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 & 펍

우이동 계곡 신상 대형카페 추천! '하이그라운드 제빵소' 내돈내산 후기

미네즈 2022. 8. 22. 09:00

오늘 포스팅할 곳은 우이동 계곡에 새롭게 생긴
신상 대형 카페 '하이그라운드제빵소'입니다!

서울 외곽의 대형 베이커리 카페와
비슷한 규모로 생긴 터라 그런지
한창 입소문을 타고 사람이 굉장히 많더라고요.ㅎㅎ

저희 동네에 생겨서 안 가볼 수 없었는데요?!
저 벌써... 한 5번 다녀왔나 봐요?ㅋㅋㅋ

 

저도 간김에 와장창 먹어보고 왔는데요!

 

위의 사진 속 제가 사서 먹어본 빵들 말고도
굉장히 다양하고 예쁜 빵이 많았어요!!
아래쪽에 더 자세히 사진을 넣어두겠지만
살짝 빵 종류들 먼저 살펴볼까요?

 

이것만으로도 꽤 많아 보이지만!! 더 많습니다.ㅎㅎ

 

우이동 신상 베이커리 카페
하이그라운드 제빵소 외관

우이동 계곡을 올라가다 보면
계곡 옆에서 백숙이나 닭볶음탕을 시켜먹는
음식점들이 줄지어 있는데요.ㅋㅋ

그 사이에 대형 베이커리 카페가 들어서서 그런지
외관부터 굉장히 눈에 띄더라구요.ㅎㅎ

 

 

대형 카페라는 걸 증명이라도 하는 듯이
카페를 소개하는 지도가 앞에 놓여있었습니다.
규모도 규모지만 갈색 벽돌이 포인트였어요!

 

우이동 신상 대형카페
하이그라운드제빵소 내부

제가 제일 처음 방문한 건 한 달 전쯤?
7월 중순을 조금 넘어서였는데
이미 꽤나 유명해지고 있었는지 사람이 많았구요.

내부 또한 외관만큼이나 넓었어요!
각 공간마다 인테리어가 다르게 되어있어서
원하는 분위기의 좌석을 골라 앉기 좋았습니다.ㅎㅎ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위의 사진 속 공간인데요!
베이커리와 음료를 고른 후
원하는 자리로 가서 앉으면 좋겠더라구요.ㅎㅎ

But, 주말에는 이미 사람이 많이 방문하기 때문에
자리를 먼저 마련해 놓은 뒤에
주문을 하러 오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위의 사진은 2층 공간인데요.
큰 통창으로 보이는 초록초록한 자연이
너무 매력적이었습니다.ㅎㅎ

아 그리고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어르신들을 모시고 와도 아주 편할 거 같았어요!!

 

 

2층에는 옆 건물로 이어지는 통로가 있는데요!
통로를 통한 옆건물 2층도 굉장히 넓었습니다.

저는 원목 가구들과 샹들리에, 통창으로 보이는
자연풍경의 조화가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ㅎㅎ
하이그라운드 제빵소의 매력 포인트랄까요?!!

 

 

 

마지막 내부 공간은 메인 건물과 이어진 1층인데요.
2층과는 또 다른 느낌이지 않나요??

2층과 비슷하지만 저는 뭔가 좀 더 프라이빗하고
우아한 느낌의 인테리어라고 생각했습니다.ㅎㅎ

 

우이동 신상 베이커리 카페
하이그라운드 제빵소 빵 종류

베이커리 카페라는 이름에 걸맞게
굉장히 다양한 빵 종류들을 팔고 있었는데요.

우이동하면 유명한 북한산을 떠올리게 하는
하이그라운드의 시그니처 빵부터
예쁜 케이크까지 아주 다양했습니다.ㅎㅎ

(일요일 점심 전에 방문했더니 빵이 꽉 차있어서
사진도 아주 알차게 찍어왔어요!!)

 

 

여기까지만 해도 굉장히 많은
빵 종류가 있다고 생각되는데요!
케잌 종류도 아주 다양하더라구요?
그리고 빵들이 다 너무 예뻤습니다.ㅋㅋ

 

 

 

우이동 하이그라운드제빵소
음료 메뉴 가격

베이커리 카페에 음료가 또 빠질 수 없죠?
빵을 골라서 카운터로 가면
음료를 같이 주문하는 시스템이었습니다!

