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비오는 날엔 뜨끈한 닭볶음탕과 전을 먹어줘야지!! 북한산 4.19 맛집, 초원

미네즈 2021. 4. 18. 01:55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제가 그동안은 몇일 전에 먹었던, 몇달 전에 먹었던 맛집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은 토욜날 저녁으로 먹은 아주 따끈따끈한 맛집을 업데이트 하려고 합니다!!

(글쓰는 지금은 12시가 넘었으니 어제 먹은 맛집이네요)

처음 검색하고 가서 먹은 맛집은 아니구요

이곳도 제가 정말 애정하는 곳입니다

날이 쌀쌀하거나 비가 올때 아니면 여름에 몸보신하러도 자주 가는 곳이에용ㅎㅎ

4.19 카페거리와 북한산 가는 길 사이에 위치한 초원이라는 맛집이에요!!

 

 

<영업시간> 11:00 - 24:00

Last Order 23:00

(지금은 코로나라 위에 쓰인 것보다 일찍 규제에 맞게 끝날거 같기는 합니다)

<전화번호> 02-908-1885

<주소> 서울 강북구 4.19로 88

전철보다는 수유역에서 419 로 올라오는 버스를 타고 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버스 종점에서 내리면 금방이랍니당~

 

오늘은 비가 와서 천막 안에서 먹었지만 원래는 이렇게 야외 나무 그늘에서 먹어요! 저녁쯤 되서 알전구가 들어오니까 분위기 괜찮지 않나요ㅎㅎ

 

저희 동네에 있는 북한산과 우이동 계곡에는 백숙집이 유독 많은데요?

(백숙이나 닭볶음탕, 파전과 도토리묵을 파는 그런 곳이요!!ㅎ)

산 근처라 그늘도 많다보니 여름에 다른 곳보다 온도가 낮아서 많은 분들이 놀러오시더라구요!!

(초원에는 평상은 없지만 평상이 있는 다른 곳들은 먹다가 누워서 잠도 자고 고스톱도 치고 그런답니다ㅋㅋ

저도 1년에 한번은 여름에 가족들과 올라가서 놀다가 오는 것 같아요๑^ᴗ^๑ 여름에 포스팅 해볼 예정!!)

 

계단을 내려와보니 원래는 없던 천막이 쳐져있었어요! 요즘 비가 많이 와서 그런거라고 추측해봅니다ㅎ
요긴 위에 사진 반대쪽! 테이블이 굉장히 많죠?

 

비가 오기때문에 야외 테이블은 아예 사용하지 않고 있었구요

저희도 천막 안에 들어가서 자리를 잡았답니다

 

요건 메뉴판!

 

백숙도 엄청 유명하고 맛있는데요! (여름엔 몸보신하러 백숙먹으러도 자주 갑니당)

오늘은 닭볶음탕을 먹으러 올라간 거기 때문에 마약 닭도리탕 대자 세트를 시켰습니다ㅎ 전은 해물파전으로 시켰구요ㅎ

 

먼저 나온 파전과 밑반찬들! 비오는날엔 역시 해물파전이 최고죠♡ 
이어서 바로 나온 닭볶음탕! 너무 맛있어 보이죠??!!!ㅎㅎ
처음 움짤 넣어보네요ㅎ 보글보글 ღ'ᴗ'ღ
고기를 골라먹고보니 라면사리도 있더라구요 안시킬수 없죠!!

 

라면사리도 맛있지만 역시 닭볶음탕을 먹은 후엔 볶음밥 아니겠어요??ㅎㅎㅎ

쭈꾸미킹에선 까먹고 못찍었지만 오늘은 찍었답니다!!

 

윤기 좔좔 보끔밥은 꼭 밑이 눌러질 때까지 기다려줘야 해요ㅎ (❛ε ❛)♫♪

 

밥 먹고 있는 중간에 열심히 영상도 찍고 사진도 찍고 있는데 천둥이 치는거에요!!

영상에 소리가 들어갔는데 움짤로 만들어버려서 안들리네요ㅋㅋ

아 그리고 세트메뉴를 시키시려면 파전과 볶음밥 등 닭볶음탕 말고도 먹을 게 있으니까

4인이 가서 대자 아니고 소자 세트 시켜도 되겠더라구요

(오늘 대자 시킨건 파전이랑 같이 먹다보니좀 양이 많은거 같은 느낌이었어요!)

 

저는 어제처럼 쌀쌀하고 비오는 날엔 뜨끈한 국물 메뉴와 파전이 뭔가 자동으로 연결되서 떠오르는데요~

(읭? 그렇다고 파블로프의 개 아닙니다! 말하고 보니 뭔가 파블로프의 개가 떠올라버렸,,ㅋㅋ)

어제 딱 생각나서 먹으러 갔더니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요즘 날씨가 너무 좋을때도 있지만 비도 자주 오고 온도차가 심하잖아요 비가 오고 쌀쌀한 날에

여기 한 번 와보시는 거 어떠신가용ㅎ 저는 세트메뉴 완전 강추입니다!!

아 북한산 등산 갔다가 내려오셔서 먹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ㅎㅎ

그리고 4.19 카페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식사하고 예쁜 카페 놀러가도 되니까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드려요!! (๑•᎑< ๑)♡

.

.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주말이라 예능 프로 보다가 글을 늦게 쓰기 시작해서 이제야 올리네용ㅎㅎ

 

 

 

공감과 댓글, 구독은

미네즈가 블로그를 열심히 하게 되는 원동력이랍니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