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제주 갈치조림 & 흑돼지쌈밥 맛집! 성산 '기똥차네' 내돈내산 후기

미네즈 2022. 1. 31. 22:41

오늘 포스팅할 곳은 제주 갈치조림 &
흑돼지 쌈밥 맛집, 성산 '기똥차네'
입니다.

숙소가 위치한 성산 근처 맛집을 찾아보니
갈치조림, 흑돼지 쌈밥, 해물뚝배기, 고등어구이 등

맛있는 메뉴들을 한번에 다
맛볼 수 있다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맛도 있고 가게 내부도 무척이나
깔끔해서 아주 만족스러웠는데요.
그럼 바로 시작합니다.ㅎㅎ

 

제주 성산 맛집 기똥차네 B세트
한상가득 나왔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제주 성산 맛집
기똥차네 외관

성산일출봉과 우도로 들어가는 성산항과
굉장히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었는데요.

그렇다 보니 우도나 성산일출봉을 오셨을 때
방문하시기 아주 좋습니다.ㅎㅎ

어두운 저녁에도 간판이 환하게 켜져 있어서
찾기가 굉장히 쉬웠어요!

 

제주 성산 맛집 기똥차네 외관

 

제주 성산 맛집
기똥차네 내부

테이블이 생각했던 것보다 꽤 많았구요!
칸막이도 잘 되어 있고,
한눈에 보기에도 내부가 너무 깨끗하게
잘 되어있어서 마음이 들었습니다.ㅎㅎ

 

제주 성산 맛집 기똥차네 내부 1
제주 성산 맛집 기똥차네 내부 2

 

 

제주 성산 맛집
기똥차네 메뉴 가격

갈치조림과 갈치구이가 나오는 A세트와
갈치조림, 흑돼지 쌈밥, 해물뚝배기,
고등어 구이가 나오는 B세트가 있는데요!

세트 메뉴가 유명하지만
단품으로도 모두 시킬 수 있습니다.ㅎㅎ

 

제주 성산 맛집 기똥차네 메뉴 가격

 

제주 성산 맛집
기똥차네 시킨 메뉴 리뷰

저는 2명이서 방문했고요.
B세트 2인(52,000원)을 주문했습니다!

메인 메뉴들이 여러 가지 나오는 대신
조금씩 나올 거라고 생각했는데요.
양도 굉장히 푸짐하게 나와서 좋더라구요.ㅎㅎ

 

제주 성산 맛집 기똥차네 B세트 메인 메뉴

 

음식들이 차례대로 나오기 시작했는데요.
밑반찬과 메인 메뉴들이 모두
정갈하고 먹음직스럽더라고요.ㅎㅎ

 

 

제주 성산 맛집 기똥차네 밑반찬

 

밑반찬으로 간장게장과 멸치조림, 김치,
취나물, 무나물, 상추와 깻잎이 나왔는데요.
간도 너무 세지 않고 심심하니 맛있었습니다!

 

제주 성산 맛집 기똥차네 갈치조림, 흑돼지쌈밥, 해물뚝배기, 고등어구이

 

B세트의 메인 메뉴인
갈치조림과 흑돼지쌈밥, 고등어구이,
해물뚝배기까지 모두 나왔는데요!

 

제주 성산 맛집 기똥차네 갈치조림

 

갈치조림은 처음 봤을 때 굉장히
자극적일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전혀 짜지 않고 맛있더라구요!

갈치 가시를 발라서 살과 소스를
밥에 듬뿍 올려 먹으니 아주 맛있었습니다!
상추에 싸 먹어도 좋더라구요.ㅎㅎ

 

제주 성산 맛집 기똥차네 흑돼지쌈밥

 

흑돼지 쌈밥은 양념해서
야채들과 볶아서 나왔는데
짜지도 않고 감칠맛이 아주 좋았습니다.ㅎㅎ

 

제주 성산 맛집 기똥차네 해물뚝배기

 

해물뚝배기는 조개, 홍합, 꽃게 등
해물이 가득 들어있어서 된장찌개가
아주 시원한 맛이 나더라고요?ㅋㅋ

 

제주 성산 맛집 기똥차네 고등어구이

 

고등어구이는 노릇노릇 구워진 고등어 위에
달달한 간장 양념이 뿌려져 나왔는데요!

고등어의 짭짤함과 간장의 달달함이 만나서
단짠단짠이 제대로였습니다.ㅎㅎ

 

 

제주 성산 맛집 기똥차네 간장게장

 

밑반찬으로 나온 간장게장 또한
메인 메뉴만큼이나 맛있었는데요!

살이 많고 매콤하면서 비린내도
전혀 안 나서 너무 좋았습니다.ㅎㅎ

 

제주 성산 맛집
기똥차네 기본 영업 정보

<영업시간>

매일 9:00 - 21:30
매달 2, 4번째 목요일 정기 휴무

<전화번호>

064-782-7766

<주소>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리 234-12

<주차공간>

가게 옆 전용주차장 있음
주차공간 넉넉

 

제주 성산 맛집 기똥차네 주차장

 

 

제주 성산 맛집
기똥차네 마무리

제주도에서 성산 쪽으로 들리시거나
근처 숙소에 묵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검색하면 제주도 향토음식 전문점이라고 
설명이 나오는데 딱 좋은 설명이라고 생각합니다.

갈치조림 전문점이라고 하는데 세트로 나오는
다른 메뉴들도 모두 맛있더라구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