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여행

위치&가성비 좋은 서귀포 호텔,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슈페리어 트윈후기

미네즈 2022. 3. 1. 22:34

오늘 포스팅할 곳은 서귀포에 위치한 호텔!
'호텔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입니다.ㅎㅎ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호텔은
위치와 가성비가 가장 큰 장점이라고
볼 수 있을 듯한데요!!

서귀포하면 꼭 방문해야 하는 매일올레시장이
도보로 5분도 안 걸리는 위치였는데요.ㅋㅋ
서귀포 시내의 유명 식당들도
도보로 가기 아주 좋은 위치였습니다.

이것만으로도 이 호텔의 장점은 충분한데
가격까지 너무 착하더라구요?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호텔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슈페리어 트윈
제가 묵었던 룸은 슈페리어 트윈입니다!

 

이번 여행은 4박 5일의 여행기간 동안
4곳의 숙소에 1박씩 묵으면서
제주도를 크게 한 바퀴 돌았는데요!

여러 곳의 숙소에 묵어보는 것도 좋아하고
차를 렌트했기 때문에 짐에 대한 걱정도 없어서
조금 번거롭지만 계속 옮겨 다녔습니다.ㅎㅎ

 

호텔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예약 & 체크인

숙소 예약은 거의 항상 숙소 예약 어플
아고다를 이용하게 되는 편인데요!

여행 1달 전에 5만 원대에 예약해서
아주 저렴하다고 생각했던 곳입니다.ㅎㅎ

체크인 시간 : 15시
체크아웃 시간 : 11시

전화번호 : 064-802-7700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서귀동 255-1

 

호텔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입구
입구
호텔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리셉션
리셉션
호텔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로비
로비

 

3시부터 체크인이 가능했는데
저희는 5시쯤 체크인을 했습니다!

 

 

호텔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룸키

 

룸키를 주셨는데 처음에 받고
종이컵에 넣어주신 줄 알았달까요..?ㅋㅋ

아 그리고 호텔 주차장이 주차 타워로 되어있는데요!
저는 주차 타워에 들어가는 게
처음이라 조금 무서웠습니다..ㅎ

주차장이 주차 타워라고 말씀드렸는데요.
그래서 체크아웃한 후 차를 빼는 데에는
꽤 많은 시간이 소요됐습니다!

 

호텔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슈페리어 트윈 객실

2명이서 방문했는데요.
이곳 역시 싱글 침대 2개인 곳이고,
사진으로 봤을 때 가격대비 룸 컨디션이 좋아 보여서
선택했었는데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아 제가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 숙소를 볼 때
침대가 2개인 곳과 청결만을 굉장히 중요하게 봤는데
이곳은 뷰도 나쁘지 않았습니다.ㅋㅋ

 

호텔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슈페리어 트윈 1
호텔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슈페리어 트윈 화장대

 

 

호텔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슈페리어 트윈 2
호텔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슈페리어 트윈 3

 

싱글 침대 2개와 작은 협탁과 의자, 화장대까지
필요한 가구가 다 있으면서도 아주 심플했고요!

 

호텔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슈페리어 트윈 4

 

협탁과 의자 2개가 있는 게 별거 아니지만
올래 시장에서 야식을 사 와서 먹을 때
정말 편하더라구요.ㅋㅋ

 

호텔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슈페리어 트윈 샤워부스
호텔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슈페리어 트윈 어메니티
호텔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슈페리어 트윈 세면대

 

 

욕실에는 샤워부스와 변기, 세면대가 있었는데
세면대 크기가 꽤 크더라구요?

브랜드 제품은 아니지만 샴푸와 바스젤도
샤워부스 안에 구비되어있었습니다!

아 그리고 샤워기 수압이 강해서
아주 좋았습니다.ㅎㅎ

(예전에 외국 여행을 가서 수압이
굉장히 안 좋은 곳에서 묵었던
적이 있었는데
정말 생각보다 훨씬 더 불편하더라구요,,ㅋ)

 

호텔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뷰

 

아침에 일어나서 호텔 뷰도 찍어봤는데
꽤 나쁘지 않지 않나요?
나름 저~~~ 멀리 바다도 보이더라고요.ㅋㅋ

(전날 묵었던 호텔 뷰가
주차장 뷰였기에 아주 후한 기준^^)

 

호텔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슈페리어 트윈 마무리

심플하지만 하루 묵는 데에 필요한 건 다 있었구요.
2명이서 5만 원대에 예약한 숙소로는
충분한 룸 컨디션이었다고 생각됩니다.ㅎㅎ

(저는 숙소에서 쉬는 시간보다는
나가서 돌아다니는 시간이 훨씬 많아서
씻고 잠자기에만 불편하지 않으면 됐습니다.ㅋㅋ)

호텔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hotelgoldendaisy.co.kr)

무엇보다 서귀포 매일 올래 시장과 유명한 식당들이
도보로 갈 수 있는 위치여서 가장 좋았고
뷰도 생각했던 것보다 좋았어서 더 만족스러웠어요!

차를 렌트하지 않은 분들도 버스나 택시로 오기 좋은
접근성을 가지고 있어서 더욱 추천합니다.

서귀포 시내 쪽 숙소를 알아보고 계신다면
위치로 보든 가성비로 보든 아주 추천입니다!

 

호텔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호텔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www.hotelgoldendais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