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흑돼지, 해산물 완벽조합! 서귀포 '흑돼지해물삼합' 내돈내산 후기

미네즈 2022. 3. 2. 09:00

오늘 포스팅할 곳은 줄 서서 먹는
서귀포 찐 맛집 '흑돼지해물삼합'입니다!

서귀포 숙소에 도착해서 체크인을 한 후
저녁 먹을 곳을 검색하다가 발견한 맛집인데요.ㅎㅎ

숙성된 흑돼지와 신선한 해산물의 만남이라니!!
맛없을 수가 없는 조합 아닌가요 완전??

웨이팅이 있을 때도 많은 맛집이라고 하는데
저는 이른 저녁을 먹으러 방문했기에
기다리지 않고 즐길 수 있었습니다.ㅋㅋ

 

서귀포 흑돼지해물삼합
날것 그대로여도 맛이 없을 수 없는 비주얼 아닌가요?ㅋㅋ

 

서귀포 흑돼지해물삼합 외관

지도를 찾아보니 제가 묵은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호텔에서 가까워서 저는 도보로 방문했는데요!

마당이 딸린 가정집을 알전구로
꾸며놓은 느낌의 외관이었습니다.ㅎㅎ

 

서귀포 흑돼지해물삼합 외관 1
서귀포 흑돼지해물삼합 외관 2

 

서귀포 흑돼지해물삼합 내부

가게 내부로 들어가니 제가 겉에서 봤던 것보다는
더 테이블이 많고 가게 규모가 컸는데요.ㅎㅎ

원래 웨이팅이 자주 있는
줄 서서 먹는 맛집이라고 하는데
저희는 일요일이지만 이른 저녁을 먹으러
방문했어서 자리가 여유로웠습니다!

(저희가 먹고 나갈 때쯤에는 밖에
기다리는 분들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ㅋㅋ)

 

서귀포 흑돼지해물삼합 내부 1
서귀포 흑돼지해물삼합 내부 2
서귀포 흑돼지해물삼합 내부 3

 

 

서귀포 흑돼지해물삼합
메뉴 가격

메인 메뉴는 역시 흑돼지와 해산물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흑돼지해물삼합이었는데요!

해산물을 선호하지 않거나 못 드시는 분들을 위한
고기만 있는 메뉴도 있었습니다.ㅎㅎ

식사를 하다가 입맛에 맞는 해산물이나
버섯을 추가로 시킬 수도 있구요.

삼합을 다 먹은 후 즐기는 볶음밥이나
김치찌개 같은 식사메뉴도 있었습니다!

 

서귀포 흑돼지해물삼합 메뉴 가격
서귀포 흑돼지해물삼합 추가메뉴 & 식사메뉴 가격
서귀포 흑돼지해물삼합 주류 및 음료 메뉴 가격

 

특이했던 점은 일반 주류 외에도
스페셜 주류 메뉴가 추가로 있었는데요!
사진은 못 찍어왔지만 제주도 특산 주류도
따로 판매되고 있었습니다.ㅎㅎ

 

흑돼지해물삼합 서귀포점
시킨 메뉴 리뷰

저는 2명이서 방문했는데요.
흑돼지해물삼합 2인(68,000원)과
셀프 볶음밥(1,500원) 1개,
맥주(5,000원) 1병까지 시켜먹었습니다!

 

서귀포 흑돼지해물삼합 2인 메뉴

 

 

기다리고 있으니 밑반찬이 먼저 나왔는데요!
밑반찬 메뉴들은 쌈무, 깻잎,
콩나물 파채 무침, 김치, 상추 등
고기와 해산물을 구워서 같이 먹으면
궁합이 좋은 반찬들이었습니다.ㅎㅎ

 

서귀포 흑돼지해물삼합 밑반찬
서귀포 흑돼지해물삼합 된장찌개

 

된장찌개도 같이 나왔는데요.
요거 아주 별미였습니다!!
제가 아는 된장찌개보다 훨씬 삼삼하면서
시원한 맛이 났는데 정말 맛있었어요.ㅎㅎ

곧바로 메인 메뉴가 나왔는데요!
아직 익지 않은 날것의 모습인데도
비주얼이 침 고이는 비주얼이더라고요.ㅋㅋ

흑돼지, 뿔소라, 전복, 문어,
키조개, 새우, 모둠 버섯까지!

