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오징어 통짬뽕 & 중국냉면이 맛있는 동네 맛집, 수유 스타짬뽕

미네즈 2021. 5. 25. 22:21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늘은 저희 동네에 있는 맛집을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그냥 정말 중국음식이 먹고 싶으면 가는 곳이랍니다ㅋㅋ

오징어 한마리가 통째로 올라가는 오징어 통짬뽕과
중국냉면이 맛있는 수유 스타짬뽕 바로 시작합니다~~

들어가는 입구에요!! 전국 5대라는데 진짜인지 그건 잘 모릅니다ㅋㅋ

<영업시간> 영업시간이 안나와있네요..
다음에 가면 물어봐야겠어욬ㅋㅋ
<전화번호> 02-990-2280
<주소> 서울 강북구 노해로 91
가오리역 2번 출구에서 722m

메뉴판!!

그냥 완전 평범한 동네 중국집인데 가성비가 아주 좋아요ㅎㅎ
저희는 미니탕수육 (7,000원), 냉짬뽕 (8,000원),
중국냉면 (8,000원), 오징어 통짬뽕 (9,000원)을 시켰습니다!!

제일 먼저 나온 미니탕수육!!

미니 찹쌀 탕수육은 메뉴판에는 안 써져 있는데 7,000원이에요!!
가격대비 맛있고 양도 괜찮아서 사이드로 시키기 아주 좋답니다~~
소스는 따로 나오기 때문에 부먹, 찍먹, 담먹 기호에 따라 먹으면 되는걸로ㅎ
(사진속에는 조금 비어보이는데 사실 너무 배고파서 몇 개 먹은 상태로 찍었어욬ㅋㅋ)

다음으로 나온 중국냉면!!

탕수육을 먹고 있으니 바로 이어서 중국냉면도 나왔는데
여기 가격대비 중국냉면 퀄리티가 아주 괜찮아요!!
개인적으로 가성비 짱짱!!
땅콩버터 풀고 겨자까지 약간 넣어서 먹으면 완전 맛있답니당~~
다른데에서 중국냉면 시키면 만원 넘는건 기본이던데
요기는 8,000원에 양도 아주 푸짐하답니다 아주 굳굳ㅎㅎ

요건 냉짬뽕!!

중국냉면과 같이 냉짬뽕도 바로 나왔는데 국물이 아주 빨갛죠?
안에 내용물은 중국냉면과 똑같은데 육수 색깔과 땅콩버터 유무만 다른 너낌ㅎㅎ
요 아이도 8,000원에 아주 충분한 양이 나왔어요!!
근데 저는 냉짬뽕보다 중국냉면이 훨씬!! 맛있더라구요 ღ'ᴗ'ღ
사실 냉짬뽕이 제가 시킨 메뉴 중에서 제일 별로였어요..ㅎㅎ

마지막으로 나온 비주얼 끝판왕 오징어 통짬뽕!!

크으 비주얼 최강 아닌가요!!
개인적으로 이곳의 최강메뉴는 요게 1등 아닐까 싶습니다ㅋㅋ
오징어가 한마리 통째로 들어있는건 당연하고 홍합과 새우도 얼마나 많이 들어있는지
해산물 골라먹는 재미가 완전 쏠쏠해요

그리고 그릇이 정말 크거든요??
그 해물칼국수 먹으러 갔을 때 2-3인분 나오는 그런 그릇에 나와요!!
근데 9,000원이라니 가격 완전 대박 아닌가용ㅎㅎ 완전 가성비 최고๑>ᴗ<๑
원래 오징어 한마리 통째로 들어가면 만원은 당연히 넘어가는 건 줄 알고 있었는데 말이에요ㅋㅋ

해물뿐 아니라 건새우도 많이 들어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국물이 짬뽕 특유의 짜고 매운 맛이 아니라
담백하고 얼큰한 맛이 완전 최고랍니다ㅎㅎ
저 중국음식 별로 안좋아해서 짬뽕 먹은 날에 물을 진짜 엄청 마시는데
여기는 건더기 다 건져먹고 국물에 밥까지 말아먹어도 그런적이 없어요~~

전메뉴 다같이 찍기!! 냉짬뽕과 중국냄면 면이 안불어서 같이 찍을수 있었답니당ㅎㅎ

크으 전 메뉴 다같이 사진까지 보니까 정말 또 먹고 싶어지네요ㅠ
오늘의 맛집 포스팅은 여기까지구요!!
혹시..저와 비슷한 동네에 사시는 분이 계시다면 중국음식 땡길때 방문해보세요ㅎㅎ
오징어 통짬뽕과 중국냉면 가격대비 완전 강추랍니다^^
아 그런데 수유역에서는 조금 떨어져 있어요
광산사거리에 위치해 있답니다~~(걸어서 한 10분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