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여행

제주 서귀포 가성비 호텔, 제주신화월드 랜딩관 슈페리어 트윈 숙박 후기

미네즈 2022. 3. 21. 09:00

오늘 포스팅할 곳은 제주 서귀포 가성비 호텔 추천,
제주신화월드 랜딩관
슈페리어 트윈 숙박 후기입니다!

중문 근처에서 하루 숙박을 하려고 찾다가
5성급 호텔치고 굉장히 저렴한 가격대여서
예약을 하게 되었는데요.ㅎㅎ

중문 단지와는 거리가 조금 있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룸 컨디션부터 부대시설까지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ㅎㅎ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슈페리어 트윈

 

제주신화월드 랜딩관
예약 & 체크인

호텔 예약은 저번과 같이 이번에도
숙소 예약 어플 아고다를 통해 예약했습니다.

10만원 초반대에 예약을 했는데
제주도에 있는 5성급 호텔치고
굉장히 저렴해서 아주 좋았어요.ㅎㅎ

체크인 시간 : 15시
체크아웃 시간 : 12시

(보통 11시 체크아웃인 경우가 많은데
제주신화월드 랜딩관은 12시로
1시간 더 여유로워서 좋았습니다!)

전화번호 : 1670-8800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 304번길 38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입구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입구

 

제가 이번 여행에 묵었던 호텔들 중
5성급 호텔은 처음이었는데요!

여태 묵은 다른 호텔과 전혀 다른
굉장히 큰 규모를 자랑했습니다.ㅎㅎ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리셉션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로비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로비

 

외관부터 굉장한 규모를 자랑했듯이
로비와 리셉션도 넓고 차분하고
깔끔한 분위기였습니다.ㅎㅎ

저희는 4시가 조금 넘은 시간에 체크인을 했는데
오래 기다리지도 않아서 더욱 좋더라구요!

 

제주신화월드 랜딩관
슈페리어 트윈 객실

2명이서 숙박을 했구요!
다른 날에 묵었던 호텔처럼 싱글 침대가 2개인
슈페리어 트윈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객실의 수가 굉장히 많았는데요.
엘레베이터에서 조금 떨어져 있어도
탁 트인 뷰의 룸으로 체크인을 해드릴까요?
라고 물어보셔서 좋다고 했습니다.ㅋㅋ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복도

 

방으로 가는 길의 복도가
아주 길~~게 뻗어있었는데요.ㅎㅎ

화이트 조명과 우드톤의 내부가
아주 차분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을 줬습니다!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슈페리어 트윈 1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슈페리어 트윈 2

 

슈페리어 트윈 객실의 인테리어도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우드톤으로
차분하고 따뜻한 분위기가 돋보였구요.ㅎㅎ
곳곳에 오렌지색으로 포인트가 있었습니다!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체크인

 

TV 화면에는 Ms.Kim이라고 제 이름이 떠있었는데
별것 아니지만 괜히 기분이 좋더라구요?ㅋㅋ

객실에는 침대 외에 별도로
화장대와 옷장도 따로 있었습니다.

 

 

슈페리어 트윈 욕실은 세면대를 기준으로
오른쪽에는 샤워부스가,
왼쪽에는 변기가 놓여있었는데요!

샤워부스와 변기가 따로 떨어져있어서
물이 안 튀어서 아주 좋았습니다.ㅎㅎ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슈페리어 트윈 샤워부스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슈페리어 트윈 세면대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슈페리어 트윈 변기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어메니티 갈르템

 

제주신화월드 랜딩관의 어메니티는
갈르템(Galrtem)이라는 브랜드였는데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가 준비되어 있었구요.
저는 처음 보는 브랜드였는데
나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ㅋㅋ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슈페리어 트윈 객실뷰

 

아 그리고 제주신화월드 랜딩관 슈페리어 트윈
제가 묵었던 방의 객실뷰는
정말 말그대로 탁 트인 뷰였는데요.

뭐.. 기대할만큼 좋은 뷰는 아니지만
답답한 느낌은 없어서 좋았습니다.ㅋㅋ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주차공간

 

호텔의 규모가 큰만큼
주차장도 굉장히 넓었는데요.ㅎㅎ
주차공간이 널널해서 아주 편했습니다!

 

제주신화월드 랜딩관
슈페리어 트윈 후기 마무리

제주도 5성급 호텔에 묵은건 처음이었는데요.
룸 컨디션이 깔끔해서 만족스러웠고
5성급 호텔치고 가격도 저렴해서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제주신화월드 공식 사이트 (shinhwaworld.com)

오늘의 포스팅 내용에는 포함하지 않았지만
제주신화월드 랜딩관의 부대시설들과
호텔 내에 있는 랜딩다이닝에서 즐긴
저녁 뷔페도 아주 만족스러웠는데요.ㅎㅎ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랜딩다이닝' 호텔 디너 뷔페 방문 후기!

저녁을 먹고 호텔 내에 있는 쇼핑센터들도
소화시킬 겸 돌아다녔는데요.
평소에도 구경하는걸 좋아하는 1인으로서
개인적으로 아주 좋았습니다.ㅋㅋ

 

제주신화월드 공식 사이트

제주신화월드 호텔&리조트 패키지 및 부대시설 안내, 신화테마파크&신화워터파크 예약 바로가기

www.shinhwaworld.com

 

 

관련 글

 

위치&가성비 좋은 서귀포 호텔,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슈페리어 트윈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서귀포에 위치한 호텔! '호텔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입니다.ㅎㅎ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호텔은 위치와 가성비가 가장 큰 장점이라고 볼 수 있을 듯한데요!! 서귀포하면

allreview.tistory.com

 

저렴한 제주 호텔 추천, 골든튤립 제주성산호텔 슈페리어 트윈 후기

오늘은 제주도에서 첫째 날 묵은 호텔 골든튤립 제주성산호텔 슈페리어 트윈 후기 포스팅입니다. 항상 제주도에 방문하면 서쪽으로 돌아서 성산쪽에는 잘 방문하지 않았었는데요.ㅎㅎ 이번에

allreview.tistory.com

 

 

강릉 호텔 추천, 씨마크 호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오션뷰 최고!!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늘은 제가 강릉 호텔 추천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 여태 여행을 다니면서 묵었던 호텔 중 가장 고급스러웠던 호텔 후기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심지어 스위트룸에

allreview.tistory.com

 

파라스파라 서울 팀버 스위트! 서울 도심 속 유일한 리조트 내돈내산 호캉스 후기

오늘은 서울 도심 속 유일한 리조트! 2021년 8월에 오픈한 파라스파라 서울 팀버 스위트 호캉스 후기입니다.ㅎㅎ 사실 저희 집에서 굉장히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는데요.ㅋㅋ (차로 10분..?) 동생의

allreview.tistory.com

 

명동 호텔 PJ 프리미어 트리플! 가성비 호캉스 즐긴 후기

오늘의 포스팅은 명동 호텔 PJ 프리미어 트리플 숙박 후기입니다. 주말에 친구들과 시간을 내서 호캉스를 즐기고 왔는데요.ㅎㅎ 가격 대비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럼 대만족 가성비 호캉

all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