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여행

야경이 예쁜 데이트 코스, 라베니체! 김포 가볼만한 곳 추천

미네즈 2021. 11. 14. 21:38

오늘은 김포 가볼만한 곳
라베니체 마치 에비뉴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SNS에서 보고 처음 알게 됐을 때부터
굉장히 가보고 싶었는데요!!

야경이 예뻐서 데이트 코스로도
강력 추천하는 곳이에요.ㅎㅎ

 

김포 라베니체 야경 1
조명들이 아기자기하니 너무 예뻤어요!!
김포 라베니체 야경 2

 

 

김포 라베니체 마치에비뉴

김포에 위치한 라베니체 마치 에비뉴
(Laveniche March Avenue)는
인공 수로인 금빛 수로를 따라 길게
이어져 있는 상가 거리인데요!

드라마 '구미호뎐', 예능 '한끼줍쇼' 등
여러 방송을 통해 매체에 많이 노출되며
타 지역 사람들도 찾는 명소입니다.

 

김포 라베니체 야경 3
중간중간 다리가 있는데요! 인생샷 건지기 딱 좋습니다.ㅎㅎ
김포 라베니체 야경 4
조명에 따라 사진의 분위기가 확확 달라져요!!

 

김포 라베니체 문보트
가격 및 이용정보

금빛 수로에서 페달보트, 문보트, 패밀리 보트 등
다양한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다고 하는데요.

지도에 라베니체 문보트라고 검색하면
정보가 나오지 않습니다!!

"금빛 수로 보트하우스"라고
검색하셔야 나와요.ㅎㅎ

 

 

김포 라베니체 문보트

 

수상레저 이용요금

페달보트 15,000원
문보트 20,000원
패밀리 보트 25,000원
(1회 탑승 기준)

수상레저 운영시간

13:00 - 22:00
현장접수만 가능

 

김포 라베니체 패밀리 보트

 

김포 라베니체 산책로
맛집&카페

금빛 수로는총 2.68km로 꽤 길기 때문에
산책을 한다면 왕복 1시간 20분 정도 걸려요.ㅎㅎ

금빛 수로 양 옆으로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으며
쇼핑, 음식점, 카페, 휴식공간, 포토존 등
문화공간으로 자리를 잡은 곳이에요.ㅎㅎ

 

김포 라베니체 산책로 1
제가 방문했을 땐 마침 단풍도 너무 분위기 있더라구요.ㅎㅎ

 

 

저녁으로 미나리 삼겹살에,
카페 글린 공원까지 들렀다 왔기 때문에
배가 불러서 아무 데도 방문해보지 못했는데요!
맛집과 카페도 굉장히 많았습니다.ㅎㅎ

 

 

메뉴판 없는 미나리 삼겹살 맛집, 김포 '싱싱미나리' 내돈내산 후기!

오늘은 미나리 삼겹살 맛집 김포 '싱싱미나리'를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윤상현네 가족이 방문한 후에 꽤 유명해졌다고 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점심이나 저녁시간에 딱

allreview.tistory.com

 

김포 대형 카페 추천, 수목원 느낌 '글린공원' 힐링 가득 방문 후기!

오늘은 김포에 위치한 유명한 대형 카페 '글린공원'을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미나리 삼겹살을 먹은 후 방문한 카페인데요! 메뉴판 없는 미나리 삼겹살 맛집, 김포 '싱싱미나리' 내돈내산 후기!

allreview.tistory.com

 

김포 라베니체 산책로 2

 

김포 라베니체
기본 이용 정보

<주소>

라베니체 5차: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2029-6

장기도서관: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 2로 42

<주차공간>

장기도서관 무료 주차장
김포한강 중앙공원 무료 주차장
라베니체 주변 공영 주차장 이용

 

 

김포 라베니체 마무리

SNS에서 보던 것처럼 알록달록 조명이
너무 예뻐서 만족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낮보다는
저녁에 방문하는 걸 추천드려요.ㅎㅎ

여유롭게 산책도 가능하고,
맛집이나 카페도 방문 가능합니다.

야경을 배경으로 인생샷도 건질 수 있어서
가족끼리도,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