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 & 펍

제주도 사계절 내내 예쁜 카페 추천 '마노르블랑' 방문 후기

미네즈 2022. 3. 18. 09:00

오늘 포스팅할 곳은 사계절 내내
예쁜 정원이 있는 카페 '마노르블랑'입니다.

여름에는 수국,
가을에는 핑크 뮬리,
겨울에는 동백꽃까지!

계절마다 그 계절의 꽃으로 아주 예쁘게
꾸며져 있는 정원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저는 1월 말에 동백꽃을 보러 다녀왔습니다.ㅎㅎ

 

제주 마노르블랑

 

위의 사진은 동백꽃은 아니지만
카페 건물과 새빨간 남천나무의 조화가
너무 예쁘게 나오지 않았나요?ㅎㅎ

 

제주 마노르블랑 입구

카페 옆 넓은 주차장에 차를 대고
표지판을 따라가면 카페 입구가 나오는데요.

신기하게 이곳은 카페 입구가 건물 뒤쪽에 있고
건물 앞쪽은 굉장히 넓은
예쁜 정원으로 꾸며져 있었습니다.ㅎㅎ

 

제주 마노르블랑 카페입구

 

마노르블랑은 2천 평 정도의 정원을
구경할 수 있도록 꾸며져 있기 때문에
일반 카페들과 다르게
입장료를 별도로 받고 있습니다.ㅎㅎ

(아 제주 동백포레스트도 입장료가 있습니다!
BUT, 음료 구매가 필수는 아니에요.)

 

제주 마노르블랑 입구
제주 마노르블랑 입장료

 

<마노르블랑 관람 요금>

초등학생 이상 4,000원
미취학 (36개월 이상) 2,000원

 

제주 마노르블랑 카페 내부

카페 내부로 들어가면 마노르블랑이
유명한 또 다른 이유가 나오는데요.

내부의 벽면 전체를 사장님이 모으신
그릇이나 주전자, 도자기 인형들로
전시되어 있었는데요! 아기자기 예쁘더라구요.ㅎㅎ

(그렇지만 전체적으로 카페 내부에
좌석이 부족해서  조금 아쉬웠어요!)

카페 1층 내부

제주 마노르블랑 1층 내부 1
제주 마노르블랑 1층 내부 2
제주 마노르블랑 1층 내부 3

 

 

카페 2층 내부

(아 2층은 계단이 가파르고 위험하니
성인만 올라가도록 안내가 되어있었습니다!)

 

제주 마노르블랑 2층 내부
제주 마노르블랑 2층 산방산 뷰

 

2층으로 올라오면 산방산과 마노르블랑의
정원이 보이는 탁 트인 뷰를 볼 수 있습니다!

 

건물 앞 테라스

제주 마노르블랑 테라스

 

건물 앞에는 정원이 보이는
테라스 좌석이 있었는데요.
춥지 않으면 여기 앉아도 좋겠더라구요.ㅎㅎ

 

제주 마노르블랑 메뉴 가격

입장료가 있어서 그런지 음료 메뉴들은
다른 제주 핫플 카페들에 비해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일반 카페와 비교했을 때 그리 저렴하지는 않지만
요즘 제주도의 핫한 카페 음료 가격이
아~주 아주 비싸더라구요...ㅎ)

 

제주 마노르블랑 음료 메뉴 가격

 

케이크나 스콘, 쿠키 등
간단한 디저트들도 판매되고 있었어요!

 

제주 마노르블랑 착즙주스 케이크
제주 마노르블랑 디저트

 

 

다른 카페들과 달랐던 점이 있다면
별난 편의점이 있다는 점인데요!

컵라면과 호빵이 판매되고 있었습니다.ㅋㅋ
(컵라면은 야외에서만 취식 가능)

 

제주 마노르블랑 별난편의점 컵라면 호빵

 

제주 마노르블랑
시킨 메뉴 리뷰

저는 2명이서 방문했구요!
따뜻한 아메리카노(3,000원)와
제주착즙주스(ABC 5,000원),
컵라면(3,000원)까지 먹었습니다.ㅋㅋ

 

제주 마노르블랑 음료

 

처음에는 뷰가 좋은 2층에 앉아서 마시다가
컵라면이 먹고 싶어서 야외 테라스로
자리를 옮겨서 먹었어요!ㅋㅋ

 

제주 마노르블랑 음료 컵라면
컵라면이 보이니까 괜히 먹고 싶더라구요?ㅋㅋ

 

제주 마노르블랑 정원

2천 평 정도의 넓은 정원은 멀리 산방산까지
보이는 뷰를 가지고 있는데요.ㅎㅎ

탁 트인 하늘과 예쁜 식물들의 조화가
야외 수목원 같은 느낌도 받았습니다!