 

 

우이동 하이그라운드제빵소
시킨 메뉴 리뷰

점심을 먹기 전에 방문해서 그런지,
배가 고픈 공복에 방문해서 그런지
빵들을 아주 많이 골라버렸는데요.ㅎㅎ

 

 

명란 바게트 (5,800원)
북한산 솔방울 빵 (5,500원)
어니언 베이글 (6,000원)
홍국 슈크림빵(5,500원)
망고 크림치즈 (7,800원)

아메리카노 2잔 (각 5,500원)
북한산 쑥 라테 (6,000원)

총 음료 3잔과 빵 5가지를 주문했는데요!
카페가서 가장 많이 시켜본 거 같습니다.ㅋㅋ

 

 

빵들이 너무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음료부터 설명을 하자면
원두가 좋은지 아메리카노 맛은 괜찮았구요!
(참고로 저는 산미 있는 건 불호..ㅎ)

쑥 라테는 시그니처 음료인 거 같아서 시켜봤는데
제 입맛에는 별로였습니다....ㅎㅎㅎ

 

 

새빨간 가루 안에 쫀득한 식감의 빵,
그 안에는 크림이 아주 듬뿍 들어있는데요!

하이그라운드의 시그니처 빵 중 하나였는데
새로운 맛은 아니지만 맛있었습니다.ㅎㅎ

 

 

또 다른 시그니처 빵 중 하나였는데요!
솔방울 모양이어서 신기했구요.ㅋㅋ

겉은 초콜릿과 과자로 바삭한 식감이 나고,
속에는 우유버터와 라즈베리잼이 들어있었습니다.

모양도 맛도 홍국 슈크림빵보다 새로웠는데
저한테는 좀 많이 달았어요.ㅎㅎ

 

 

어니언 베이글은 꽤 익숙한 메뉴인데요!
안에 들어있는 어니언 크림이 다른 곳보다
훨씬 진한 느낌이 들어서 맛있었습니다.ㅎㅎ

 

 

겉바속촉이 포인트인 요 빵은
명란이 들어가 짤 거라고 생각했는데 안 짜고
감칠맛이 아주 풍부하더라구요.ㅎㅎ

 

 

비주얼에 반해서 샀던 이 아이는 망고와
크림치즈의 조합이 아주 상큼했습니다.
But, 많이 먹으면 좀 느끼할 거 같았어요...ㅎ

우이동 하이그라운드 제빵소
기본 영업 정보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Last Order 21:00

<전화번호>

02-991-5777

<주소>

서울 강북구 우이동 239-7
북한산우이역 1번 출구에서 951m

<주차공간>

굉장히 넓음

 

 

우이동 신상 대형카페
하이그라운드제빵소 마무리

서울을 벗어나서 경기나 인천 쪽에
많이 생기고 있는 대형 베이커리 카페가
저희 동네에 생겨서 너무 좋구요!

서울 밖을 나가기에는 먼데 드라이브를 하거나
나들이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ㅋㅋ
(주차공간도 완전 충분해요!!)

빵 종류도 굉장히 다양하고
창 밖으로 보이는 자연풍경을 보고 있으면
아주 힐링될 거 같더라구요.ㅎㅎ

 

관련 글

 

크로플 맛집, 우이동 계곡 카페 산 아래

오늘은 제가 주말에 다녀온 카페 한 곳을 소개하려 하는데요!! 우이동 계곡에 위치한 카페 산 아래라는 곳입니다.ㅎㅎ 요즘 저희 동네에서는 크로플 맛집으로 꽤나 유명한 곳이라고 해서 방문해

allreview.tistory.com

 

릴렉스(RELAX) , 우이동 계곡 예쁜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늘은 제가 요즘 가장 좋아하는 저의 최애 카페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해요! 혹시 우이동 계곡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는 태어나서부터 지금까지 쭉 이 동네에 살고 있

allreview.tistory.com

 

서울에서 가장 큰 민간 한옥! 우이동 카페 '선운각' 내돈내산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서울에서 가장 큰 민간 한옥을 카페로 바꾼 우이동 카페 '선운각'입니다.ㅎㅎ 드라이브할겸 차를 타고 올라갔는데요. 주차장에서 봤을 때 한옥카페 규모는 물론 카페의 느낌

allreview.tistory.com

 

파라스파라 서울 팀버 스위트! 서울 도심 속 유일한 리조트 내돈내산 호캉스 후기

오늘은 서울 도심 속 유일한 리조트! 2021년 8월에 오픈한 파라스파라 서울 팀버 스위트 호캉스 후기입니다.ㅎㅎ 사실 저희 집에서 굉장히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는데요.ㅋㅋ (차로 10분..?) 동생의

all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