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 & 펍

혜화 칵테일바 추천 '편안한 공간(컴포트존)' 칵테일, 안주, 분위기 다 잡았다!

미네즈 2021. 10. 27. 09:00

오늘은 편안한 공간이라고도 불리고
컴포트 존(Comport Zone)이라고도 불리는
칵테일바를 포스팅
 해보려 하는데요.

혜화에 있는 칵테일바 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곳이랍니다!!

어제 포스팅한 우와 대학로점에서
저녁을 먹고 친구들과 2차로
칵테일 한잔씩 할 겸 이동했어요.ㅎㅎ

 

혜화 편안한 공간 칵테일

 

혜화 칵테일바
편안한 공간 외관

먹자골목을 지나서 성균관 대학교로
올라가는 쪽에 위치해 있는데요.

대로변에서 바로 보이지 않고
골목 안쪽으로 숨겨져 있답니다.ㅎㅎ

 

혜화 편안한 공간 외관
혜화 편안한 공간 들어가는 통로

 

사진처럼 Green Room이라고 써 있는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컴포트존의 입구가 나옵니다!

입구부터 레트로한 느낌이
풍기는 곳이에요.ㅎㅎ

 

혜화 편안한 공간 입구

 

 

혜화 칵테일바
편안한 공간 내부

내부는 입구보다 더 레트로한 느낌을
뿜뿜 풍기는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는데요!

벽면을 가득 채운 폴라로이드 사진과
의자나 소품 등 복고 느낌이 나구요.

(이곳의 큰 장점 중 하나가
의자가 굉장히 편하답니다.ㅋㅋ)

 

혜화 편안한 공간 내부 1

 

1층 외에 아래에도 공간이 있는데요!
제가 갈때마다 아래로 내려가본 적이 없어서
아래는 사진을 못 찍었습니다..ㅎ

 

혜화 편안한 공간 내부 2

 

계단 난간을 장식하고 있는 소품을 보면
크리스마스 느낌도
나는 것 같지 않나요?ㅎㅎ

 

혜화 편안한 공간 내부 3

 

혜화 칵테일바
컴포트존 메뉴 가격

컴포트존에는 메뉴가 굉장히 많은데요!
칵테일, 맥주, 위스키, 테킬라 등
주류뿐만 아니라 안주도
굉장히 다양하고 맛있습니다.ㅎㅎ

 

혜화 편안한 공간 안주 메뉴판
안주

 

안주는 만원 안쪽부터 이만원까지의
가격대로 구성이 되어 있구요!

안주를 먹은 적은 드물지만
양도 많아서 좋습니다.ㅎㅎ

 

 

혜화 편안한 공간 맥주 메뉴판
맥주
혜화 편안한 공간 칵테일 메뉴판
칵테일

 

메뉴판 사진들처럼 주류가 종류별로
굉~~장히 많은데요!

맥주부터 칵테일, 위스키,
보드카,
테킬라, 와인까지 원하는 주류를
골라드실 수 있어서 더욱 좋습니다.ㅎㅎ

 

물론 저는 가면 칵테일만 먹는데요.ㅋㅋ
이곳의 또 다른 장점은
최소 6,000원부터 최대 8,000원까지
칵테일 한 잔의 가격이 저렴하다는 점입니다!!
(아 모히또는 만원이네요..ㅎ)

 

혜화 편안한 공간 위스키 메뉴판
위스키, 테킬라, 보드카, 와인
혜화 편안한 공간 논알콜 메뉴판
논알콜 음료

 

혜화 칵테일바
컴포트존 솔직 리뷰

오코노미야끼와 야끼소바를 먹은 후
2차로 방문했는데요!

5명이서 각자 칵테일 한 잔씩과
안주를 하나 시켰습니다.ㅎㅎ

 

옥보단(8,000원), 초콜렛 크림(8,000원),
갓 파더(8,000원), 섹스온더비치(8,000원),
블루 하와이(8,000원)를 시켰구요.

안주로는 모듬튀김(18,000원)을 시켰습니다!

 

혜화 컴포트존 옥보단
칵테일 옥보단 8,000원
혜화 컴포트존 초콜렛 크림
칵테일 초콜렛 크림 8,000원
혜화 컴포트존 갓 파더
칵테일 갓 파더 8,000원
혜화 컴포트존 섹스온더비치
칵테일 섹스온더비치 8,000원
혜화 컴포트존 블루 하와이
칵테일 블루 하와이 8,000원

 

 

칵테일이 모두 나온 후
안주로 시킨 모듬튀김까지 나왔는데요!
양이 많아서 굉장히 놀랐어요.ㅋㅋ

 

혜화 컴포트존 모듬튀김 1
모듬 튀김 18,000원

 

버팔로윙, 감자새우말이, 케이준 감자,
치즈스틱, 김말이, 감자튀김, 치킨너겟 등
정말 다양하고 양도 많이 나오더라구요?

저녁을 먹고 온 뒤라 배가 불렀지만
다~~ 먹어치웠습니다.ㅋㅋ

 

혜화 컴포트존 모듬튀김 2

 

혜화 칵테일바 추천
컴포트존 기본 영업 정보

<영업시간>

정보 못 찾음

<전화번호>

02-741-8765

<주소>

서울 종로구 명륜3가 153-2
혜화역 4번 출구에서 311m

<주차공간>

주차공간 없음
근처 유료 주차장 이용

 

 

혜화 칵테일바 추천
편안한 공간
(컴포트존) 마무리

칵테일뿐만 아니라 주류와 안주 종류도
굉장히 다양하고 내부 인테리어 자체가
레트로한 감성이 뿜뿜해서 좋구요.

복고풍의 느낌이라 그런지 이름처럼
굉장히 편안한 느낌을 주는 곳이랄까요.ㅎㅎ

혜화에서 간단히 음주를 즐기실 곳을
찾으신다면 강력 추천합니다!

 

관련 글

 

홍대 상수 칵테일바 추천!! 분위기에 취한다, BURP (버프)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늘은 친구들과 제가 홍대 나들이에서 간 마지막 코스인 칵테일바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다녀온 홍대 칵테일바 이름은 BURP (버프) 구요!! 여기 정말 분위기가

allreview.tistory.com

 

 

을지로 3가 선셋 레코드, 낮엔 카페 저녁엔 칵테일바로!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늘은 어제 포스팅한 을지로 3가 맛집 ' 화육계 ' 에서 저녁을 먹은 후에 간 곳을 포스팅해보려 합니다ㅎㅎ ' 선셋 레코드 ' 라는 곳인데요!! 낮에는 카페로 저녁엔 칵테

all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