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 & 펍

제주공항 근처 최애 오션뷰 카페! '앙뚜아네트 용담점' 내돈내산 후기

미네즈 2022. 4. 19. 09:00

오늘 포스팅할 곳은 제주공항 근처에 위치해 있는
저의 제주 최애 오션뷰 카페!
'앙뚜아네트 용담점' 후기입니다.

위치도 좋고, 카페의 뷰도 좋고,
음료와 빵들도 퀄리티가 좋아서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카페인데요.ㅎㅎ
이번 여행에서도 빼뜨리지 않고 방문했습니다!

 

제주 카페 앙뚜아네트 용담점

 

제주공항 근처 카페
앙뚜아네트 용담점 외관

용두암 근처의 카페 앙뚜아네트 용담점은
바다가 훤히 내려다 보이는
절벽 위에 위치해 있는데요.ㅎㅎ
외관부터 독특한 느낌이 있습니다!

 

제주 카페 앙뚜아네트 용담점 외관

 

건물 벽면 전체가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바다를 보기에 아주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구요!

천장은 한옥 느낌이 나게 해주는
기와로 되어 있습니다.ㅎㅎ

 

제주 카페 앙뚜아네트 용담점 입구

 

제주공항 근처 카페
앙뚜아네트 용담점 내부

외관에서 보이는 것보다 훨씬 더 유니크한
내부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데요.ㅎㅎ

항상 방문할 때마다 생각하지만
카페 내부가 아주 제 취향입니다.ㅋㅋ

 

제주 카페 앙뚜아네트 용담점 내부
제주 카페 앙뚜아네트 용담점 내부

 

한국과 외국을 아주 조화롭게
섞어놓은 듯한 인테리어가 특징인데요!

한국의 좌식 공간과 외국의 테이블 공간이
한 곳에 존재하고 있어서
취향에 맞게 좌석을 선택하시면 됩니다.ㅎㅎ

 

 

색감이 굉장히 다양하게 쓰였는데도
전혀 조잡스러운 느낌이 없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내고 있어서
더 저의 취향인 곳입니다.ㅎㅎ

 

 

 

특히 한쪽 통유리로는 전부
바다가 보여서 너무 좋은 곳입니다!

맛있는 음료와 빵을 먹으면서 바다를 보고 있으면
기분이 너무 좋고 힐링이 되더라구요.ㅎㅎ

아래 버튼을 누르면 카페 SNS 계정을 통해
더 많은 사진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앙뚜아네트 용담점
음료 메뉴 가격

오랜만에 제주도 여행을 다니면서
카페의 음료 가격에 상당히 놀랐었는데요.ㅋㅋ

위의 비싼 카페들과 비교했을 때
일반 카페와 
크게 차이나지 않는
가격대라 더욱 좋았습니다!

 

제주 카페 앙뚜아네트 용담점 음료 메뉴판

 

앙뚜아네트 용담점
디저트 메뉴 가격

음료뿐만 아니라 굉장히 다양한
디저트류도 판매되고 있었는데요!

모든 빵 종류들이 맛있어 보여서
고르는데 힘들었습니다.ㅋㅋ

 

제주 카페 앙뚜아네트 용담점 빵종류
제주 카페 앙뚜아네트 용담점 빵종류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빵이 굉장히 많았는데요!
디저트의 가격들이 잘 보이도록
더 세세하게 찍어왔습니다.ㅎㅎ

 

 

 

앙뚜아네트 용담점
시킨 메뉴 리뷰

저는 2명이서 방문했는데요!
아이스 아메리카노(6,000원)
따뜻한 쑥 라테(6,000원)
용두암 크루아상(6,000원)
한라봉 스콘(4,500원)을 시켰습니다.ㅎㅎ

 

제주 카페 앙뚜아네트 용담점

 

결론부터 말하자면 주문한
모든 메뉴가 성공적이었는데요.ㅎㅎ

 

제주 카페 앙뚜아네트 용담점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커피의 신맛을 좋아하지 않는 저에게

특유의 산미가 없어서 좋았구요.ㅎㅎ

겨울 시즌 메뉴인 쑥 라테는
쑥향이 진하게 나면서

달달 고소해서 아주 맛있었습니다!

