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 & 펍

조용한 빨간 지붕 감성 카페! 제주 애월 '카페 이너프' 방문 후기

미네즈 2022. 4. 3. 20:30

오늘 포스팅할 곳은 애월에 위치해 있는
빨간 지붕이 매력인 조용한 감성 카페!
이너프(enough)
입니다.

애월 카페를 검색해보니 한적하고 조용한 분위기의
카페 같아서 방문을 했는데요.ㅎㅎ

특히 이너프에서 유명한 6가지의 큐브 파운드
먹어보고 싶어서 방문해보게 되었습니다!

 

제주 애월 카페 이너프

 

제주 애월 카페 이너프 외관

카페 이너프는 하얀색의 본관 건물과
빨간 지붕이 포인트인 별관 건물이 있었는데요.

금빛 잔디가 깔려있는 마당 위에 홀로 서있는
빨간 지붕 건물이 너무 예쁘더라구요.ㅎㅎ

본관 건물에서 주문을 먼저 한 후 별관으로 가셔서
마음에 드는 자리에 앉으시면 됩니다!

 

제주 애월 카페 이너프 본관
제주 이너프 본관건물
제주 애월 카페 이너프 별관
제주 이너프 별관건물
제주 이너프 마당

 

저희는 1월 말, 흐린 날에 방문해서
마당 의자들이 앉을 수 없게 되어 있었는데요!
날이 좋으면 마당에 앉아도 좋을 듯합니다.ㅎㅎ

 

 

제주 애월 카페 이너프 내부

깔끔하고 한적해 보이는 외관만큼이나
깔끔한 내부 공간을 자랑하고 있었는데요!

사장님의 성격이 엿보이는 아주 깔끔한 내부라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ㅎㅎ

- 본관 내부 -

본관에는 주문을 하는 카운터와
한쪽에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사진 부스가 있었습니다!
좌석이 많지는 않았습니다.ㅎㅎ

 

 

- 별관 내부 -

별관에는 앉을 수 있는 좌석들로
배치가 되어 있었는데요!
그렇지만 별관에도 생각보다
많은 좌석이 있지는 않았습니다.

 

 

 

더 많은 카페 이너프의 모습들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눌러보시면 됩니다!

Enough, 카페 이너프 🎈(@enough.jeju)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제주 애월 카페 이너프
메뉴 가격

저희도 별관에 가기 전에
본관에서 주문을 먼저 했는데요.

메뉴판에 별표가 그려져 있는 메뉴가
카페 이너프의 인기 메뉴라고 합니다!

카페 이너프는 6가지 맛의
큐브 파운드가 유명한데요.ㅎㅎ
생각했던 것보다 파운드의 크기가 작았지만
너무 귀엽고 아기자기해서 사진 찍기 좋더라구요!

당근, 한라봉, 라즈베리, 쇼콜라, 쑥, 모카
낱개 2,000원 / 6가지 세트 11,000원

 

제주 애월 카페 이너프 메뉴 가격
제주 애월 카페 이너프 메뉴판

 

제주 애월 카페 이너프
시킨 메뉴 리뷰

아이스 카페 라테(5,500원)와
큐브 파운드(개당 2,000원)
당근, 한라봉 맛 2가지를 시켰습니다!

얼마 기다리지 않고 바로 나왔구요.ㅎㅎ
저희는 아예 본관에서 받아서
별관으로 이동했습니다.

 

날이 좀 흐린날이라 그런지 사진이 어둡게 나와서 조금 아쉬웠습니다.ㅠ

 

큐브 파운드는 생각보다 작아서 놀랐는데요.
가격을 생각해보니 이해가 되는 크기였습니다.ㅋㅋ
아담하니 너무 귀엽더라구요!

 

 

제주 애월 카페 이너프 큐브 파운드

 

파운드를 주시면서 사장님이
너무 나눠 먹는 것보다 한입에 먹었을 때
가장 맛있다고 알려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반으로 나눠서 둘이 나눠먹었습니다.ㅋㅋ

6가지 모두 궁금했지만 2가지만 골라 먹었는데요.
너무 달지 않고 은은한 맛이라

제 입맛에는 아주 잘 맞았습니다.ㅎㅎ

 

제주 애월 카페 이너프
기본 영업 정보

<영업시간>

매일 10:30 - 18:00
Last Order 17:30

<전화번호>

064-746-8088

<주소>

제주 제주시 애월읍 고성 8길 33 1층

<주차공간>

주차장 넓음

제주 애월 카페 이너프 주차공간

 

 

제주 애월 카페 이너프 마무리

제주 애월에 위치해 있는 카페 중
조용하고 한적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저는 조금 흐린 날에 방문해서
사진이 생각보다 안 예쁘게 나왔는데요.

날씨가 맑은 날에 방문한다면 정말 예쁜 사진들을
많이 건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ㅎㅎ 

아 그리고 카페 이너프의 큐브 파운드도
유명하니까 6가지 맛 모두 드셔 보세요!

 

관련 글

 

해외 휴양지 느낌 제주 핫플 추천! 중문 '더클리프(The Cliff)' 방문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해외 휴양지 느낌이 가득한 제주 핫플 추천! 중문 '더 클리프 카페&펍'입니다. SNS를 보고 알게 된 곳인데요! 해외 휴양지 느낌이 뿜뿜해서 전부터 너무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allreview.tistory.com

 

제주도 사계절 내내 예쁜 카페 추천 '마노르블랑' 방문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사계절 내내 예쁜 정원이 있는 카페 '마노르블랑'입니다. 여름에는 수국, 가을에는 핑크 뮬리, 겨울에는 동백꽃까지! 계절마다 그 계절의 꽃으로 아주 예쁘게 꾸며져 있는 정

allreview.tistory.com

 

우도땅콩슈페너, 감귤차 맛집! 우도 '카페 유유자적' 내돈내산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우도에 있는 '카페 유유자적'입니다. 저는 카페를 다닐 때 그곳만의 시그니처 음료가 있는 곳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ㅎㅎ 우도에서 방문할 카페를 찾을 때도 카페 안의 분

allreview.tistory.com

 

제주 겨울 동백꽃 명소! 남원 카페 '동백포레스트' 방문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제주 남원에 위치한 겨울 동백꽃 명소! 카페 '동백포레스트'입니다. 사실상 저는 1월에 다녀왔기 때문에 지금은 동백꽃이 거의 다 지고 유채꽃이 피는 시기라고 알고 있는데

all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