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흑돼지 & 딱새우 수제버거, 우도 맛집 '하하호호' 내돈내산 후기!

미네즈 2022. 2. 12. 18:58

오늘 포스팅할 곳은 제주도 수제버거 맛집,
우도 '하하호호'입니다.

전기차를 타고 우도 안을 돌아다니던 중
전날 우도 맛집을 검색해서 나왔던
수제버거 맛집 '하하호호'가 보여서 들어갔습니다!

(우도 안에 유명한 수제버거 맛집이
봉끄랑과 하하호호 2곳이 있는데 제가 방문한 날은
봉끄랑이 문을 안열었더라구요.ㅎㅎ)

 

우도 맛집 하하호호 수제버거
바다를 보며 먹는 수제버거는 정말 좋더라구요!ㅎㅎ

 

우도 수제버거 맛집
하하호호 외관

제주도에 방문하면 흔히 볼 수 있는
돌로 만든 일반 가정집을 개조해서
가게로 운영되고 있는 모습이었는데요.ㅎㅎ

단층집이라 그런지 아담한 느낌이
크게 느껴진달까요?ㅋㅋ

돌로 만든 평범한 건물 외관과는 다르게
앞에 놓인 테이블이나 한쪽 벽면을
포인트 색깔로 칠해놓아서 귀여웠습니다!

 

우도 맛집 하하호호 외관 1
우도 맛집 하하호호 외관 2

 

입구에는 영업시간이 적혀있었는데요!
마지막 배 1시간 전에 마감한다고 합니다.ㅎㅎ

 

우도 맛집 하하호호 입구

 

 

우도 수제버거 맛집
하하호호 내부

외관을 보고 굉장히 규모가 작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는 테이블 갯수가 많았습니다!

자리를 잡은 후 카운터로 오셔서
선결제 주문을 하면 된다고 안내해주셔서요.

어디에 앉을까 고민하다가
바다가 바로 보이는 곳에 자리를 잡았습니다.ㅎㅎ
(제가 앉았던 곳 강력추천입니다!
바다를 보며 먹으니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우도 맛집 하하호호 내부 1
우도 맛집 하하호호 내부 2
우도 맛집 하하호호 내부 3

 

서까래가 다 노출되어있어서
한옥 느낌도 나는 듯 했습니다!ㅎㅎ

 

우도 맛집 하하호호 내부 4
우도 맛집 하하호호 내부 5
저는 왼쪽 창문 좌석에 앉았어요!!

 

우도 수제버거 맛집
하하호호 메뉴 가격

수제버거와 사이드 메뉴, 음료와 아이스크림까지!
분위기 좋고 한가로운 브런치 카페처럼
운영되고 있었는데요.

음료 가격은 일반 카페와 비슷하고,
수제버거는 서울을 생각하면
조금 저렴한 느낌이 들었습니다.ㅎㅎ

 

우도 맛집 하하호호 메뉴판

 

 

전 메뉴 포장이 가능하고
카운터에서 선결제를 한 후 기다리면
음식을 가져다 주시더라구요.ㅎㅎ

 

우도 맛집 하하호호 메뉴 가격
우도 맛집 하하호호 메뉴판

 

제가 방문한 2022년 1월까지만 하더라도
제가 찍어온 메뉴판에서 보이듯
수제버거 가격이 10,000원이었는데요!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가격인상이
조금 있었던 것 같습니다.ㅎㅎ

 

우도 하하호호
시킨 메뉴 리뷰

저는 2명이서 방문했구요.
구좌마늘버거(10,000원)
딱새우버거(10,000원)
따뜻한 아메리카노(4,500원) 2잔까지!

겨울이라 날씨가 쌀쌀해서
따뜻한 커피를 시켰구요.ㅋㅋ

수제버거는 4가지 모두 유명하지만
그중 구좌마늘버거와 딱새우버거를 시켰습니다!
(우도땅콩버거가 궁금하긴 했는데 조금 달다고
설명해주셔서 다른 메뉴로 시켰어요.ㅎㅎ)

 

우도 맛집 하하호호 수제버거
제가 앉은 곳! 사진이 정말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흐뭇)

 

수제버거는 주문 후 조리가 들어가기 때문에
조금 기다려야된다고 안내해주셨구요!