 

 

제주 카페 앙뚜아네트 용두암 크로아상

 

용두암 크로아상은 고르곤졸라 치즈와
프랑스산 버터를 사용하고
허니 시럽을 바른 바삭한 크로아상인데요!

치즈 특유의 꼬랑내와 짭짤한 맛과
허니 시럽의 달달함이 어우러져서
아주 맛있었습니다.ㅎㅎ

 

제주 카페 앙뚜아네트 한라봉 스콘

 

한라봉 스콘은 제주산 한라봉청이
들어간 담백한 스콘인데요!

한라봉의 상큼 달달함과 스콘의 담백함이
조화로워서 아주 맛있었습니다.ㅎㅎ

 

제주공항 근처 카페
앙뚜아네트 용담점
기본 영업 정보

<영업시간>

매일 9:00 - 21:00
Last Order 20:15

<전화번호>

064-713-2220

<주소>

제주 제주시 서해안로 671

<주차공간>

전용 주차공간 있음

제주 카페 앙뚜아네트 용담점 주차장

 

 

제주 카페 추천
앙뚜아네트 용담점 마무리

제주 카페 앙뚜아네트는 용담점뿐만 아니라
탑동 본점과 삼다수 마을점까지
총 3곳
이 존재하는데요!

삼다수 마을점은 못 가봤지만
탑동 본점과 용담점은 방문해본 결과
용담점의 분위기가 훨씬 좋았습니다.ㅋㅋ

저처럼 제주공항 근처의 오션뷰 카페를
찾으신다면 완전 강력 추천하는 카페입니다!!
제주도 여행을 가시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ㅎㅎ

(앙뚜아네트 홈페이지도 넣어놓겠습니다.ㅋㅋ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들어가보세요!)

 

베이커리카페 | 앙뚜아네트 | 대한민국

클래식한 인테리어, 최고의 비주얼과 맛을 자랑하는 베이커리, 서점형 휴식 공간 앙뚜아네트 라이브러리까지!

www.antoinettebakery.com

 

관련 글

 

요즘 핫한 제주 신상 감성카페 추천! '회춘 애월점' 내돈내산 방문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제주 신상 카페 '회춘 애월점'인데요! 올해 초에 새롭게 오픈한 신상 카페인데 오픈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아주 꾸준하게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ㅎㅎ 2022년 1월 초에 가오픈을

allreview.tistory.com

 

해외 휴양지 느낌 제주 핫플 추천! 중문 '더클리프(The Cliff)' 방문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해외 휴양지 느낌이 가득한 제주 핫플 추천! 중문 '더 클리프 카페&펍'입니다. SNS를 보고 알게 된 곳인데요! 해외 휴양지 느낌이 뿜뿜해서 전부터 너무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allreview.tistory.com

 

조용한 빨간 지붕 감성 카페! 제주 애월 '카페 이너프' 방문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애월에 위치해 있는 빨간 지붕이 매력인 조용한 감성 카페! 이너프(enough)입니다. 애월 카페를 검색해보니 한적하고 조용한 분위기의 카페 같아서 방문을 했는데요.ㅎㅎ 특히

allreview.tistory.com

 

제주도 사계절 내내 예쁜 카페 추천 '마노르블랑' 방문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사계절 내내 예쁜 정원이 있는 카페 '마노르블랑'입니다. 여름에는 수국, 가을에는 핑크 뮬리, 겨울에는 동백꽃까지! 계절마다 그 계절의 꽃으로 아주 예쁘게 꾸며져 있는 정

allreview.tistory.com

 

제주 겨울 동백꽃 명소! 남원 카페 '동백포레스트' 방문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제주 남원에 위치한 겨울 동백꽃 명소! 카페 '동백포레스트'입니다. 사실상 저는 1월에 다녀왔기 때문에 지금은 동백꽃이 거의 다 지고 유채꽃이 피는 시기라고 알고 있는데

all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