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시장 안에 있는 가성비 파스타 맛집! 수유 '무이식당' 내돈내산 후기

미네즈 2021. 11. 23. 12:11

오늘의 포스팅은 시장 안에 숨어있는
가성비 파스타 맛집, 수유 '무이식당'입니다!

대로변에서 바로 발견할 수 있지는 않지만
저렴한 가격과 맛이 좋아서
입소문이 난 파스타 맛집인데요.ㅎㅎ

분위기도 좋고 가격 대비 음식의 퀄리티도
굉장히 만족스럽더라구요?

앞으로 저희 가족의
단골 파스타 맛집이 될 것 같습니다!!

 

파스타 맛집 수유 무이식당
음식들이 정말 다 맛있더라구요!!

 

수유 무이식당 외관

외관은 베이지색 단층 건물과
창문을 가리고 있는
꽃무늬 커튼이 포인트인데요!

강북 종합시장을 따라 쭉
들어가면 위치해 있습니다.

 

수유 무이식당 외관 1

 

(항상 맛집은 의외의 장소에
숨어 있지 않나요?ㅎㅎ)

원래는 쌍리단길에 있었는데
이사를 오셨다고 해요.ㅎㅎ

 

수유 무이식당 외관 2

 

 

수유 무이식당 내부

외관만 봐도 따뜻한 분위기가 돋보였는데
안으로 들어오니커튼과 햇살의 조화로
더욱 따뜻한 분위기가 나더라구요.ㅎㅎ

테이블 개수가 많지는 않지만
아늑하니 아주 좋았습니다!

 

수유 무이식당 내부

 

수유 무이식당 메뉴 가격

파스타 메뉴가 굉장히 다양하고,
덮밥이나 샐러드 종류는
2가지씩만 있습니다!
파스타가 주력인 곳이에요.ㅎㅎ

요즘 유명한 파스타 맛집을 가보면
가격대가 2만 원을 넘어가는 곳들도 많은데요...ㅠ

그런 비싼 곳들과 비교했을 때
가격이 굉장히 착하다고 생각됐습니다!!

 

수유 무이식당 메뉴판 1
수유 무이식당 메뉴판 2
수유 무이식당 메뉴판 3

 

 

수유 무이식당
시킨 메뉴 리뷰

저와 동생이 굉장히 파스타를 좋아하는데요!
가족들과 4명이서 방문했습니다.ㅎㅎ

알리오 올리오(8,000원)
투움바(12,000원)
토마토 짬뽕 파스타(12,500원)
명란 아보카도(9,000원)
무이 샐러드(13,000원)

총 5가지 메뉴를 시켰어요!!

 

파스타 맛집 수유 무이식당
너무 사진이 만족스러워서 여러번 넣는것 맞습니다!! 히힣

 

주문을 완료한 뒤 사진을 찍고 있으니
인원수에 맞게 식전 빵이 먼저 나왔어요!

핑거 스틱처럼 생긴 바게트인데
누구나 아는 맛이랄까요?ㅎㅎ

 

수유 무이식당 식전빵

 

식전 빵에 이어서 무이 샐러드가 나왔는데요!
부챗살과 양송이버섯, 채소들의
조화가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샐러드에도 꼬기는 필수이지 않나요?ㅋㅋ)

 

수유 무이식당 무이샐러드

 

샐러드를 먹고 있다 보니 파스타와
덮밥이 줄줄이 나오더라고요.ㅎㅎ

 

파스타 맛집 수유 무이식당

 

토마토, 크림, 오일 파스타 1가지씩
메뉴들의 조합이 너무 알흠답지 않나요?ㅋㅋ

 

수유 무이식당 알리오올리오

 

알리오 올리오는 마늘과 오일의 조화가
아주 일품이었습니다.ㅎㅎ

(저희 마늘의 민족이잖아요.ㅋㅋ
알리오 올리오에서 마늘은 다다익선이죠!!)

 

수유 무이식당 토마토 짬뽕 파스타

 

토마토 짬뽕 파스타는 이름처럼
국물이 넉넉하게 나왔는데요!

토마토 베이스와 얼큰한 국물의
조화가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저는 술을 거의 안 마시는데
속이 풀리는 해장되는 맛이랄까요.ㅋㅋ

 

 

수유 무이식당 투움바

 

투움바는 크림이 꾸덕하면서도
할라피뇨가 들어가서 그런지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제가 아웃백에서 그렇게 유명하다는
투움바 파스타를 아직 못 먹어봤는데요.ㅋㅋ
이곳 투움바는 아주 맛있더라구요.)

 

수유 무이식당 명란 아보카도 덮밥

 

명란 아보카도 덮밥!
제가 아보카도를 싫어하는데요..ㅎ

그래서 그런지 명란 아보카도 덮밥이
한창 유행할 때 관심이 1도 없었습니다.ㅋㅋ

그런데 계란과 명란, 아보카도의 조화가
생각보다 짭짤하기도 하고
고소하기도 하면서 맛있더라구요!!

 

가성비 파스타 맛집
수유 무이식당
기본 영업 정보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Break Time 15:00 - 17:00
Last Order 14:30, 20:30

<전화번호>

070-7543-6196

<주소>

서울 강북구 수유동 170-30 1층
수유역 8번 출구에서 754m

<주차공간>

가게 바로 앞에 2대 정도 가능

 

 

 

가성비 파스타 맛집
수유 무이식당 마무리

저처럼 파스타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수유 무이식당 강력 추천합니다!!

가격 대비 맛도 좋고 재료를 아낌없이
넣어 주신다는 느낌이 들어서
더욱 만족스럽더라구요.ㅎㅎ

방문해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브레이크 타임이나 라스트 오더 시간을
잘 생각하고 오시면 됩니다!

 

관련글 - 수유 맛집

 

조개찜과 매운갈비찜을 한번에! 수유 '파도포차' 조갈찜 내돈내산 후기

오늘도 수유역 먹자골목에 위치한 맛집 '파도포차'를 포스팅 해보려 하는데요. 조갈찜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조개찜과 매운갈비찜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맛집입니다.ㅎㅎ 날씨가 점점 쌀쌀해

allreview.tistory.com

 

경양식집 분위기 빠네 맛집! 수유 '올뜨레 마레' 내돈내산 솔직 후기

오늘 제가 포스팅할 곳은 수유역에 위치한 '올뜨레 마레'입니다! 수유 토박이지만 한 번도 방문해 보지 않고 모르고 있던 곳인데 지인분이 거기 빠네 파스타 맛있지 않냐고 추천해 주시더라고요

allreview.tistory.com

 

샤브샤브 맛집 '소담촌 수유점' 내돈내산 방문 후기!

오늘의 포스팅은 샤브샤브 체인점 '소담촌'입니다. 체인점이지만 개인적으로 깔끔하고 샤브샤브 맛집이라고 생각하는 곳이에요! 체인점 맛집 오랜만인 것 같은데요.ㅎㅎ 저는 샤브샤브 러버이

allreview.tistory.com

 

해물찜 맛집, 34년 전통 수유역 '군산 해물탕' 방문 후기!!

오늘은 처음 방문해본 곳이 아닌 저희 가족 단골 해물찜 맛집을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수유역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는 '군산 해물탕'이라는 곳인데요. 1987년에 오픈하셔서 올해로 영업하신지 34

all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