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서울 철판 닭갈비 맛집 추천, 수유 '춘계리21' 내돈내산 방문 후기

미네즈 2021. 12. 6. 09:00

오늘 포스팅할 곳은 수유에 위치해 있는
철판닭갈비 맛집 '춘계리 21'입니다.

그동안 저희 동네에서 닭갈비를 먹고 싶을 때
딱 생각나는 곳이 없었는데요..ㅎ

수유역에 나갔을 때 새로 생긴 곳을
발견해서 방문해보게 되었습니다!!

 

수유 춘계리21 철판닭갈비

 

수유 춘계리 21 외관

외관을 처음 봤을 때
굉장히 귀엽다고 생각했는데요.
확 눈에 띄더라구요!

낮에 봐도 밤에 봐도 굉장히
눈에 띄고 귀여운 외관이었습니다.ㅎㅎ

 

수유 춘계리21 외관

 

수유 춘계리 21 내부

내부도 외관처럼 귀여운 인테리어가
참 마음에 들었는데요!

흰색과 노란색의 조화가
뭔가
계란이 생각나는 인테리어라서
너무 귀여웠습니다.ㅋㅋ

 

수유 춘계리21 내부 인테리어

 

수유 춘계리 21 메뉴 가격

메인 메뉴는 당연히 닭갈비였구요!
들어가는 사리가 굉장히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을 것 같더라구요.ㅎㅎ

계란찜, 새우 완탕, 막국수 등의
사이드 메뉴도 있었습니다!

 

수유 춘계리21 메뉴 가격

 

수유 닭갈비 맛집
춘계리21 시킨 메뉴 리뷰

동생과 저녁을 먹기 위해 2명이서 방문했구요.
매운 닭갈비(13,000원) 2인분과 
우동사리(2,000원),
분모자넓적떡(3,000원),
날치알 볶음밥(3,000원) 1개까지
아주 배부르게 먹었습니다!ㅎㅎ

 

수유 춘계리21 닭갈비
새빨간게 아주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ㅎㅎ

 

메뉴를 주문하고 기다리고 있으니
샐러드, 동치미, 쌈무, 깻잎 등의
밑반찬들이 먼저 나왔습니다.ㅎㅎ

 

수유 춘계리21 밑반찬

 

기다리고 있다 보니 닭갈비를
직접 볶아주시더라구요!

둘 다 매운 걸 좋아해서
돈을 더 주고 매운 닭갈비를 시켰는데
색감은 일단 빨개서 합격이었습니다.ㅋㅋ

 

수유 춘계리21 닭갈비

 

방문했을 때 손님이 별로 없기도 했고,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굉장히 친절하게 신경 써주셔서 좋았어요!

닭갈비도 굉장히 큼직하게 많이 들어가 있고
적당히 매콤해서 아주 맛있었습니다.ㅎㅎ

 

수유 춘계리21 우동, 분모자넓적떡 사리

 

닭갈비에 우동사리
최고 궁합인 거 다들 인정하시죠?

그리고 분모자넓적떡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식감인데
파는 곳이 별로 없거든요...ㅠ

그런데 춘 계리 21에는 있길래
추가로 시켜줬습니다.ㅎㅎ

 

수유 춘계리21 날치알 볶음밥

 

닭갈비를 맛있게 다 먹은 후에는
날치알 볶음밥을 1개 시켰는데요.
양념이 맛있으니 당연히 맛있더라고요!

남아있던 양배추와 콩나물, 날치알의
식감이 너무 좋았습니다.ㅎㅎ

그리고 저희는 고슬고슬한 밥알을 좋아하는데
요것도 완전히 마음에 들었어요!!

 

수유 닭갈비 맛집
춘계리21 기본 영업 정보

<영업시간>

매일 11:30 - 22:30

<전화번호>

02-907-2021

<주소>

서울 강북구 수유동 224-1
수유역 7번 출구에서 207m

<주차공간>

따로 없음
근처 공영 주차장 이용

 

 

수유 닭갈비 맛집
춘계리21 마무리

새로 생긴 지 얼마 안 된 곳이라
굉장히 깨끗하고 친절했구요.

철판닭갈비 자체도 굉장히 맛있어서
강력 추천입니다.ㅎㅎ

닭갈비가 드시고 싶으실 때
수유역이 가까운 분이시라면
한 번 방문해보세요!!

 

관련 글

 

SNS에서 핫한 감성 주점! 수유 맛집 '대세' 방문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SNS에서 핫하다는 감성 주점, 수유 맛집 '대세'입니다! 전부터 수유역 먹자골목에 나가면 항상 궁금해했던 곳인데요.ㅎㅎ 드디어 가보게 되었습니다!! 라자냐가 있다고 해서

allreview.tistory.com

 

혀끝이 얼얼한 매운 맛! 마라탕 맛집 '라공방 수유점' 내돈내산 방문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혀끝이 얼얼해지는 매운맛 마라탕 맛집 '라공방 수유점'입니다! 마라탕이 유명해진 건 꽤 오랜 전인데요. 요즘은 인기가 좀 식었다고 하지만 여전히 사람들이 많습니다.ㅎㅎ

allreview.tistory.com

 

가성비 좋은 숯불닭갈비 맛집 추천! '화로몽 수유점' 내돈내산 후기

오늘의 포스팅은 서울 숯불닭갈비 맛집 '화로몽 수유점'입니다. 뒤에 지점명이 붙으면 체인점인 거 다들 아시죠? 저는 수유점을 방문했습니다! 오늘도 체인점 맛집이기 때문에 방문해보고 싶으

allreview.tistory.com

 

조개찜과 매운갈비찜을 한번에! 수유 '파도포차' 조갈찜 내돈내산 후기

오늘도 수유역 먹자골목에 위치한 맛집 '파도포차'를 포스팅 해보려 하는데요. 조갈찜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조개찜과 매운갈비찜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맛집입니다.ㅎㅎ 날씨가 점점 쌀쌀해

allreview.tistory.com

 

경양식집 분위기 빠네 맛집! 수유 '올뜨레 마레' 내돈내산 솔직 후기

오늘 제가 포스팅할 곳은 수유역에 위치한 '올뜨레 마레'입니다! 수유 토박이지만 한 번도 방문해 보지 않고 모르고 있던 곳인데 지인분이 거기 빠네 파스타 맛있지 않냐고 추천해 주시더라고요

all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