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여행

제주공항 근처 부티크 호텔 추천! '앨리스 앤 트렁크' 스탠다드 트윈 후기

미네즈 2022. 4. 14. 09:00

오늘 포스팅할 곳은
제주공항 근처 가성비 호텔 추천,

'앨리스 앤 트렁크(Alice & Trunk)'입니다.

제주공항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마지막 날에 묵은
호텔인데요!

호텔의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부티크 호텔이여서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났습니다.ㅎㅎ

 

제주 호텔 앨리스 앤 트렁크 스탠다드 트윈

 

제주 호텔
앨리스 앤 트렁크

예약 & 체크인

호텔 예약은 숙소 예약 어플
아고다를 통해 예약을 했는데요.

싱글 침대가 2개인 스탠다드 트윈 룸을
7만 원 대에 예약
을 했는데요.ㅎㅎ

저렴한 편이었다고 생각됩니다!

체크인 시간 : 15시
체크아웃 시간 : 11시

전화번호 : 064-742-2888
주소 : 제주 제주시 연동 12길 4

 

제주 호텔 앨리스 앤 트렁크 외관
제주 호텔 앨리스 앤 트렁크 입구

 

규모가 큰 호텔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높은 건물을 자랑하더라구요.ㅎㅎ

 

제주 호텔 앨리스 앤 트렁크 리셉션
제주 호텔 앨리스 앤 트렁크 로비

 

체크인을 하기 위해 호텔로 들어가니
아담하지만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로비가 있었는데요!
(요 로비 분위기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ㅋㅋ)

체크인을 할 때도 아주 친절하게
도와주셔서 좋았습니다.ㅎㅎ

 

 

제주 호텔 앨리스 앤 트렁크
스탠다드 트윈 객실

2명이서 객실에 묵었구요.ㅎㅎ
다른 모든 날처럼 싱글 침대가 2개인
스탠다드 트윈룸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호텔 앨리스 앤 트렁크는
컬러로 포인트를 준 인테리어가 특징인데요!

블루 그린, 베이지, 레드까지
3가지 콘셉트의 룸이 있었는데
저는 레드가 포인트인 방으로 배정을 받았습니다.ㅎㅎ

 

호텔 앨리스 앤 트렁크 스탠다드 트윈

 

 

작은 화장대와 짐을 올려놓을 수 있는 공간까지
가성비가 좋은 호텔이지만
알차게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욕실에는 욕조는 따로 배치되어 있지 않고
세면대와 변기, 샤워부스만 있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욕조를 선호하지 않아서
별로 아쉽지 않았습니다.ㅋㅋ)

 

제주 호텔 앨리스 앤 트렁크 스탠다드 트윈 욕실
제주 호텔 앨리스 앤 트렁크 스탠다드 트윈 샤워부스
제주 호텔 앨리스 앤 트렁크 어메니티

 

호텔 앨리스 앤 트렁크의 어메니티는
Damanas라는 프랑스 브랜드 제품이었는데요!

아주 예쁜 병으로 샴푸, 컨디셔너,
클렌징 젤, 바디로션이 준비되어 있었구요.
처음 보는 브랜드였는데
디자인이 아주 예뻤습니다.ㅋㅋ

그런데 유리로 되어있기도 하고
돌려서 쓰는 제품이라 조심히
사용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ㅎ

 

 

밤에는 동문시장에서 사 온 음식을
야식으로 먹었는데요!

한 가지 따로 앉을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가
없는 점은 조금 아쉬웠습니다...ㅠ

 

 

제주 호텔 앨리스 앤 트렁크 주차장
제주 호텔 앨리스 앤 트렁크 주차타워

 

아 그리고 호텔 앨리스 앤 트렁크의
주차공간은 여유로웠는데요!

주차 타워에 차를 넣었다가
나가기 전에 미리 리셉션으로 연락을 드리면
차를 주차장으로 빼놔주셔서 아주 편했습니다.ㅎㅎ

 

제주 호텔 앨리스 앤 트렁크
스탠다드 트윈 후기 마무리

제주공항 근처에 위치해 있기도 하고
가성비도 괜찮은 호텔이라서
첫날이나 마지막 날에 묵을 호텔로
괜찮아 보인다고 생각을 했습니다.ㅎㅎ

호텔 앨리스 앤 트렁크 (aliceandtrunk.com)

아 그리고 마음에 드는 컬러 포인트의 방을
배정받으신다면 더욱 마음에 드실 것 같습니다.ㅋㅋ

인테리어가 마음에 드신다고
생각이 드시면 한 번 방문해보세요!!

 

호텔 앨리스 앤 트렁크

제주공항근처호텔, 루프탑바, 부띠끄호텔, 무료주차, 시몬스침대 오늘 앨리스앤트렁크로 또 다른 세상 속 여행을 떠나보세요.

www.aliceandtrunk.com

 

 

관련 글

 

제주 서귀포 가성비 호텔, 제주신화월드 랜딩관 슈페리어 트윈 숙박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제주 서귀포 가성비 호텔 추천, 제주신화월드 랜딩관 슈페리어 트윈 숙박 후기입니다! 중문 근처에서 하루 숙박을 하려고 찾다가 5성급 호텔치고 굉장히 저렴한 가격대여서

allreview.tistory.com

 

위치&가성비 좋은 서귀포 호텔,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슈페리어 트윈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서귀포에 위치한 호텔! '호텔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입니다.ㅎㅎ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호텔은 위치와 가성비가 가장 큰 장점이라고 볼 수 있을 듯한데요!! 서귀포하면

allreview.tistory.com

 

저렴한 제주 호텔 추천, 골든튤립 제주성산호텔 슈페리어 트윈 후기

오늘은 제주도에서 첫째 날 묵은 호텔 골든튤립 제주성산호텔 슈페리어 트윈 후기 포스팅입니다. 항상 제주도에 방문하면 서쪽으로 돌아서 성산쪽에는 잘 방문하지 않았었는데요.ㅎㅎ 이번에

all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