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수요미식회에 나온 제주 맛집! '올래국수 서귀포점' 고기국수 맛집 후기

미네즈 2022. 3. 10. 09:00

오늘 포스팅할 곳은 제주도하면 꼭 생각나는 메뉴!
고기국수 맛집 '올래국수 서귀포점'입니다.

수요미식회에서 소개되어서 
고기국수 맛집이라고 유명해진 곳인데요.

올래국수는 제주본점과 서귀포점
단 두곳뿐이라고 합니다.ㅎㅎ

 

올래국수 서귀포점 고기국수

 

올래국수 서귀포점 외관

올래국수 서귀포점은
서귀포 시내에 위치해있는데요!

파란 간판과 단층 건물이 특징이었구요.
겉에서 보기에는 꽤 내부가 클 것 같았습니다.ㅎㅎ

 

올래국수 서귀포점 외관

 

주차 공간은 가게 옆에 2대 정도 가능했구요!
그 외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ㅎㅎ

 

올래국수 서귀포점 내부

외관을 보고 생각했던 것보다는
내부 규모가 작았는데요!
부엌이 생각보다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었습니다.ㅋㅋ

그래서 점심시간에 맞춰서 도착하신다면
대기 시간이 생길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ㅎㅎ

 

올래국수 서귀포점 내부

 

 

올래국수 서귀포점 메뉴 가격

올래국수는 메뉴가 굉장히 간단했는데요!
고기국수와 감자물만두 딱 2가지
메뉴만 판매되고 있었습니다.ㅎㅎ

메뉴판에 원산지가 바로 붙어있는데요.
전부 제주산과 국내산 재료만
사용된다고 쓰여있었습니다!

 

올래국수 서귀포점 메뉴 가격

 

고기국수 맛집
올래국수 서귀포점
시킨 메뉴 리뷰

저는 아침을 먹으러 2명이서 방문했구요!
고기국수(8,500원) 2개와
감자 물만두(6,000원)까지 시켰습니다.ㅎㅎ

 

올래국수 서귀포점 고기국수 감자물만두

 

국수는 주문이 들어간 후 면 삶는 시간이
10분 정도 걸린다고 안내되어 있었는데요!

그래서 고기국수가 나오기 전에
밑반찬과 감자 물만두가
차례대로 먼저 나왔습니다.ㅎㅎ

 

올래국수 서귀포점 밑반찬

 

밑반찬은 겉절이와 고추,
쌈장, 만두 간장이 나왔는데요!
굉장히 간단하죠?ㅋㅋ

 

 

올래국수 서귀포점 감자물만두

 

곧이어 감자물만두가 바로 나왔는데
생각했던 것보다는 물만두 갯수가 많았습니다!

 

올래국수 서귀포점 밑반찬 감자물만두

 

만두가 나왔지만 고기국수가 나오면
같이 사진을 찍고 싶어서 기다렸는데요.ㅋㅋ
생각보다는 고기국수가 빨리 나왔습니다!

 

올래국수 서귀포점 고기국수 1
올래국수 서귀포점 고기국수 2
올래국수 서귀포점 고기국수 3

 

고기국수 특유의 뽀얀 국물과
소면, 푸짐한 돼지고기까지!

고기의 양이 제 생각보다 더 많이 들어있고
기름기가 많지 않은 부위로
이루어져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ㅎㅎ 

 

 

올래국수 서귀포점 고기국수

 

돼지 뼈를 우려서 만든 구수한 고기육수와
소면, 고기의 조합이 아주 맛있었는데요.ㅎㅎ

다른 고기국수 맛집들보다 파가 많이
들어있는 게 올래국수의 특징이었습니다!

뽀얀 사골 국물을 파와 같이 먹으니
설렁탕 같은 느낌도 나더라구요.ㅋㅋ 

 

고기국수 맛집
올래국수 서귀포점
기본 영업 정보

<영업시간>

매일 10:00 - 15: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064-732-7355

<주소>

제주 서귀포시 서귀동 432-8

<주차공간>

가게 옆 2대 주차 가능
or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

 

 

고기국수 맛집
올래국수 서귀포점 마무리

고기국수는 간단한 메뉴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아침 겸 점심으로
간단히 때우면서도 고기가 들어있어서 든든한
아주 좋은 메뉴라고 생각되는데요!

서귀포 시내에서 하루 묵은 후
아침을 먹을 수 있는 맛집으로 추천입니다.ㅎㅎ

3시까지만 영업하기 때문에
일찍 방문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관련 글

 

흑돼지, 해산물 완벽조합! 서귀포 '흑돼지해물삼합' 내돈내산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줄 서서 먹는 서귀포 찐 맛집 '흑돼지해물삼합'입니다! 서귀포 숙소에 도착해서 체크인을 한 후 저녁 먹을 곳을 검색하다가 발견한 맛집인데요.ㅎㅎ 숙성된 흑돼지와 신선한

allreview.tistory.com

 

흑돼지 & 딱새우 수제버거, 우도 맛집 '하하호호' 내돈내산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제주도 수제버거 맛집, 우도 '하하호호'입니다. 전기차를 타고 우도 안을 돌아다니던 중 전날 우도 맛집을 검색해서 나왔던 수제버거 맛집 '하하호호'가 보여서 들어갔습니

allreview.tistory.com

 

제주 갈치조림 & 흑돼지쌈밥 맛집! 성산 '기똥차네' 내돈내산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제주 갈치조림 & 흑돼지 쌈밥 맛집, 성산 '기똥차네'입니다. 숙소가 위치한 성산 근처 맛집을 찾아보니 갈치조림, 흑돼지 쌈밥, 해물뚝배기, 고등어구이 등 맛있는 메뉴들을

allreview.tistory.com

 

 

위치&가성비 좋은 서귀포 호텔,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슈페리어 트윈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서귀포에 위치한 호텔! '호텔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입니다.ㅎㅎ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호텔은 위치와 가성비가 가장 큰 장점이라고 볼 수 있을 듯한데요!! 서귀포하면

allreview.tistory.com

 

저렴한 제주 호텔 추천, 골든튤립 제주성산호텔 슈페리어 트윈 후기

오늘은 제주도에서 첫째 날 묵은 호텔 골든튤립 제주성산호텔 슈페리어 트윈 후기 포스팅입니다. 항상 제주도에 방문하면 서쪽으로 돌아서 성산쪽에는 잘 방문하지 않았었는데요.ㅎㅎ 이번에

all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