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여행

강릉 호텔 추천, 씨마크 호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오션뷰 최고!!

미네즈 2021. 6. 22. 08:00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늘은 제가 강릉 호텔 추천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 여태 여행을 다니면서 묵었던 호텔 중 가장 고급스러웠던 호텔 후기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심지어 스위트룸에서 묵었거든요ㅎㅎ 바로 강릉에 있는 씨마크 호텔입니다!!
최근에 간 건 아니고 다녀온 지 좀 시간이 지났지만 너무 좋았던 생각이 나서 소개해보려 해요~ (저는 2018년 1월에 다녀왔기 때문에 코로나 전 기준으로 말씀드린다는 걸 감안하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
저희는 겨울에 다녀왔는데요!! 친척분한테 숙박권이 생겼는데 저번에 다녀와 보시기도 했고 거리가 너무 멀어서 유효기간 안에 못 갈 것 같다고 저희한테 보내주셨거든요~ 그래서 너무 행복하게 다녀왔답니다ㅎㅎ
그럼 강릉 호텔 추천!! 씨마크 호텔 이그제티큐브 스위트룸 후기 바로 시작해볼게요~

2층에서 본 로비 조형물

예약 & 체크인

저희는 숙박권을 이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전화를 통해 예약을 하고 갔는데요!! 제 기억으로 인원수를 들으시고는 이그제티큐브 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 + 엑스트라 베드 추가를 해주셨어요ㅎㅎ 예약이 완료된 후 해당 날짜에 체크인을 하러 2층 라이브러리로 바로 올라오면 된다고 안내해주셨습니다~
안내받았던 대로 저희는 체크인 시간인 3시보다 조금 일찍 바로 2층으로 올라갔구요!! 음료도 준비해주셔서 앉아서 음료도 마시고 오션뷰도 보면서 아주 편하게 체크인을 했습니다ㅎㅎ

2층 라이브러리
체크인하는데 시선강탈하는 오션뷰

이용 정보

지금 알아보니 스위트룸을 예약하면 1층 로비에 있는 리셉션이 아닌 2층 라이브러리에서 편하게 체크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ㅎㅎ
그리고 스위트룸 고객들은 2층 라이브러리에서 커피, 음료, 간식 등을 먹을 수 있고 저녁에는 와인도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다고 해요!! (저녁에 와인을 마실 수 있다는 건 몰랐네요..ㅠㅠ)


이그제티큐브 스위트룸 방 구조

체크인이 끝난 후 방에 들어갔는데 와,,, 정말 좋았어요 ღ'ᴗ'ღ
문을 열고 들어가니까 커튼이 자동으로 열리면서 오션뷰를 보여주더라구요ㅎㅎ
이그제티큐브 스위트룸은 거실, 침실, 욕실 3 부분으로 나눠져 있는 방 구조였는데 방 안의 모든 곳이 오션뷰였답니다ㅎㅎ

거실
커텐이 다 열린 거실
침실
하이라이트였던 욕실!!
사진을 찾아보니 없지만 욕조를 제외하고 샤워실도 별도로 있었어요ㅎㅎ
세면대가 2개인 것도 그 옆에 따로 머리를 드라이 할 수 있는 곳도 너무 좋았습니다!!
테라스도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제가 홀린 듯 한참 사진을 찍으러 방을 돌아다니는 동안 가족들은 짐을 풀고 거실 소파에 앉아서 쉬고 있으시더라고요ㅎㅎ

객실 시설

좀 더 쉬고 있으라고 말하고는 미니바며, 어메니티며 좀 더 구경했었던 기억이 있는데 찾아보니 요건 사진이 없어요ㅠㅠ 그래서 공홈에 나와있는 정보를 가져와봤습니다ㅋㅋ
침실 - TV, 개인금고, 전화기, 실내용 슬리퍼, 거위털 이불 및 베개, 최고급 천연 소재 매트리스
욕실 - 페이스 타월/베스타월, 100% 코튼 목욕가운, 샴푸, 컨디셔너, 샤워젤, 바디로션, 비누, 그레이프 워터 미스트, 포밍 클렌저, 칫솔, 치약, 면도기, 샤워캡, 면봉, 화장솜, 브러시/드라이기, 비데, 에모리 보드
미니바 - 생수 5병, 음료 2종 , 맥주 1종 , 탄산수 1종, 냉장고, 전기주전자, 찻잔, 물컵, 커피잔, 와인잔,
와인 오프너, 에스프레소 머신, Tea

시설 - 온도 조절 시스템, 유무선 인터넷, 220v 전원, IPTV, 블루투스


5층 인피니티 풀

씨 마크 호텔이 사실 인피니티 풀로 굉장히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수영장에 들어갈 계획은 없었지만 일부러 구경도 하고 사진도 찍었답니다ㅋㅋ

객실에 없는 동안에 엑스트라 베드를 설치해달라고 부탁드리고 나갔다가 돌아오니 메인 침대 옆에 붙어서 엑스트라 베드가 놓여있더라구요ㅎㅎ
호텔에서 바닷가로 이어지는 산책로가 있어서 산책도 했구요~ 산책을 마친 후 들어와서 거실에서 야식도 먹고 티비도 보고 놀다가 침실에서 아주 푹 잤답니다!! (매트리스가 정말 편하더라구요 완전 꿀잠 잤어요ㅋㅋ)

1층 '더 레스토랑' 조식 뷔페

저희가 사용했던 숙박권으로 조식도 이용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구요ㅎㅎ 당연히 먹어줘야죠!!
1층에 위치해 있는 더 레스토랑에서 조식을 먹었답니다~ 조식 뷔페는 7시부터 10시까지 이용 가능했어요ㅎㅎ 아 그리고 저희는 숙박권에 포함되어 있어서 돈을 안 냈지만 조식의 가격은 5만원이에요!! (좀 비쌌습니다.. 허헣)

다 깔끔하고 아침에 먹기 좋게 가벼운 음식들이라 좋았구요!! 저는 사진 왼쪽에 새우와 오징어 등 해산물을 새콤하게 쿠쳐 놓은 샐러드가 입에 맞더라구요ㅎㅎ
요 사진은 디저트 비주얼이 너무 알록달록 예뻐서 찍었던 기억이 나네요ㅋㅋ

원래 체크아웃하는 날에는 늦장 좀 부려주는 거잖아요ㅎㅎ 조식을 먹고 체크아웃 시간인 11시까지 욕조에서 반신욕도 하면서 휴식을 취하다가 체크아웃을 했답니다~

마무리

아마 강릉 여행을 계획 중이신 분들이 이 포스팅을 많이 읽으시게 되실 텐데요~ 강릉 호텔 추천을 원하신다면 저는 씨마크 호텔 강력 추천입니다!!
룸 컨디션도 좋았구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셨어요 그리고 특히 방에서 보이는 오션뷰가 너무 예뻤답니다♡
장점이 많았던 건지 제가 이런 좋은 호텔에 묵어본 게 처음이라 그랬던 건지 잘 모르겠지만 제가 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가 안됬어도 아마 추천하지 않았을까 싶어요ㅎㅎ 물론 업그레이드를 해주셔서 훨씬 만족감이 높았다는 걸 부정하진 않습니다!!ㅋㅋ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끝 (๑•᎑< ๑)♡

SEAMARQ (seamarqhotel.com)

SEAMARQ

www.seamarqho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