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여행

저렴한 제주 호텔 추천, 골든튤립 제주성산호텔 슈페리어 트윈 후기

미네즈 2022. 2. 5. 09:00

오늘은 제주도에서 첫째 날 묵은 호텔
골든튤립 제주성산호텔
슈페리어 트윈 후기 포스팅입니다.

항상 제주도에 방문하면 서쪽으로 돌아서
성산쪽에는 잘 방문하지 않았었는데요.ㅎㅎ

이번에는 우도를 방문하기 위해
성산쪽에 숙소를 잡았습니다!

 

골든튤립 제주성산호텔 슈페리어 트윈

 

저녁에 도착해서 씻고 잠만 잔 후
바로 체크아웃 예정이였는데요.ㅋㅋ

그렇기 때문에 싱글 침대 2개이면서
깔끔하고 저렴한 곳으로 초점을 잡았습니다!

 

골든튤립 제주성산호텔
예약 & 체크인

제주여행을 계획하고 비행기표를 예매한 후
여행 1달 전에 숙소 예약 어플 아고다를 통해
6만원대 초반에 예약했습니다!

체크인 시간 : 15시
체크아웃 시간 : 11시

전화번호 : 064-744-7500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329-1

 

골든튤립 제주성산호텔 입구
골든튤립 제주성산호텔 입구
골든튤립 제주성산호텔 로비
골든튤립 제주성산호텔 리셉션

 

 

3시부터 체크인이 가능한데 저희는
저녁 늦게 7시쯤 체크인을 했습니다...ㅎ

 

골든튤립 제주성산호텔 룸키

 

체크인을 하면서 룸키와 함께
호텔 이용 정보 내용을 같이 주시는데요.ㅋㅋ
궁금한 게 있으시다면 종이를 찾아보면 됩니다!

 

골든튤립 제주성산호텔 이용정보

 

아 그리고 호텔 주차장이 자리가 다 차면
주변에 주차 가능한 무료주차장 안내 종이도
같이 주셔서 쉽게 찾아갈 수 있었습니다!

 

골든튤립 제주성산호텔 주차정보

 

 

1층 공간에는 체크인 공간을 제외하고
와인을 판매하고 있는 공간과
조식을 먹는 공간, 편의점이
추가로 연결되어있어서 편했습니다!
(아 저희는 조식은 이용하지 않았습니다.ㅎㅎ)

 

골든튤립 제주성산호텔 1층 와인판매공간
골든튤립 제주성산호텔 조식뷔페&편의점

 

골든튤립 제주성산호텔
슈페리어 트윈 객실

2명이서 방문했는데요!
호텔을 알아볼 때 싱글 침대 2개와
청결에 관해서만 중점적으로 봤었기 때문에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ㅎㅎ

그런데 다른 블로그 후기를 보면 성산일출봉이 보여서
뷰가 굉장히 만족스러웠다고 하던데
제가 배정받은 뷰는 전혀 볼게 없는
주차장 뷰였습니다.ㅋㅋ (나도 성산일출봉 뷰,,,)

 

골든튤립 제주성산호텔 슈페리어 트윈 1
골든튤립 제주성산호텔 슈페리어 트윈 2
골든튤립 제주성산호텔 슈페리어 트윈 3
골든튤립 제주성산호텔 슈페리어 트윈 4

 

싱글 침대 2개와 작은 협탁, 의자까지
굉장히 심플하게 있을 것만 있어서 좋았구요.

침대 앞에 캐리어를 펴놓을 공간이
조금 더 넓었으면 좋았겠다라는
아쉬움은 있었습니다.ㅎㅎ

 

골든튤립 제주성산호텔 슈페리어 트윈 5

 

객실 한쪽에는 커피포트기와 컵, 티백,
드라이기가 놓여있었구요.
아래쪽에는 미니냉장고가 놓여있었습니다!

 

 

골든튤립 제주성산호텔 슈페리어 트윈 샤워부스
골든튤립 제주성산호텔 슈페리어 트윈 어메니티

 

화장실에는 세면대와 변기,
샤워부스로 구성되어있었구요.
(세면대쪽을 찍은 사진은 깜빡했습니다.ㅋㅋ)

네임밸류가 있는 브랜드 제품은 아니지만
샴푸, 바디워시, 액체비누까지 3가지
어메니티가 준비되어있었습니다!

아 그리고 씻는데 샤워기 수압이 굉장히 강해서
이점은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ㅎㅎ

 

골든튤립 제주성산호텔
슈페리어 트윈 마무리

방 자체 크기가 좁다는 느낌은 들었지만
2명이서 6만원 초반에 묵었기 때문에
씻고 잠을 푹 자기에는
가격대비 아주 충분했습니다.ㅎㅎ

골든튤립제주성산호텔 (goldentulipjeju.co.kr)

그렇지만 골든튤립 제주성산호텔은
성산일출봉 뷰로 유명한 호텔이기 때문에
저희 방은 좀 많이 아쉬웠습니다...ㅋㅋ

저처럼 뷰를 별로 신경쓰지 않고
저렴한 매력으로 씻고 잠만 잘 예정이시라면
저렴한 성산쪽 호텔로 추천드립니다!

 

골든튤립제주성산호텔

 

www.goldentulipjej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