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 & 펍

부산 영도 흰여울문화마을, 뷰가 예쁜 카페 '구름에' 내돈내산 후기

미네즈 2022. 5. 26. 09:00

오늘 포스팅할 곳은 부산 영도 핫플레이스!
흰여울 문화마을에 위치한
뷰 좋은 카페 '구름에'입니다.

진한 우유맛 아이스크림 맛집으로도
꽤나 유명한 곳인데요.ㅎㅎ
예쁜 뷰를 보며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먹으니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ㅋㅋ

 

부산 영도 흰여울문화마을 카페 구름에

 

부산 흰여울문화마을
카페 구름에 외관

흰여울 문화마을은 요즘
영도의 핫플레이스로 유명한데요!

흰여울길을 걷다 보니 아담하고
하얀 외관의 카페가 눈에 띄더라구요.ㅎㅎ

규모는 작지만 외관이 귀여워서 들어가게 되었는데요!
걸어다니다 보니 목이 마르기도 했어요.ㅋㅋ

 

부산 영도 흰여울문화마을 카페 구름에 외관

 

 

부산 흰여울문화마을
카페 구름에 내부

공간이 좁지만 3층 루프탑 공간까지 있었는데요!
저희는 2월에 방문했기 때문에 아직 추워서
2층 내부에 자리를 잡았지만 날이 더 좋아지면
루프탑에 앉아도 정말 좋을 것 같았습니다.ㅎㅎ

 

부산 영도 흰여울문화마을 카페 구름에 카운터
부산 영도 흰여울문화마을 카페 구름에 바다뷰
부산 영도 흰여울문화마을 카페 구름에 내부

 

 

카페 구름에의 예쁨 포인트는
창문이라고 생각했는데요!

곳곳에 있는 창문들로 보이는 바다뷰와
들이치는 햇빛이 너무 예쁘더라구요.ㅎㅎ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많아서 포토존도 많았습니다.

 

부산 흰여울문화마을
카페 구름에 메뉴 가격

카페 구름에의 가격은 일반 카페와
큰 차이가 없더라구요.ㅎㅎ

사람들이 많이 찾는 관광지가 되면
가격이 비싸지는 곳들이 많은데
이곳은 크게 차이가 없어서 좋았습니다!

 

부산 영도 흰여울문화마을 카페 구름에 메뉴판

 

부산 흰여울문화마을
카페 구름에
시킨 메뉴 리뷰

저는 4명이서 방문했구요!
아메리카노(4,500원), 카페라테(5,000원),
소프트 아이스크림(3,500원) 2개까지
총 16,500원이 나왔습니다.ㅎㅎ

 

 

운 좋게 2층 창가 자리에 앉을 수 있었는데요.
바다뷰를 배경으로 음료, 아이스크림 사진이
너무 예쁘게 나오더라구요.ㅋㅋ

 

 

예쁘니까 비슷한 구도의 사진이어도
한 장 더 넣어봤습니다!!ㅎㅎ

 

 

부산 영도 흰여울문화마을 카페 구름에 아이스크림

 

저는 유명한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시켰는데요!
우유맛이 진하면서 달달하고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었습니다.ㅎㅎ

 

부산 흰여울문화마을
카페 구름에
기본 영업 정보

<영업시간>

매일 9:30 - 19:00

<전화번호>

051-710-6141

<주소>

부산 영도구 흰여울길 253

<주차공간>

흰여울 문화마을 앞 공영주차장 이용

 

 

부산 흰여울문화마을
카페 구름에 마무리

부산 영도에 위치한흰여울 문화마을은
요즘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핫플레이스인데요!

바다를 보면서 천천히 걸어다니면서
구경을 하다 보면 꽤 많이 걷게 되더라구요.ㅋㅋ

걷다 보니 목이 말라서 카페로 들어갔는데
바다뷰도 예쁘고 아이스크림도 맛있었습니다.ㅎㅎ
흰여울 문화마을에서 카페가 가고 싶을 때 추천해요!!

 

관련 글

 

부산 핫플레이스!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예약 방법 & 해변열차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부산 최고의 핫플레이스! 가볼만한 곳 추천,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예약방법 & 해변열차 후기입니다.ㅎㅎ 스카이 캡슐과 해변열차 모두 타보고 싶었지만 미리 예약을 하고 방

allreview.tistory.com

 

가성비 좋은 부산 4성급 호텔! '아바니 센트럴 부산' 프리미어 객실 숙박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부산 4성급 호텔 추천! '아바니 센트럴 부산' 프리미어 객실 숙박 후기입니다. 1월 말에 제주도 여행을 다녀온 후 2월 말에 부산으로 3박 4일 동안 가족여행을 다녀왔는데요!

allreview.tistory.com

 

부산 범일동 가성비 낙곱새 맛집! '원조할매낙지' 내돈내산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조방 55년 전통 낙곱새 맛집! 부산 범일동 '원조할매낙지' 후기입니다. 부산에서 낙곱새는 워낙 유명한 부산의 대표 음식 중 하나인데요.ㅎㅎ 들어가는 재료도가 비싼 재료들

allreview.tistory.com

 

부산 미포 정류장 맛집! '다솥맛집 해운대 블루라인파크점' 내돈내산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부산 미포 정류장 솥밥 맛집!! '다솥맛집 해운대 블루라인파크점'입니다. 요즘 부산 해운대에 위치해 있는 블루 라인 파크가 아주 핫한 건 다들 아실 텐데요. 블루 라인 파크

allreview.tistory.com

 

조개구이, 회, 매운탕이 세트! 부산 광안리 '행복식당' 내돈내산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조개구이, 회, 매운탕까지 한 번에 세트로 즐길 수 있는 부산 광안리 맛집 '행복식당'입니다. 조개구이 전문점이지만 다른 메뉴들까지 다 같이 즐길 수 있어서 너무 마음에

all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