따뜻한 커피가 먼저 나왔습니다.
아메리카노 양이 푸짐(?)하더라구요?
물론 아주 좋았습니다.ㅋㅋ

(아래 사진속 컵을 저는 왜 아이스용이라고
생각하며 살아온걸까요?ㅋㅋ)

 

우도 맛집 하하호호 아메리카노
따뜻한 커피를 마시며 바다를 보니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ㅎㅎ
우도 맛집 하하호호 구좌마늘버거, 딱새우버거

 

얼마 지나지 않아 수제버거도 나왔는데요.
비주얼이 맛없을 수 없는 비주얼이더라구요!!

구좌마늘 흑돼지버거와 딱새우버거!
2가지 버거 모두 정면 사진과
반으로 자른 단면사진을 찍었는데요.ㅎㅎ

너무 푸짐하고 먹음직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버거의 메인인 패티 뿐만 아니라
야채나 토마토도 아주 듬뿍 들어있더라구요.

 

 

 

구좌 마늘 흑돼지버거는
빵과 각종 야채와 토마토, 치즈, 흑돼지 패티와
마늘 소스가 아주 잘 어울렸는데요!

흑돼지 패티가 굉장히 부드러웠구요.ㅎㅎ
마늘소스는
 은은하고 다른 재료들과
조화를 잘 이루는 맛이었습니다.ㅋㅋ


딱새우 버거는 패티를 제외하고는
다른 수제버거와 큰 차이를 못 느꼈는데요.
그래도 각종 채소와 딱새우 패티,
소스의 조화가 맛있었습니다!

패티 속의 새우살이 딱새우여서 그런가
좀 더 탱글한 느낌이었습니다!
(저의 기분탓일수도..?ㅋㅋ)
소스는 타르타르 소스 같았어요.ㅎㅎ

 

우도 하하호호
기본 영업 정보

<영업시간>

매일 11:00 - 16:30
(마지막 배 1시간 전에 마감)

<전화번호>

010-2899-1365

<주소>

제주 제주시 우도면 연평리 859

<주차공간>

가게 뒤편에 별도 주차공간 있음

 

 

우도 하하호호 마무리

우도 하하호호는 2011년 창고였던 돌집을
개조하여 만들어졌다고 하는데요!

올리브 TV 테이스티로드, 생생정보통 등
방송도 나온 흑돼지버거 원조 맛집이라고 합니다.ㅎㅎ

가격대비 양도 푸짐하고 맛도 있어서
우도에 방문하셨을 때
가볼만한 맛집으로 아주 추천이구요.

특히 종업원분들이 먼저 사진을
찍어주시겠다고 제안해주시는 등
굉장히 친절하셨어서 더욱 추천드립니다!!

 

관련글

 

제주 우도 여행, 성산항에서 배로 10분! 우도 배시간 및 이용팁

오늘은 성산항에서 우도 가는 방법에 관련된 배시간 및 이용팁을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우도는 첫째 날 성산에 숙소를 잡은 가장 큰 이유라고 할 수 있는데요.ㅎㅎ 숙소에서 체크아웃을 하고 바

allreview.tistory.com

 

우도 여행 코스 추천! 2인 전기차 '걸리버 여행기' & 땅콩 아이스크림 '우도 왕자 이야기'

오늘은 우도에 들어가서 제가 돌아다녔던 여행 코스를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저는 2명이서 제주도 여행을 했기 때문에 우도 여행도 당연히 2명이서 들어갔는데요! 2인 전기차를 빌려서 해안도로

allreview.tistory.com

 

우도땅콩슈페너, 감귤차 맛집! 우도 '카페 유유자적' 내돈내산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우도에 있는 '카페 유유자적'입니다. 저는 카페를 다닐 때 그곳만의 시그니처 음료가 있는 곳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ㅎㅎ 우도에서 방문할 카페를 찾을 때도 카페 안의 분

allreview.tistory.com

 

우도 여행 가볼 만한 곳 BEST 8!!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우도 여행입니다.ㅎㅎ 요즘 제주도에 가면 많은 분들이 들렀다 오시는 것 같아서 준비해봤는데요. 우도 여행 가볼 만한 곳 BEST 8!! 지금 시작합니다. 앞으로 주제를 먼저 언

all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