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 & 펍

요즘 핫한 제주 신상 감성카페 추천! '회춘 애월점' 내돈내산 방문 후기

미네즈 2022. 4. 7. 09:00

오늘 포스팅할 곳은 제주 신상 카페
'회춘 애월점'인데요!

올해 초에 새롭게 오픈한 신상 카페인데
오픈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아주 꾸준하게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ㅎㅎ

2022년 1월 초에 가오픈을 시작했다고 하구요.
저는 1월 말에 다녀왔는데
제가 방문했을 때도 아주 인기가 많았습니다!

 

제주 카페 추천 회춘 애월점

 

제주 카페 추천
회춘 애월점 외관

레몬빛이 나는 연한 노란색 건물과
초록 대문까지 아주 예쁜 색감의
외관을 자랑하고 있었는데요.ㅎㅎ

입구부터 사진을 찍기 좋게 꾸며져 있어서
포토존이 아주 많을 것 같다는
기대를 가지고 들어갔습니다!

 

제주 카페 추천 회춘 애월점 외관
제주 카페 추천 회춘 애월점 입구

 

제주 카페 추천
회춘 애월점 야외 포토존

위의 사진에서 보면 건물의 옆면을 따라서
또 다른 포토존이 꾸며져 있었는데요.ㅎㅎ
사진을 찍어보니 너무 예쁘게 잘 나오더라구요!

 

제주 카페 추천 회춘 애월점 포토존

 

제주 카페 추천
회춘 애월점 내부

건물 내부로 들어가자마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일단 놀랐는데요.
(오픈하고 얼마 안 돼서 방문했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더 사람이 많더라구요.ㅋㅋ)

건물의 벽면 전체가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어디에 앉아도 바다가 보여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건물 전체가 연한 노란색인데
건물의 노란색이 푸른빛의 바다와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ㅎㅎ

 

제주 카페 추천 회춘 애월점 내부

 

카페의 규모가 크니까 좌석도 많아서 좋았구요!
날이 좋으면 사진 속에 보이는
외부 테라스 좌석에 앉아서 음료를 즐겨도
너무 예쁜 뷰를 볼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ㅎㅎ

 

 

아래 사진 속 좌석이 굉장히 인기가 많아 보였는데요!
좌식 테이블 자리는 예약을 하고 방문해야
앉을 수 있는 자리라는 것 같았습니다.ㅋㅋ

 

제주 카페 추천 회춘 애월점 포토존

 

내부에도 굉장히 예쁜 포토존이 존재했는데요!
다리가 긴 의자에 비스듬히 앉아서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니
아주 예쁜 사진을 건질 수 있었습니다.ㅎㅎ

 

제주 카페 추천 회춘 애월점 루프탑

 

건물 왼쪽에 있는 계단을 통해서
위층으로 올라가면 루프탑도 있었는데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아무도 없었는데
요 공간도 날이 따뜻해지면
훨씬 인기가 많을 것 같았습니다.ㅎㅎ

 

제주 카페 추천
회춘 애월점 메뉴 가격

회춘 애월점만의 시그니처 음료나
디저트가 굉장히 다양했는데요!

SNS로 찾아보니 너무 예쁘고 맛있어 보였는데
메뉴판을 보니 가격은 많이 비싼 편이었습니다...ㅎ
(요즘 제주도 카페들의 음료 가격이
전보다 많이 비싸졌더라구요?)

회춘 애월점의 메뉴 비주얼들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눌러보세요!
회춘 애월점(@choon_aewol)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제주 카페 추천 회춘 애월점 카운터

 

사람이 많으니 자리를 먼저 잡으시고
카운터에서 음료를 주문하시면 편할 것 같구요.

 

 

메뉴가 굉장히 다양해서 사진을 찍어왔습니다.ㅎㅎ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었다면
메뉴 이름과 가격만 쓰여있는 메뉴판이 아닌
그 메뉴의 사진까지 첨부된 메뉴판이
준비되어 있었다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회춘 애월점 메뉴 가격 1
회춘 애월점 메뉴 가격 2
회춘 애월점 메뉴 가격 3
회춘 애월점 메뉴판 1
회춘 애월점 메뉴판 2
회춘 애월점 메뉴판 3

 

이름에 회춘이라는 한자가 들어있는 메뉴들이
시그니처 메뉴들이라고 하구요!

별표가 붙어있는 게 추천 메뉴 혹은
인기 메뉴라고 보시면 될 듯합니다.ㅎㅎ

음료부터 디저트, 식사 종류와 주류까지
아주 다양한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었구요!
주류는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예쁜 술을 종류별로 다 모아놓은 느낌이었는데요.
새로운 술이나 예쁜 술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아주 좋아할 것 같았습니다!

 

제주 카페 추천 회춘 애월점 술종류

 

제주 카페 회춘 애월점
시킨 메뉴 리뷰

저는 2명이서 방문했구요!
회춘 아메리카노(7,500원)와
생 라즈베리 에이드(8,500원)를 시켰습니다.