 

구성이 너무 좋지 않나요??ㅎㅎ
더욱 좋았던 점은 직원분이 설명을 해주시면서 
친절하게 다 구워주신다는 점이었습니다!

 

서귀포 흑돼지해물삼합 흑돼지&해산물 1
서귀포 흑돼지해물삼합 문어 움짤

 

전복과 문어는 나와서도 살아있었는지
불판에 올라가니까 막 움직이더라구요!
움짤로도 만들어 봤습니다.ㅎㅎ

 

서귀포 흑돼지해물삼합 흑돼지&해산물 2
서귀포 흑돼지해물삼합 흑돼지&해산물 3
서귀포 흑돼지해물삼합 흑돼지&해산물 4

 

노릇노릇하게 다 구워진 모습을 보니
너무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끊기지 않고 먹으면서
틈틈이 사진도 찍느라 정말 힘들었습니다.ㅋㅋ

 

 

 

직원분이 구워주시면서 맛있게 익으면
키조개 껍질 위에 올려놔 주셨는데요!

질겨지지 않고 따뜻함은 계속 유지하면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ㅎㅎ

 

 

직원분이 깻잎에도 싸 먹어 보라던가,
파채 무침도 같이 먹어보라던가 하는
맛있는 조합들도 알려주셔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ㅋㅋ

 

서귀포 흑돼지해물삼합 셀프 볶음밥

 

다 먹었을 때쯤 셀프 볶음밥도
하나 시켜서 해 먹었는데요.ㅎㅎ
남아있던 고기와 해산물을 작게 작게 자른 후
볶음밥 할 때 같이 볶아먹었더니
감칠맛이 폭발하더라구요!!

배가 부른데도 너무 맛있어서
끝까지 다 먹었습니다.ㅋㅋ

 

흑돼지해물삼합 서귀포점
기본 영업 정보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전화번호>

064-733-3833

<주소>

제주 서귀포시 서귀동 111-6

<주차공간>

가게 옆 전용 주차장 있음
주차공간 넓음

 

서귀포 흑돼지해물삼합 주차장

 

 

흑돼지해물삼합 서귀포점 마무리

저처럼 해산물과 고기를 둘 다 좋아하신다면
만족할 수밖에 없는 강력추천 서귀포 맛집입니다!

가격대가 저렴하지는 않지만
충분히 가볼 만한 맛집이구요.

저는 제주도 여행을 가면 또
방문할 예정일만큼 맛있었습니다.ㅋㅋ

서귀포하면 유명한 매일올래시장이나
정방폭포 같은 유명 관광지와도 가까우니
지나가는 길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ㅎㅎ

 

관련 글 - 제주 맛집

 

제주 갈치조림 & 흑돼지쌈밥 맛집! 성산 '기똥차네' 내돈내산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제주 갈치조림 & 흑돼지 쌈밥 맛집, 성산 '기똥차네'입니다. 숙소가 위치한 성산 근처 맛집을 찾아보니 갈치조림, 흑돼지 쌈밥, 해물뚝배기, 고등어구이 등 맛있는 메뉴들을

allreview.tistory.com

 

 

흑돼지 & 딱새우 수제버거, 우도 맛집 '하하호호' 내돈내산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제주도 수제버거 맛집, 우도 '하하호호'입니다. 전기차를 타고 우도 안을 돌아다니던 중 전날 우도 맛집을 검색해서 나왔던 수제버거 맛집 '하하호호'가 보여서 들어갔습니

all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