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여행

파라스파라 서울 팀버 스위트! 서울 도심 속 유일한 리조트 내돈내산 호캉스 후기

미네즈 2021. 11. 22. 09:00

오늘은 서울 도심 속 유일한 리조트!
2021년 8월에 오픈한 파라스파라 서울
팀버 스위트 호캉스 후기입니다.ㅎㅎ

사실 저희 집에서 굉장히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는데요.ㅋㅋ (차로 10분..?)

동생의 수능이 끝난 기념으로
기분 좋은 휴식을 위해
가족들과
다녀왔습니다!!

 

파라스파라 서울 로비동
리셉션과 거의 모든 부대시설이 있는 로비동인데요! 특이하지 않나요?ㅎㅎ

 

파라스파라 서울
예약 & 체크인

호캉스를 하기로 마음먹은 후
10월 초에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했구요.

3시가 조금 넘어서 도착했는데
체크인까지 웨이팅이 조금 있었습니다..ㅎ

기존 체크인 : 15시 / 체크아웃 : 11시

But, 늦게 체크인을 도와드려 죄송하다고
체크아웃 시간을 12시까지로
1시간 늘려주셔서 저희는 오히려 좋았습니다!!

 

파라스파라 서울 1층 리셉션
1층 리셉션
파라스파라 서울 1층 로비
1층 로비

 

아 그리고 저는 객실만 예약한 게 아니라
패키지로 예약을 했는데요!

조식 2인과 사우나 2인,
루프탑 카페에서의 음료 2잔과
초콜릿까지 포함되어 있었어요.ㅎㅎ

패키지가 2인 기준이라 추가 2인은
1인 22,000원씩 추가해서 결제했구요.

조식도 2인(1인 45,000원),
실내수영장&사우나도 2인(1인 33,000원)
별도로 추가 결제했습니다!

 

파라스파라 서울
팀버 스위트 객실

리조트형이라 그런지 한 건물에 모든 객실이
위치해 있는 게 아니라
객실 건물이 여러 개 있었는데요.

저희는 102동 404호
팀버 스위트 객실을 배정받았습니다!!

 

 

파라스파라 서울 팀버 스위트 거실
팀버 스위트 거실

 

거실과 침실, 욕실의 구조였는데요!
거실이 생각보다 더 커서 놀랐습니다.ㅎㅎ

 

파라스파라 서울 팀버 스위트 침실
팀버 스위트 침실

 

침실에는 조금 사이즈가 작은
더블베드 2개가 놓여 있었어요!!
(사진으로 보니 더 작아 보이네요.ㅋㅋ)

 

파라스파라 서울 팀버 스위트 욕실 세면대
팀버 스위트 욕실 세면대
파라스파라 서울 팀버 스위트 욕조
팀버 스위트 욕실 욕조
파라스파라 서울 팀버 스위트 샤워부스
팀버 스위트 욕실 샤워부스

 

욕실이 고급스러운 느낌의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서 좋았구요.

파라스파라 서울의
어메니티는 조말론이었습니다!!

욕조에는 추가로 사해소금 입욕제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ㅎㅎ

 

 

 

파라스파라 서울
부대시설 사용방법

투숙객을 위한 부대시설들을 다 이용해 보려고
굉장히 부지런히 움직였는데요.ㅋㅋ

루프탑 카페 & 자쿠지,
우디 플레이트에서의 조식,
실내 수영장 & 사우나까지!!

체크인을 했던 로비동에
거의 모든 부대시설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인피니트 풀은 109동 7층에 위치)

 

6층 테라스 카페 & 루프탑 자쿠지

-  이용시간 12:00 - 20:00 - 
루프탑 자쿠지 상시 운영, 무료 이용

6층에 올라가면 탁 트인 루프탑에
한쪽엔 카페가, 한쪽엔 자쿠지가 있습니다.ㅎㅎ

저는 낮과 밤에 모두 방문해 보았는데
분위기가 정말 다르더라구요!!

 

파라스파라 서울 6층 루프탑
6층 테라스 카페와 루프탑 자쿠지

 

저녁에는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는
음료와 초콜릿도 받고,
자쿠지도 이용하기 위해 방문했었구요!

저녁에 먹었던 음료와 초콜릿은
가격을 잘 모르겠습니다.ㅎㅎ

 

 

체크아웃을 한 후 음료 한 잔씩 즐기러
다시 한번 더 방문했었습니다!

자몽 에이드(10,000원),
레몬 에이드(10,000원),
초코 라테(9,000원)

 

파라스파라 서울 6층 루프탑
6층 테라스 카페와 루프탑 자쿠지

 

카페에서 음료를 마신 후 옷을 갈아입고
자쿠지를 즐기러 한번 더 올라왔었는데요!

(수영복 위에 가운을 걸치고
객실에서 로비동으로 이동했어요.ㅋㅋ)

선선한 날씨에 따뜻한 물속에 있으니
몸도 풀리고 너무 편안하니 좋았습니다.ㅎㅎ
사진도 많이 찍었어요!!