점심을 먹고 바로 방문했기 때문에
배가 불러서 디저트는 주문하지 않았습니다.ㅎㅎ
(너무 예뻐서 먹어보고 싶긴 했지만
사실 가격도 조금 부담이 되더라구요...ㅠ)

 

 

음료가 나오자마자 비주얼이 너무 예뻐서
사진을 아주 많이 찍었는데요.ㅋㅋ
어떤 각도에서 찍어도 사진이 예쁘더라구요!

 

제주 카페 추천 회춘 애월점 음료

 

바다를 배경으로 찍어도
입구의 포토존을 배경으로 찍어도
너무 사진이 예쁘게 나와서 행복했습니다.ㅎㅎ

 

 

 

회춘 아메리카노는 하루방 모양의
에스프레소 샷을 얼린 얼음이
데코로 올라가 있었는데요!

아이스로 시켜야만 하루방 얼음을 올려준다고 합니다.
(어쩌면 너무나도 당연한 얘기죠?ㅋㅋ)

너무 귀엽지만 커피를 마시는 속도와
하루방 얼음이 녹는 속도가 조금 달랐는데요.
저는 카페에서 나올 때 물을 더 넣어달라고 부탁드린 후
테이크 아웃 잔으로 바꿔서 가지고 나왔습니다.ㅎㅎ
(다시 한잔이 만들어졌는데요! 오히려 좋아~~)

 

회춘 애월점 아메리카노

 

생 라즈베리 에이드는 다른 카페에서
제가 먹어보지 못한 메뉴라 시켜봤는데요!
정말 너무 맛있었습니다.ㅋㅋ

라즈베리와 탄산수의 조합이
달콤, 새콤, 상큼함까지!!
맛을 아주 극대화시켜주더라구요.ㅎㅎ
(너무 맛있었어서 사진을 보니 다시 먹고 싶네요.ㅠ)

 

회춘 애월점 생라즈베리 에이드
섞기 전의 비주얼과는 조금 다르지만 진짜 맛있었어요!!

 

제주 카페 회춘 애월점
기본 영업 정보

<영업시간>

매일 9:00 - 21:00
Last Order 20:00
식사 및 브런치 메뉴는 18:00

<전화번호>

010-2530-2021

<주소>

제주 제주시 애월읍 가문동길 80 1층

<주차공간>

카페 건물 옆 넓은 공터 주차장 있음

제주 카페 추천 회춘 애월점 주차공간

 

제주 카페 추천
회춘 애월점 마무리

올해 초에 오픈한 신상 카페이지만
SNS에서도 자주 보이고 있어서
이미 굉장히 유명하고 방문자가 많은
핫한 제주 애월 카페인데요!

제주도 여행을 가신다면 한 번쯤
방문해보시면 좋을 듯합니다.ㅎㅎ
가격대는 비싼 편이라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바다가 보이는 카페의 뷰가 너무 좋고
모든 메뉴들이 예쁘고 맛있는 것 같더라구요!

아 요즘 애월 카페거리가 굉장히 인기가 많은데요.
그렇기 때문에 차도 많이 막히고
사람이 너무 북적인다고 생각합니다.

그에 반해 회춘 애월점은
애월 카페거리와는 조금 떨어져 있어서
상대적으로 한적한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관련 글

 

해외 휴양지 느낌 제주 핫플 추천! 중문 '더클리프(The Cliff)' 방문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해외 휴양지 느낌이 가득한 제주 핫플 추천! 중문 '더 클리프 카페&펍'입니다. SNS를 보고 알게 된 곳인데요! 해외 휴양지 느낌이 뿜뿜해서 전부터 너무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allreview.tistory.com

 

제주도 사계절 내내 예쁜 카페 추천 '마노르블랑' 방문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사계절 내내 예쁜 정원이 있는 카페 '마노르블랑'입니다. 여름에는 수국, 가을에는 핑크 뮬리, 겨울에는 동백꽃까지! 계절마다 그 계절의 꽃으로 아주 예쁘게 꾸며져 있는 정

allreview.tistory.com

 

조용한 빨간 지붕 감성 카페! 제주 애월 '카페 이너프' 방문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애월에 위치해 있는 빨간 지붕이 매력인 조용한 감성 카페! 이너프(enough)입니다. 애월 카페를 검색해보니 한적하고 조용한 분위기의 카페 같아서 방문을 했는데요.ㅎㅎ 특히

allreview.tistory.com

 

우도땅콩슈페너, 감귤차 맛집! 우도 '카페 유유자적' 내돈내산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우도에 있는 '카페 유유자적'입니다. 저는 카페를 다닐 때 그곳만의 시그니처 음료가 있는 곳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ㅎㅎ 우도에서 방문할 카페를 찾을 때도 카페 안의 분

all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