 

제주 마노르블랑 정원 1
제주 마노르블랑 정원 2
제주 마노르블랑 정원 3
제주 마노르블랑 정원 4
제주 마노르블랑 정원 5

 

제주 마노르블랑 동백스케치

건물 뒤편에는 겨울에 유명한 동백꽃만 모아놓은
동백 스케치라는 곳이 따로 있었는데요!

한쪽에서 입장료를 내면
두 곳 모두 구경이 가능
해서
동백 스케치에도 들어가봤습니다.ㅎㅎ

 

제주 마노르블랑 동백스케치 1
제주 마노르블랑 동백스케치 2
제주 마노르블랑 동백스케치 3
제주 마노르블랑 동백스케치 4

 

정원의 규모가 굉장히 컸구요!
곳곳에 동백꽃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아주 많아서 좋았습니다.ㅎㅎ

 

 

제가 방문했던 1월 말에는 아직 동백꽃이
많이 펴있어서 예쁜 사진도 건질 수 있었습니다!

 

 

제주 마노르블랑
기본 영업 정보

<영업시간>

매일 9:00 - 18:30

<전화번호>

064-794-0999

<주소>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덕수리 2952 1층

<주차공간>

카페 옆 전용 주차공간 넓음

 

 

 

제주 마노르블랑 마무리

처음 알게 된 건 몇 년 전에 핑크 뮬리 축제를
하는 카페로 알게 되었는데요!

계절마다 아주 예쁘게 정원이 꾸며져 있다고
유명해서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이제야 방문해보게 되었습니다.ㅋㅋ

찾아가는 길이 조금 어렵고 입장요금이 있지만
비교적 음료 가격이 그리 비싸지 않고
정원이 굉장히 크고 예뻐서 만족스러웠습니다!
포토존도 많아서 사진 찍기도 좋더라구요.ㅎㅎ

1월 말에 다녀왔지만 3월에 올리게 됐는데요..ㅎ
3월인데 벌써 수국이 개화하고 있다고 하니
수국을 보러 방문해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관련 글

 

우도땅콩슈페너, 감귤차 맛집! 우도 '카페 유유자적' 내돈내산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우도에 있는 '카페 유유자적'입니다. 저는 카페를 다닐 때 그곳만의 시그니처 음료가 있는 곳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ㅎㅎ 우도에서 방문할 카페를 찾을 때도 카페 안의 분

allreview.tistory.com

 

제주 겨울 동백꽃 명소! 남원 카페 '동백포레스트' 방문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제주 남원에 위치한 겨울 동백꽃 명소! 카페 '동백포레스트'입니다. 사실상 저는 1월에 다녀왔기 때문에 지금은 동백꽃이 거의 다 지고 유채꽃이 피는 시기라고 알고 있는데

allreview.tistory.com

 

흑돼지, 해산물 완벽조합! 서귀포 '흑돼지해물삼합' 내돈내산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줄 서서 먹는 서귀포 찐 맛집 '흑돼지해물삼합'입니다! 서귀포 숙소에 도착해서 체크인을 한 후 저녁 먹을 곳을 검색하다가 발견한 맛집인데요.ㅎㅎ 숙성된 흑돼지와 신선한

allreview.tistory.com

 

수요미식회에 나온 제주 맛집! '올래국수 서귀포점' 고기국수 맛집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제주도하면 꼭 생각나는 메뉴! 고기국수 맛집 '올래국수 서귀포점'입니다. 수요미식회에서 소개되어서 고기국수 맛집이라고 유명해진 곳인데요. 올래국수는 제주본점과 서

allreview.tistory.com

 

흑돼지 & 딱새우 수제버거, 우도 맛집 '하하호호' 내돈내산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제주도 수제버거 맛집, 우도 '하하호호'입니다. 전기차를 타고 우도 안을 돌아다니던 중 전날 우도 맛집을 검색해서 나왔던 수제버거 맛집 '하하호호'가 보여서 들어갔습니

allreview.tistory.com

 

제주 갈치조림 & 흑돼지쌈밥 맛집! 성산 '기똥차네' 내돈내산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제주 갈치조림 & 흑돼지 쌈밥 맛집, 성산 '기똥차네'입니다. 숙소가 위치한 성산 근처 맛집을 찾아보니 갈치조림, 흑돼지 쌈밥, 해물뚝배기, 고등어구이 등 맛있는 메뉴들을

all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