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여행

가성비 좋은 부산 4성급 호텔! '아바니 센트럴 부산' 프리미어 객실 숙박 후기

미네즈 2022. 4. 25. 09:00

오늘 포스팅할 곳은 부산 4성급 호텔 추천!
'아바니 센트럴 부산'
프리미어 객실
숙박 후기입니다.

1월 말에 제주도 여행을 다녀온 후
2월 말에 부산으로 3박 4일 동안
가족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제주도에서 숙소를 옮겼던 것과는 다르게
부산 여행에서는 한 곳에서 쭉 지냈습니다.ㅎㅎ

 

아바니 센트럴 부산 프리미어 객실

 

아바니 센트럴 부산
예약 & 체크인

예약은 지인분이 대신 예약을 해주셔서
정확한 가격이나 예약 경로는 잘 모르는데요.ㅋㅋ

호텔 홈페이지와 숙소 예약 어플을 찾아보니
15만 원 전후의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예약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ㅎㅎ

(호텔 홈페이지 링크를 같이 넣어두었으니
궁금하시다면 들어가 보세요!)

가족 단위가 묵을 수 있는 객실인데
가격이 굉장히 착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체크인 시간 : 15시
체크아웃 시간 : 11시

전화번호 : 051-791-5800
주소 : 부산 남구 전포대로 133 국제금융센터 3번 출구

 

아바니 센트럴 부산
호텔 소개

남구에 있는 아바니 센트럴 부산은
서면과 광안리의 사이에 위치해 있어서
놀러 다니기 굉장히 좋았는데요!

가성비와 위치가 좋아서
여행을 하기 아주 좋았습니다.ㅎㅎ

 

아바니 센트럴 부산 리셉션
아바니 센트럴 부산 로비

 

호텔로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리셉션과 로비는
전체적으로 우드톤으로 되어있어서
차분하고 따뜻한 분위기가 났습니다.ㅎㅎ

 

아바니 센트럴 부산 층별 안내

 

체크인을 한 후 엘리베이터를 타니
지하 주차장부터 루프탑 바까지
층별 안내가 되어있었습니다!

 

 

아바니 센트럴 부산 룸키

 

제가 묵을 아바니 프리미어 객실은
30층에 있었는데요.
높아서 객실 뷰가 아주 좋았습니다.ㅎㅎ

 

아바니 센트럴 부산
아바니 프리미어 객실

저희 가족은 더블 침대와 소파 베드가 있는
아바니 프리미어 객실을 예약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룸의 크기가 크고
작은 거실과 방이 합쳐져 있는 구조였습니다!

넓은 더블베드와 소파, 테이블이 있었고
한쪽 벽면이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뷰가 아주 좋았습니다.ㅎㅎ

 

아바니 센트럴 부산 프리미어 객실

 

문을 열고 딱 들어가면 큰 옷장과
캐리어를 올려놓을 수 있는 공간이
가장 먼저 보였구요.ㅎㅎ
소파와 TV도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아바니 센트럴 부산 프리미어 객실 소파

 

전체적으로 자줏빛과 화이트, 우드톤으로
조합이 되어있는 인테리어였는데요!

통창으로 보이는 뷰에 따라
낮과 밤이 확 다른 느낌이었습니다.ㅎㅎ

 

 

아바니 센트럴 부산 프리미어 객실 침대
객실 가운데의 광안대교 액자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욕실도 생각보다 규모가 컸는데요.
넓은 세면대와 샤워부스, 욕조까지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샤워와 반신욕을 원하는 대로

할 수 있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아바니 센트럴 부산 프리미어 객실 세면대
아바니 센트럴 부산 프리미어 객실 욕조
아바니 센트럴 부산 프리미어 객실 샤워부스

 

어메니티는 유명한 브랜드는 아니었지만
벽에 붙어있는 형태여서
사용하기가 편했습니다.ㅋㅋ

 

아바니 센트럴 부산 프리미어 객실 뷰1
아바니 센트럴 부산 프리미어 객실 뷰2
아바니 센트럴 부산 프리미어 객실 뷰3

 

높이가 높아서 기본적으로
뷰가 좋을 수밖에 없다고 생각은 했는데요.
언제 찍어도 사진이 아주 잘 나오더라구요.ㅎㅎ

 

 

아바니 프리미어 객실의 또 다른 장점은
테이블과 소파베드였는데요!