 

파라스파라 서울 루프탑 자쿠지
6층 루프탑 자쿠지

 

2층 우디 플레이트 조식

BK 07:00 - 10:00 / LN 12:00 - 14:30 / DN 18:00 - 21:00

자쿠지를 끝내고 저녁으로는
배달 음식을 시켜먹었는데요!

조식은 로비동 2층에 위치한
우디 플레이트를 방문했습니다.ㅎㅎ
아침 7시부터 10시까지 운영해요!!

 

파라스파라 서울 2층 우디 플레이트
2층 우디 플레이트
파라스파라 서울 조식 뷔페
파라스파라 서울 조식 뷔페

 

야외 수영장이 보이는 좌석이
음식과도 가깝고 사진이 잘 나와서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좌석이라고 하는데요!

저는 제가 안내받은 좌석의 뷰도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ㅎㅎ

 

 

메뉴들이 아침에 먹기 부담스럽지 않은
음식들로
구성되어 있었구요!
맛도 괜찮았습니다.ㅎㅎ

빵 종류가 특히 많았는데요!
제가 빵을 가져온 사진은
깜빡하고 못 찍었어요.ㅋㅋ

 

 

1층 실내 수영장 & 사우나

- 이용 시간 07:00 - 21:00 -
상시 운영, 체크인 전 or 체크아웃 후 이용불가

체크 아웃할 준비를 다 한 후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를 즐겼는데요!

12시로 체크 아웃 시간이
1시간 늘었던 게 굉장히 좋았습니다.ㅎㅎ

사람이 정말 한 명도 없어서 가족들과
굉장히 프라이빗하게 즐겼어요!!

 

파라스파라 서울 실내수영장 1
L층 실내 수영장
파라스파라 서울 실내수영장 2
파라스파라 서울 실내수영장 어린이풀
파라스파라 서울 사우나
B1층 사우나
파라스파라 서울 사우나 샤워용품

 

타월과 샴푸, 린스 등의 샤워용품
드라이기나 스킨, 로션 등
모든 게 다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그래서 체크 아웃 직전에 이용한 게
더 좋았다고 생각합니다.ㅎㅎ

 

파라스파라 서울
팀버 스위트 마무리

집에서 굉장히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예약을 해두고도 호캉스 기분이 날까
굉장히 걱정 아닌 걱정을 했는데요..ㅎ

(물론 멀리서 오시는 분들이라면
전혀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ㅋㅋ)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좋았습니다.
부대시설들도 굉장히 잘 되어 있었구요.

북한산 밑이라 그런지 산책을 하는데
공기도 굉장히 상쾌하더라구요!
(산 밑이라 그런지 확실히
차이가 나긴 하더라구요.ㅎㅎ)

 

파라스파라 | PARASPARA

서울 도심 속 유일한
자연 속 리조트라는 콘셉트를
아주 잘 살린 것 같다는 느낌이었습니다.ㅎㅎ

멀리 갈 시간은 없으신데
자연 속에서 상쾌한 공기를 맡으며
힐링을 하고 싶다고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완전 추천드려요!!

 

 

관련글

파라스파라 근처 맛집 & 카페 

 

크로플 맛집, 우이동 계곡 카페 산 아래

오늘은 제가 주말에 다녀온 카페 한 곳을 소개하려 하는데요!! 우이동 계곡에 위치한 카페 산 아래라는 곳입니다.ㅎㅎ 요즘 저희 동네에서는 크로플 맛집으로 꽤나 유명한 곳이라고 해서 방문해

allreview.tistory.com

 

릴렉스(RELAX) , 우이동 계곡 예쁜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늘은 제가 요즘 가장 좋아하는 저의 최애 카페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해요! 혹시 우이동 계곡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는 태어나서부터 지금까지 쭉 이 동네에 살고 있

allreview.tistory.com

 

우이동 계곡 근처 닭 한마리 맛집 추천, 우림 닭 한마리 칼국수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늘은 저희 동네에 있는 닭 한마리 칼국수 집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닭한마리가 땡길때 자주 가는 곳인데요!! 이름은 우림 닭 한마리 칼국수 입니다ㅎ 우이동 계

allreview.tistory.com

 

비오는 날엔 뜨끈한 닭볶음탕과 전을 먹어줘야지!! 북한산 4.19 맛집, 초원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제가 그동안은 몇일 전에 먹었던, 몇달 전에 먹었던 맛집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은 토욜날 저녁으로 먹은 아주 따끈따끈한 맛집을 업데이트 하려고 합니다!! (글쓰

allreview.tistory.com

 

4.19 카페거리 맛집 일공공키친, 편백찜과 샤브샤브를 한번에!

오늘의 포스팅은 일공공키친이라는 체인점에서 편백찜&샤브샤브를 맛있게 먹었던 후기를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일공공키친과 일공공샤브로 나눠져 있는데요! 차이점이 궁금해서 검색을 해봤

all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