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 & 펍

제주 겨울 동백꽃 명소! 남원 카페 '동백포레스트' 방문 후기

미네즈 2022. 3. 14. 09:00

오늘 포스팅할 곳은 제주 남원에 위치한
겨울 동백꽃 명소! 카페 '동백포레스트'입니다.

사실상 저는 1월에 다녀왔기 때문에
지금은 동백꽃이 거의 다 지고
유채꽃이 피는 시기라고 알고 있는데요!

1월달에 다녀와서 바로 올려야 했는데
3월에 올리게 되어서 조금 부끄럽네요..ㅎ

그래도 다음 겨울 제주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ㅋㅋ

 

제주 남원 카페 동백포레스트

 

제주 남원 카페
동백포레스트 매표소

겨울의 제주도는 동백꽃이 아주 유명한데요!
그래서 동백꽃으로 유명한 제주 남원에 위치한
카페 동백포레스트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ㅎㅎ

동백 포레스트는 카페 음료를 마시지 않아도
매표소에서 관람 요금을 지불하고
들어가면 구경이 가능한데요.

<동백 포레스트 관람 요금>

일반 4,000원
제주도민 (신분증 지참)
초등학생
경로 (만 65세 이상)
3,000원

 

제주 남원 카페 동백포레스트 매표소
제주 남원 카페 동백포레스트 관람요금

 

제주 남원 카페
동백포레스트 외관

저희는 카페에서 음료를 사지는 않고
매표소에서 관람 요금만 지불하고 구경을 했는데요!

그래도 카페 외관과 내부 포토존도
같이 사진을 찍어왔습니다.ㅎㅎ

 

제주 남원 카페 동백포레스트 외관 1
제주 남원 카페 동백포레스트 외관 2

 

위의 사진을 보면 오른쪽에
줄이 서있는 게 보이실 텐데요.
동백 포레스트에 액자 너머로 동백꽃이 보이는
포토존을 기다리는 줄이라고 합니다!

 

 

제주 남원 카페 동백포레스트 포토존
저는 찍지 않았지만 포토존이 굉장히 예쁘죠?

 

제주 남원 카페
동백포레스트 동백꽃

동백꽃을 보고 돌아다니면서
사진을 이곳저곳에서 찍어왔는데요!

제가 다녀온 1월 말에도 동백꽃이 많이
지고 있는 추세여서 조금 아쉬웠습니다.ㅠㅠ

 

제주 남원 카페 동백포레스트 1
제주 남원 카페 동백포레스트 2
제주 남원 카페 동백포레스트 3
제주 남원 카페 동백포레스트 4

 

산책 겸 천천히 돌아다니면서 곳곳에서
사진을 찍는 재미가 있는 곳이었는데요!
날씨가 흐린 점은 조금 아쉬웠습니다..ㅎ

 

제주 남원 카페 동백포레스트 5
제주 남원 카페 동백포레스트 6
제주 남원 카페 동백포레스트 7
제주 남원 카페 동백포레스트 8

 

 

사진을 찍을 때 팁이 있다면
동백나무가 겹겹이 겹쳐있는
토포 스팟을 찾아서 찍으면 더 예쁘더라구요!

 

 

제주 남원 카페
동백포레스트 동백빵

구경을 다하고 주차장으로 나왔는데요!
주차장과 카페 사이에 동백빵을 팔고 있어서
또 안 먹어볼 수가 없었습니다.

동백빵은 1개 3,000원이에요!!

동백빵 안에는 모짜렐라 치즈와
허니버터, 메밀, 보리, 오징어 등
다양한 재료들이 들어있더라구요.ㅎㅎ

 

제주 남원 카페 동백포레스트 동백빵 1
제주 남원 카페 동백포레스트 동백빵 2

 

하나만 사서 둘이 나눠먹었는데요!
생각했던 것보다 빵의 크기가 커서 놀랐습니다.ㅎㅎ

모차렐라 치즈의 쫄깃 고소함과
오징어가 씹혀서 맛있더라구요.ㅋㅋ

 

제주 남원 카페 동백포레스트 간식

 

동백빵 말고도 어묵이나 치즈볼, 소떡소떡,
핫도그 등 다양한 간식들이 판매되고 있었어요!

 

 

제주 남원 카페
동백포레스트 주차공간

겨울에 제주도 동백꽃 명소로 꽤나 유명한
카페이기 때문에 여행객들의 방문이 정말 많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주차공간이 굉장히 컸습니다.ㅎㅎ

 

 제주 남원 카페 동백포레스트 주차 1
제주 남원 카페 동백포레스트 주차 2
제주 남원 카페 동백포레스트 주차 3

 

제주 남원 카페
동백포레스트
기본 영업 정보

<영업시간>

매일 10:00 - 18: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비시즌)

<전화번호>

010-5481-2102

<주소>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리 1767

 

 

제주 남원 카페
동백포레스트 마무리

겨울에 제주도 여행을 가신다면
한 번쯤 가볼 만한 동백꽃 명소로 추천합니다!

카페 음료를 사지 않고
매표소에서 관람 요금만 내도
구경이 가능하다는 점이 좋았습니다.ㅎㅎ

아 그렇지만 차가 없는 뚜벅이 여행객 분들은
조금 방문하기 힘든 위치
가지고 있는 점이 조금 아쉬웠습니다.ㅠㅠ

 

관련 글

 

우도땅콩슈페너, 감귤차 맛집! 우도 '카페 유유자적' 내돈내산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우도에 있는 '카페 유유자적'입니다. 저는 카페를 다닐 때 그곳만의 시그니처 음료가 있는 곳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ㅎㅎ 우도에서 방문할 카페를 찾을 때도 카페 안의 분

allreview.tistory.com

 

흑돼지, 해산물 완벽조합! 서귀포 '흑돼지해물삼합' 내돈내산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줄 서서 먹는 서귀포 찐 맛집 '흑돼지해물삼합'입니다! 서귀포 숙소에 도착해서 체크인을 한 후 저녁 먹을 곳을 검색하다가 발견한 맛집인데요.ㅎㅎ 숙성된 흑돼지와 신선한

allreview.tistory.com

 

흑돼지 & 딱새우 수제버거, 우도 맛집 '하하호호' 내돈내산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제주도 수제버거 맛집, 우도 '하하호호'입니다. 전기차를 타고 우도 안을 돌아다니던 중 전날 우도 맛집을 검색해서 나왔던 수제버거 맛집 '하하호호'가 보여서 들어갔습니

allreview.tistory.com

 

수요미식회에 나온 제주 맛집! '올래국수 서귀포점' 고기국수 맛집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제주도하면 꼭 생각나는 메뉴! 고기국수 맛집 '올래국수 서귀포점'입니다. 수요미식회에서 소개되어서 고기국수 맛집이라고 유명해진 곳인데요. 올래국수는 제주본점과 서

allreview.tistory.com

 

제주 먹거리 & 볼거리 천국!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12가지 맛집 추천

오늘 포스팅할 곳은 먹거리와 볼거리가 넘쳐나는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방문 후기입니다. 제가 서귀포에서 묵었던 호텔에서 굉장히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있었는데요! 저녁을 먹고 바로 숙소로

all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