저녁에 야식을 먹기도 좋고 밤에 잠을 잘 때도
소파베드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편해서 좋았습니다.ㅋㅋ

 

아바니 센트럴 부산 프리미어 객실
아바니 센트럴 부산 프리미어 객실 소파베드

 

소파 베드에서 잘 때는 침구 추가를 하면
더블베드 못지않은 퀄리티를 자랑했는데요!
침구 추가 가격은 33,000원이었습니다.ㅎㅎ

 

 

밤에 호텔에 돌아올 때마다 횟센터에서
산낙지, 오징어회, 홍가리비 등의
해산물을 야식으로 사 와서 먹었는데요!
테이블이 넓어서 아주 편하고 좋았습니다.ㅋㅋ

아 주차공간은 사진을 못 찍어왔는데요!
호텔 건물 지하에 아주 넓은
주차장이 있었습니다.ㅎㅎ

 

아바니 센트럴 부산
프리미어 객실 후기 마무리

4성급 호텔에 걸맞은
룸 컨디션이 아주 좋았구요!
4성급 호텔치고 저렴한 가격대라서
더욱 마음에 들었습니다!

한 가지 더 마음에 들었던 점은 위치였는데요.
부산 중심에 위치해 있었는데
남포동, 서면, 해운대, 광안리 등 모든
관광명소가 가까워서 너무 좋았습니다.ㅎㅎ

일정이 조금 넉넉해서 여러 관광명소를
방문해보실 계획이시라면 강력 추천입니다!!
위치, 가격, 룸 컨디션 모두 만족스러웠어요.

(호텔 홈페이지 링크를 넣어놨던 것처럼
SNS 링크도 넣어놨으니
궁금하시다면 들어가 보세요!)

 

 

관련 글

 

강릉 호텔 추천, 씨마크 호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오션뷰 최고!!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늘은 제가 강릉 호텔 추천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 여태 여행을 다니면서 묵었던 호텔 중 가장 고급스러웠던 호텔 후기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심지어 스위트룸에

allreview.tistory.com

 

파라스파라 서울 팀버 스위트! 서울 도심 속 유일한 리조트 내돈내산 호캉스 후기

오늘은 서울 도심 속 유일한 리조트! 2021년 8월에 오픈한 파라스파라 서울 팀버 스위트 호캉스 후기입니다.ㅎㅎ 사실 저희 집에서 굉장히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는데요.ㅋㅋ (차로 10분..?) 동생의

allreview.tistory.com

 

위치&가성비 좋은 서귀포 호텔,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슈페리어 트윈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서귀포에 위치한 호텔! '호텔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입니다.ㅎㅎ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호텔은 위치와 가성비가 가장 큰 장점이라고 볼 수 있을 듯한데요!! 서귀포하면

allreview.tistory.com

 

제주 서귀포 가성비 호텔, 제주신화월드 랜딩관 슈페리어 트윈 숙박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제주 서귀포 가성비 호텔 추천, 제주신화월드 랜딩관 슈페리어 트윈 숙박 후기입니다! 중문 근처에서 하루 숙박을 하려고 찾다가 5성급 호텔치고 굉장히 저렴한 가격대여서

allreview.tistory.com

 

제주공항 근처 부티크 호텔 추천! '앨리스 앤 트렁크' 스탠다드 트윈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제주공항 근처 가성비 호텔 추천, '앨리스 앤 트렁크(Alice & Trunk)'입니다. 제주공항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마지막 날에 묵은 호텔인데요! 호텔의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부티크

all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