 예약이 가능하게 되어있었구요.

1층 다찌석, 홀 테이블석, 창가 라운지석, 2층 룸, 창가 테라스석 중 원하는 좌석 스타일을 고르시면 됩니다!

 

예약 시 메뉴 선택은 필수가 아니구요! 자리만 예약하고 방문해서 주문하셔도 됩니다!!

그렇지만 스시 신 메뉴는 매일 한정판매가 된다고 하는데요. 이걸 드셔보고 싶으신 분은 메뉴까지 예약을 하시고 방문하시는 게 좋다고 합니다.ㅎㅎ

 

검색해보니 창가 라운지 석 테이블 간격이 가장 넓다고 들었습니다.ㅎㅎ

그래서 조금이라도 더 거리 두기가 가능하도록 1층 창가 라운지 석으로 4명을 예약했구요.

스시 신 메뉴도 1개 남아있길래 얼른 예약했습니다!

 

외관

치료하러 자생 병원을 주기적으로 다녔었기 때문에 지나치면서 여러 번 봤던 곳이었는데요!

제가 한 번도 상호를 읽었던 적은 없는지.. 외관은 익숙한데 일식당인 줄은 처음 알았습니다.ㅋㅋ

통 유리로 되어 있어서 인테리어가 살짝 보이는데 일식당일 거라고는 생각되지 않는 분위기였어요.ㅎㅎ

 

스시롭다 외관 사진1

 

 

기본 영업 정보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 Break Time 15:00 - 17:00

전화번호 : 02-514-0426

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동 163-5 / 논현역 2번 출구에서 348m

주차 가능 여부 : 건물 근처 유료 주차장에 주차 가능

(주차권에 도장을 찍어가면 할인이 되더라구요!)

 

 

내부 인테리어

- 1층 창가 라운지 석

스시롭다 1층 창가석
저희가 앉았던 창가 라운지 석입니다ㅎㅎ 

- 1층 홀 테이블 석

스시롭다 1층 홀테이블석
홀 테이블 석도 굉장히 분위기 있는 카페 느낌이 강했어요!

- 1층 카운터 (다찌) 석

이 자리를 예약하고 싶은 마음도 있었는데 4명은 불편할 것 같기도 하고, 이미 예약도 마감이더라구요ㅎㅎ

 

저희는 1층으로 예약을 했기 때문에 1층 사진만 찍어왔는데요!

2층에는 창가 테라스 석과 룸 형식의 자리도 있다고 합니다.ㅎㅎ

전체적으로 굉장히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여서 너무 좋았습니다!!

 

논현동 맛집 스시롭다 메뉴판

메뉴가 굉장히 많아서 고르기가 힘들었는데요! 주류까지는 사진도 못 찍어왔습니다..ㅎ

그 중에서 골라골라 다양하게 다 먹어보고 왔습니다.ㅎㅎ

 

스시롭다 메뉴판 사진

 

 

미네즈가 주문한 메뉴

저희는 총 4명이서 방문했구요!

스시 정 (18,000원) 1개, 스시 신 (27,000원) 1개, 코보레 마키 (35,000원) 1개, 신 다이닝 세트 (59,000원) 2인을 주문했습니다.

다이닝 세트는 2인 이상 주문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ㅎㅎ

 

스시 정 음식 사진
스시 정
스시 신 음식 사진
스시 신
코보레 마키 사진
코보레 마끼
젠사이 3종과 샥스핀 차완무시
젠다이 3종과 샥스핀 차완무시
사시미와 스시 사진
사시미 7p 와 스시 5p
카이센 타르타르 음식 사진
카이센 타르타르
토마토 우삼겹 스키야끼와 가리비 감자고로케 음식 사진
토마토 우삼겹 스키야끼 & 가리비 감자고로케
미니소바 사진과일 디저트 사진
미니 소바 & 디저트

 

 

시킨 메뉴 리뷰

전체적으로 거의 모든 메뉴가 다 맛있었습니다!

스시 정과 스시 신, 신 다이닝 세트에 나온 스시까지, 스시의 종류가 조금 겹쳐져서 나왔지만 4명이서 나눠먹었기 때문에 상관이 없었구요.ㅎㅎ 제가 먹었던 초밥들은 비린 게 없어서 좋았습니다.

한정 판매되는 스시 신에는 샥스핀 차완무시가 같이 나왔는데 이것 또한 비린 맛이 전혀 나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구요~

 

신 다이닝 세트는 코스 요리처럼 순서대로 가져다 주셨는데 젠다이 3종부터 마지막 과일 디저트까지 미니 소바를 제외하고는 모두 맛있더라구요!! (미니 소바는 면이 너무 불어있어서 아쉬웠습니다..ㅠ)

카이센 타르타르, 토마토 우삼겹 스키야끼, 가리비 감자고로케까지!! 스시를 제외하고는 모든 메뉴 구성이 흔하게 접해보지 못했던 음식이라 너무 좋았구요.ㅎㅎ 굉장히 맛도 있었습니다.

 

바게트 위에 카이센 타르타르 올려먹는 사진
마늘 바게트에 올려먹는 카이센 타르타르

 

마지막으로는 코보레 마키가 나왔는데요! 처음 준문할 때부터 30분 정도 만드는 시간이 걸린다고 설명해 주시더라구요.ㅎㅎ 마끼 위에 올려져 나온 제철 해산물들을 특제 보리된장 소스와 버무려 같이 먹는 메뉴였는데 정말 너무 맛있었습니다! (카이센 타르타르도 비슷한 방법으로 먹으면 됩니다.)

 

마키 위의 제철 해산물을 다 섞어놓은 사진
코보레 마키 제철 해산물 믹스 후

 

마무리

카운터 석에 앉아서 먹은 게 아니기 때문에 오마카세가 1p씩 나온 게 아니라 한 번에 나왔지만, 그래도 모든 메뉴가 전체적으로 다 맛있어서 좋았구요!!

신 다이닝 세트는 스시와 사시미 뿐만이 아니라 새로운 요리 종류들도 맛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ㅎㅎ

코보레 마키는 비주얼부터 들어간 내용물, 맛까지 너무 훌륭하더라구요!!

먼저 나온 메뉴들로 배가 꽤 차 있었던 게 좀 아쉬웠지만, 배부름을 뚫고도 비주얼만큼이나 정말 맛있었습니다.

 

해산물 요리나 스시, 일식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구요.

요즘 유명한 오마카세가 뭔지 궁금하다 하시는 분들께도 추천합니다.ㅎㅎ

검색해보니 다른 곳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예약도 쉬운 편이더라구요!!

저의 포스팅을 보고 관심이 생기신 분들은 논현동 맛집 스시롭다에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글 - 강남 맛집

칼국수 맛집 손국시, 점심에 줄서서 먹을만큼 맛있다!

역삼동 맛집, 환불원정대가 촬영한 아트몬스터 강남역점!

강남구청역 일식집에서 코스요리 즐기기!!! 선어회 맛집, 오가고

강남 가로수길 가성비 스테이크 맛집, 메리고라운드(구 킹콩스테이크)

강남 역삼동 선릉역 돼지고기구이 맛집, 신도세기

신논현역 맛집 낙원타코, 여기 타코 맛집 떴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