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 & 펍

해외 휴양지 느낌 제주 핫플 추천! 중문 '더클리프(The Cliff)' 방문 후기

미네즈 2022. 3. 29. 09:00

오늘 포스팅할 곳은
해외 휴양지 느낌이 가득한 제주 핫플 추천!
중문 '더 클리프 카페&펍'
입니다.

SNS를 보고 알게 된 곳인데요!
해외 휴양지 느낌이 뿜뿜해서
전부터 너무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드디어 방문해보게 되었습니다.ㅋㅋ

사실은 저녁에 방문해서
칵테일도 한잔 하고 싶었는데요.ㅠㅠ
점심을 먹으러 방문하게 되었습니다!ㅎㅎ

 

제주 중문 핫플 더클리프

 

제주 중문 핫플
더클리프 야외 공간

중문에 위치한 카페&펍 더 클리프는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멋진 뷰로도 유명한데요.

해외에 온듯한 이국적인 휴양지 느낌이 들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ㅎㅎ

제가 방문한 날에는 비가 와서
야외 좌석들을 오픈해놓지 않아서 너무 아쉬웠지만
그래도 사진에 담기는 풍경들이 예뻤습니다!

 

 

콘셉트를 너무 잘 잡아놓지 않았나요?ㅎㅎ
야외 공간에 있는 좌석들이 천막도 다 걷혀있고,
다 제대로 배치되어 있었다면 더 좋았겠지만요.ㅠㅠ

 

 

제주 중문 핫플
더클리프 내부

내부도 굉장히 힙한 분위기를 자랑했는데요!
밤의 네온사인을 내부로 그대로
옮겨놓은 느낌이었습니다.ㅎㅎ

 

 

한국에서는 클럽을 가보지 않았지만
외국에 있는 야외 클럽 느낌도 났달까요?ㅎㅎ

(저녁에는 술도 한잔하면서 노래에 맞춰
춤을 추며 노는 분위기라고 합니다!)

 

 

내부 중앙에는 DJ가
음악을 틀어주는 공간이 있었구요!
한쪽에는 다트 게임을 할 수 있는
공간이 꾸며져 있었습니다.ㅎㅎ

 

 

제주 중문 핫플
더클리프 메뉴 가격

카페 겸 펍이기 때문에
커피부터 칵테일 같은 주류, 
디저트나 간단한 식사 메뉴까지

굉장히 다양한 메뉴가 있었는데요.

분위기 좋게 꾸며져 있어서 그런지
가격은 조금 많이 비쌌습니다...ㅎ
분위기 값도 같이 내는 느낌이랄까요.ㅋㅋ

 

제주 중문 핫플 더클리프 메뉴 가격 1
제주 중문 핫플 더클리프 메뉴 가격 2
제주 중문 핫플 더클리프 디저트

 

제주 중문 핫플
더클리프 포토존

더 클리프의 또 다른 장점이 한 가지 있다면
어디를 찍어도 잘 나온다는 점인데요.ㅎㅎ

한쪽에 따로 만들어져 있는 포토존도
너무 힙하고 예쁘더라구요!!

 

제주 중문 핫플 더클리프 포토존

 

제주 중문 핫플 더클리프
시킨 메뉴 리뷰

저는 2명이서 점심을 먹으러 방문했는데요.
날이 쌀쌀해서 따뜻한 아메리카노(8,000원) 2잔과
흑돼지 멜젓 파스타(19,000원),
더 클리프 피자(29,000원)까지 주문했습니다!
총 64,000원이 나왔네요.ㅎㅎ
(가격은 정말 비싼 편이긴 합니다...ㅠㅠ)

 

제주 중문 핫플 더클리프 커피
제주 중문 핫플 더클리프 파스타 피자

 

커피가 먼저 나온 후
식사 메뉴까지 모두 나왔었는데요!

운전을 해야 했기 때문에 칵테일을 먹을 수는 없어서
가장 저렴할 거라고 생각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요.ㅋㅋ

(가격을 보지 않고 주문했는데
아메리카노 8,000은 생각도 못했습니다...ㅎ)

 

 

 

흑돼지 멜젓 파스타(19,000원)
마늘과 제주 멜젓으로 만든 오일소스에
그릴에서 구운 제주산 흑돼지구이와
루꼴라, 마늘칩이 토핑된 오일 소스 파스타이구요!

더 클리프 피자(29,000원)
새우, 베이컨, 홍합, 한치를 넣어 만든 크림소스 위에
그릴에 구운 제주산 흑돼지, 전복, 루꼴라가 토핑된
제주 더 클리프의 시그니처 피자라고 합니다!

 

 

2가지 모두 제주도에서 나는
특산품들을 이용해서 만든 메뉴들이었는데요.

흑돼지 멜젓 파스타
오일 파스타와 멜젓과의 조화로
담백하면서도 감칠맛이 폭발해서 맛있었구요.ㅎㅎ
끝에 남는 뒷맛이 너무 좋았습니다!

시그니처 메뉴인 더 클리프 피자
파스타와 마찬가지로
담백함이 아주 매력적이었는데요.
전복의 오독오독한 식감이 특징이었습니다.ㅎㅎ
아 위에 올라간 루꼴라도 너무 좋았습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더 담백해서 저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제주 중문 핫플 더클리프
기본 영업 정보

<영업시간>

매일 9:30 - 23:00
주방오더시간 11:30 - 22:00

<전화번호>

064-738-8866

<주소>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154-17

<주차공간>

가게 옆 주차공간 넓음

 

 

제주 중문 핫플
더클리프 마무리

제주도에서 핫플레이스로 유명해져 있기도 하고
굉장히 예쁜 뷰를 볼 수 있는 곳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가격대가 조금 비싸더라도
여행 가셨을 때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특히 비가 오지 않고 날씨가 좋은 날에
해가 지는 일몰 시간대에 맞춰서 방문하면
아주 예쁜 풍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ㅎㅎ

 

관련 글

 

흑돼지, 해산물 완벽조합! 서귀포 '흑돼지해물삼합' 내돈내산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줄 서서 먹는 서귀포 찐 맛집 '흑돼지해물삼합'입니다! 서귀포 숙소에 도착해서 체크인을 한 후 저녁 먹을 곳을 검색하다가 발견한 맛집인데요.ㅎㅎ 숙성된 흑돼지와 신선한

allreview.tistory.com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랜딩다이닝' 호텔 디너 뷔페 방문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 '랜딩다이닝' 디너 뷔페 방문 후기입니다. 체크인을 하고 저녁 메뉴를 고민하다가 호텔 디너 뷔페를 알아보게 됐는데요.ㅋㅋ 체크인을 할 때 호

allreview.tistory.com

 

흑돼지 & 딱새우 수제버거, 우도 맛집 '하하호호' 내돈내산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제주도 수제버거 맛집, 우도 '하하호호'입니다. 전기차를 타고 우도 안을 돌아다니던 중 전날 우도 맛집을 검색해서 나왔던 수제버거 맛집 '하하호호'가 보여서 들어갔습니

allreview.tistory.com

 

제주 갈치조림 & 흑돼지쌈밥 맛집! 성산 '기똥차네' 내돈내산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제주 갈치조림 & 흑돼지 쌈밥 맛집, 성산 '기똥차네'입니다. 숙소가 위치한 성산 근처 맛집을 찾아보니 갈치조림, 흑돼지 쌈밥, 해물뚝배기, 고등어구이 등 맛있는 메뉴들을

all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