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 & 펍

릴렉스(RELAX) , 우이동 계곡 예쁜 카페 추천!!

미네즈 2021. 4. 6. 23:23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늘은 제가 요즘 가장 좋아하는 저의 최애 카페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해요!

혹시 우이동 계곡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는 태어나서부터 지금까지 쭉 이 동네에 살고 있는데요.

엄마 아빠의 얘기를 들어보면 예전에는 대학교에서 MT로도 많이 왔다고 하네요.ㅋㅋ

보통 여름에 백숙드시러도 많이 오실텐데

우이동 계곡에 분위기 좋은 카페 릴렉스(RELAX)가 생겼어요!

분위기도 좋고 규모도 굉장히 큽니다ㅎ

제 생각에 요즘 같은 코시국에 규모가 크다는건 매우 장점같아요.ㅠㅠ

 

외관은 한옥 내부는 세련됬어요 이쁘죠??

 

 

<영업시간> 평일 11:00 - 21:30

                 주말 11:00 - 23:00

<전화번호> 010-9877-1829

<주소> 서울 강북구 삼양로181길 142

북한산우이역 1번 출구에서 846m

 

제가 제목에서도 말했듯이 이 카페를 등산하시는 분들이나 서울 안에서 드라이브를 하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려요.

저희 동네에 있는 북한산이 서울 안에서 꽤 유명하잖아요?

주말마다 등산하러 오시는 분들이 엄청 많으시더라구요.

운동을 했으면 당충전을 해주는게 인지상정!!

북한산 올라갔다가 내려오면 체력보충도 할 겸 카페에서 음료 한잔 해줘야죠~

 

등산객뿐만 아니라 드라이브 하러 오시는 것도 추천해요!

우이동 계곡으로 여름에 백숙먹을 겸 드라이브도 많이 오시던데 이 카페!! 드라이브할 수 있는 요건을 다 갖췄습니다.

저도 드라이브 할 때마다 느끼는건데 차 끌고 다니면 넓은 주차공간 저만 살펴보나요??ㅠㅠ

카페 릴렉스는 옥류헌이라는 한정식집과 주차장을 공유하는데 주차공간이 굉장히 넓어요!

주차공간으로 스트레스 받지 않고 카페 릴렉스에서 힐링하고 가세요~~

(저 너무 주인같았나여ㅋㅋㅋ 제 카페 아닙니다 하지만 너무 이뻐서 공유하고 싶은걸료..?ㅎㅎ)

 

내부는 요로코롬! 
             요로코롬2! 통창으로 보이는 풍경이 계절마다 달라서 더 이쁠거 같아요
       계단으로 내려가면 나오는 야외공간! 바로 옆이 계곡이에요ㅎ 뒤쪽에 오두막같은 별관도 새로 오픈했대요!
불멍도 요즘 대세아니겠어요~?
      이렇게 빈백도 있어요 (사진에 보이는것보다 더 많이 있습니당) 제일 최근에 가서는 여기에 앉아있었답니다~
카페에서 주차장 가는길

 

사진으로 보니까 더 이쁘지 않나요ㅎㅎㅎ 본관도 넓고 야외 공간도 많고 심지어 별관까지 오픈했네요.

코로나여서 사람 많은 곳 되도록이면 피하고 싶은데 카페는 가고싶다..

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 저는 우이동 계곡의 카페 릴렉스(RELAX) 적극 추천합니당

음료 금액도 다른 카페와 별 차이 없구요.

크로와상이나 치아바타, 크림떡볶이 같은 브런치 메뉴들도 파니까 방문해보세용.^^

 

관련글 - 우이동 계곡 카페

크로플 맛집,우이동 계곡 카페 산 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