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신논현역 맛집 낙원타코, 여기 타코 맛집 떴어요!!!

미네즈 2021. 4. 21. 00:00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늘도 하루 잘 보내셨나요ㅎㅎ 저는 퇴근해서 씻고 오늘도 여러분께 맛집을 소개시켜드릴라고 왔답니당

코로나라 외식을 자제하고 있어서 점점 어디를 포스팅해볼까 고민하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어요..ㅎ

소개해드리고 싶은 맛집은 많은데 예전에 갔을 때 사진을 찍어 놓은게 없는 곳이 많아서 문제에요ㅠㅠ

 

오늘은 제가 어떤 음식을 파는 맛집을 소개시켜 드릴지 제목에서부터 너무 잘 보이지 않나용 바로 타코랍니다!!

여러분 타코 좋아하시나요?? 저는 없어서 못 먹는답니다ㅋㅋ ๑>ᴗ<๑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맛집은 낙원타코에요!!

(오늘 갑자기 타코가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사진을 찾아보니 2018년에 가서 찍은 사진이 있더라구요

그 이후에 방문했을 땐 사진 안 찍고 먹기 바빴나봐요ㅎㅎ)

 

제가 간 곳은 강남 CGV점입니다!!

검색해보니 낙원타코도 체인점이 꽤 여러군데 있더라구요

가보고 싶으신 분은 가까운 곳으로! 이제 말 안해도 아시죵?? ( 앞으로 안써도 아실거라 생각하고 안쓸예정 ๑•᎑< ๑ )

강남 CGV점은 외관부터 눈에 띄어서 굉장히 찾기 쉬웠어요ㅎㅎ

 

왜 강남 CGV점이라 하나 했더니 지도 보니까 그냥 CGV랑 가까워서 그런거 같더라구요?

신논현점이라고 하는게 더 나을꺼 같은데 제 생각이랑 다른가봐요ㅋㅋ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Last Order 21:00

<전화번호> 02-556-1540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4길 33

신논현역 4번 출구에서 285m

 

낙원타코는 완전 남미 현지음식처럼 파는 곳은 아니구요

전통 멕시코 음식을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곳이라구 합니다!!

한국에서 체인점으로 유명한 곳이 낙원타코, 감성타코, 타코벨 정도가 있는거 같은데 아직 타코벨은 못가봤구요ㅠㅠ

(타코벨 언제쯤 가보나요 완전 가보고 싶은뎁,,)

낙원타코와 감성타코는 둘 다 가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낙원타코가 더 좋았던 것 같아용

 

시작 전에!!

오늘은 제가 찍은 사진과 메뉴판같은 업체에서 제공해 놓은 사진이 섞여있을 예정이랍니다~

파히타가 가장 유명해요!! 저도 가서 화이타를 시켜먹었답니다~
퀘사디아도 먹고 싶네요 (부리또는 밥이 들어있어서 낫 마이 서타일..ㅎ)
크으 타코도 맛있죠 (급 뉴욕 첼시마켓에서 먹었던 타코 생각나네요..) 사이드 종류도 다양해요!!
이날 점심먹고 공연을 보러 가는 일정이었어서 주류는 안시켰구요 에이드 먹었답니당~

 

저는 친구 2명과 셋이서 갔구요

낙원 파히타(37,900원)와 어니언링(9,900원), 청포도 에이드(5,400원) 를 시켰어요!!

총 53,200원나왔네요ㅎㅎ 양은 셋이서 먹기에 딱 적당했답니다~

 

가장 먼저 나온 사이드 메뉴 어니언링!!

 

소스 없이 먹어도 바삭바삭한게 너무 맛있었구요

소스 찍어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저 소스 정확히 무슨 소스인지 이름을 모르겠는데 고소하기도 하고 상큼하기도해서 맛있었어요!!

 

다음으로 나온 낙원 파이타!!

 

새우, 소고기, 돼지고기, 풀드포크까지!!

맛있는거 옆에 맛있는거 ღ'ᴗ'ღ

그냥 고기러버인 저에게 완전 맛있는거 집합체였답니다ㅋㅋㅋ

아 고기들 아래에는 구운 양파가 깔려있었는데

양파도 좋아하지만 양파 좀 덜 주고 고기 양이 더 많았으면 이라고 생각됬어요..ㅎ

(어제부터 자꾸 고기를 더 주면 좋겠다는 속마음이 나오네요 히힣)

그리고 파히타에 살사, 사워크림, 할라피뇨, 코울슬로도 같이 나오는데

또띠아에 다같이 싸먹으면 정말 너무 맛있답니다ㅎㅎ

더 좋은건 같이 싸먹는 소스들과 또띠아는 계속 리필 가능하더라구요!!

아 한가지 더!!

과카몰리는 추가해야 나오더라구요

제가 이때 과카몰리 추가를 왜 안해서 먹었는지 너무 후회되네요ㅠ

 

둘이 같이도 한 컷!

 

포스팅 하다 보니 오늘도 점점 배가 고파지네요ㅋㅋ

저처럼 타코 덕후인 분들에게는 당~~연히 추천이구요!!

한국사람 입맛에 잘 맞게 약간 바꾼 거라서 타코를 한 번도 안 드셔보신 분들께도 완전 강추입니다!!!

한 번 드셔보시면 계속 생각나실거에요^^

너무 먹고싶어서 최대한 빨리 한번 더 방문해야될 거 같네용 헤헤

 

 

 

공감과 댓글, 구독은

미네즈가 블로그를 열심히 하게 되는 원동력이랍니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