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SNS에서 핫한 감성 주점! 수유 맛집 '대세' 방문 후기

미네즈 2021. 12. 4. 09:00

오늘 포스팅할 곳은 SNS에서 핫하다는
감성 주점, 수유 맛집 '대세'입니다!

전부터 수유역 먹자골목에 나가면
항상 궁금해했던 곳인데요.ㅎㅎ
드디어 가보게 되었습니다!!

라자냐가 있다고 해서
더욱 가보고 싶었는데요.

제가 라자냐를 참 좋아하는데
맛있는 곳을 별로 못 발견했었거든요..ㅠ

 

수유 맛집 대세 내부 인테리어
여기는 인테리어가 너무 취향저격이에요!!ㅎㅎ

 

수유 맛집 대세 외관

수유역 먹자골목 안에 위치해 있는데요.
외관이 은은하면서 따뜻한
분위기의 느낌이더라구요.ㅎㅎ

괜히 SNS에서 핫한
감성 주점이 아니었습니다!!

 

수유 맛집 대세 외관

 

수유 맛집 대세 내부

외관이 은은하면서 따뜻한 분위기였다면
내부 인테리어는 어둡지만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
꾸며져 있었는데요!

1층과 2층으로 나뉘어 있는데
처음 들어가는 입구부터 너무 예뻤어요.ㅎㅎ

올라가서 2층도 사진을 찍으려 했는데
2층에는 사람이 꽤 많아서 안 찍었습니다!

 

수유 맛집 대세 입구
수유 맛집 대세 1층 내부 샹들리에
수유 맛집 대세 1층 내부

 

 

수유 맛집 대세 메뉴 가격

요리 주점답게 다양한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색다른 메뉴들도 꽤 있더라구요!

사이드 메뉴를 제외한 메인 메뉴가
거의 다 18,000원이더라고요?

가격대는 생각보다 조금 비쌌습니다.

 

수유 맛집 대세 메뉴 가격 1
수유 맛집 대세 메뉴 가격 2

 

주점이기 때문에 주류도 다양했는데요!
저희는 저녁을 먹으러(?) 방문했기 때문에
주류는 전혀 주문하지 않았습니다.ㅋㅋ

 

수유 맛집 대세 메뉴 가격 3

 

 

수유 감성 주점 대세
시킨 메뉴 리뷰

저희는 3명이서 방문했구요!
기왕 온 거 메인 메뉴를 주로 먹자는 생각에
국물 봉골레(18,000원),
라자냐(18,000원),
비프 카르파치오(18,000원)
3가지 메인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수유 맛집 대세 닭다리 과자

 

주문을 하고 기다리니
닭다리 과자를 먼저 주시더라구요!

다른 주점들과 다르게
마카로니나 강냉이가 아닌

과자가 나와서 좋았습니다.ㅋㅋ

 

수유 맛집 대세 국물 봉골레

 

첫 번째로 나온 메뉴는 국물 봉골레였는데요.
봉골레 파스타가 뚝배기에 나오더라구요?

 

수유 맛집 대세 국물 봉골레 움짤

 

버너에 올려서 팔팔 끓여 먹으니
조개와 마늘 파스타면이 국물에 우러나서
국물이 감칠맛도 나고 아주 좋았습니다!

다만,,, 면이 굉장히 조금 들어있더라구요..?
요 메뉴는 가격 대비 양이
조금 아쉬웠습니다.ㅎㅎ

 

수유 맛집 대세 라자냐

 

두 번째로 나온 메뉴는 라자냐인데요!
마늘 바게트와 같이 나왔는데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였습니다.ㅎㅎ

 

수유 맛집 대세 라자냐 움짤

 

금방 나와서 그런지 치즈가 쭈--욱
늘어나는 게 너무 좋았는데요!

토마토소스와 라자냐 면, 치즈와의 조화가
담백 고소하니 라자냐는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ㅎㅎ
(라자냐는 양도 굉장히 넉넉했어요!!)

 

 

수유 맛집 대세 비프 카르파치오

 

마지막으로 나온 메뉴는
비프 카르파치오인데요!

비프 카르파치오는 샐러드 채소와 함께 즐기는
서양식 소고기 타다끼입니다.ㅎㅎ

 

처음 먹어본 메뉴였는데
샐러드와 소고기 타다끼, 치즈와 소스의
조화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식감은 육회와 비슷했구요.
오일과 소금 후추를 섞은 소스와
샐러드가 담백하면서도 상큼했습니다.ㅎㅎ

 

수유 감성 주점 대세
기본 영업 정보

<영업시간>

일월화수목 17:00 - 02:00
금토 17:00 - 03:00

<전화번호>

02-990-9040

<주소>

서울 강북구 수유동 222-45 1,2층
수유역 7번 출구에서 292m

<주차공간>

따로 없음
근처 공영 주차장 이용

 

 

수유 맛집 대세 마무리

계속 가보고 싶다고 생각했던 곳을
드디어 방문해봤는데요!

국물 봉골레를 제외한
라자냐와 비프 카르파치오는
가격 대비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국물 봉골레는 가격을 생각했을 때
양이 좀 아쉬웠어요..ㅎ
물론 맛이 없지는 않았지만요!

수유에서 SNS 맛집이나 분위기 좋은
맛집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려요.ㅎㅎ

 

관련 글 - 수유역 맛집

 

가성비 좋은 숯불닭갈비 맛집 추천! '화로몽 수유점' 내돈내산 후기

오늘의 포스팅은 서울 숯불닭갈비 맛집 '화로몽 수유점'입니다. 뒤에 지점명이 붙으면 체인점인 거 다들 아시죠? 저는 수유점을 방문했습니다! 오늘도 체인점 맛집이기 때문에 방문해보고 싶으

allreview.tistory.com

 

조개찜과 매운갈비찜을 한번에! 수유 '파도포차' 조갈찜 내돈내산 후기

오늘도 수유역 먹자골목에 위치한 맛집 '파도포차'를 포스팅 해보려 하는데요. 조갈찜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조개찜과 매운갈비찜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맛집입니다.ㅎㅎ 날씨가 점점 쌀쌀해

allreview.tistory.com

 

경양식집 분위기 빠네 맛집! 수유 '올뜨레 마레' 내돈내산 솔직 후기

오늘 제가 포스팅할 곳은 수유역에 위치한 '올뜨레 마레'입니다! 수유 토박이지만 한 번도 방문해 보지 않고 모르고 있던 곳인데 지인분이 거기 빠네 파스타 맛있지 않냐고 추천해 주시더라고요

allreview.tistory.com

 

동네 맛집, 가성비 최고 수유역 리얼파스타!!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몇 일 여행정보를 포스팅하다가 오늘은 동네 맛집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ㅎㅎ 동네 맛집이라고 했지만 체인점이 굉장히 많은 곳이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방문 가능할

allreview.tistory.com

 

해물찜 맛집, 34년 전통 수유역 '군산 해물탕' 방문 후기!!

오늘은 처음 방문해본 곳이 아닌 저희 가족 단골 해물찜 맛집을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수유역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는 '군산 해물탕'이라는 곳인데요. 1987년에 오픈하셔서 올해로 영업하신지 34

all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