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 & 펍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 상수 카페 '실루엣 커피(silhouette coffee)'

미네즈 2021. 11. 20. 22:30

오늘은 상수에 위치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카페
'실루엣 커피(silhouette coffee)' 포스팅입니다.

친구가 가보고 싶은 곳이라고해서 방문했는데
번화가와 조금은 떨어져 있어서 그런지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가 아주 좋더라구요.ㅎㅎ

 

상수 카페 실루엣 커피 내부

 

상수 실루엣 커피 외관

지도를 보면서 찾아갔는데 
점점 번화가를 벗어나서
주택가로 들어가더라구요?ㅋㅋ

걸어가다보니 심플하지만 밝은 조명의
새하얀 카페라서 눈에 확 띄었습니다! 

 

상수 실루엣 커피 외관

 

건물 밖에 있는 붕어빵 카트도
너무 귀여워서 눈에 띄더라구요.ㅎㅎ

 

상수 실루엣 커피 붕어빵

 

 

상수 실루엣 커피 내부

내부에 들어가니 밖에서 볼때보다
훨씬 더 편안하고 조용한

분위기의 카페라서 확 마음에 들었습니다!

주택을 개조한 듯한 느낌이었는데
위층에 올라가면 다락방 같은 공간에
침대 2개를 붙여놓은 듯한 좌석도 있었는데요.

(앉아보고 싶었는데 신발을 벗고
들어가 앉아야 해서
이번 방문 때는 못 앉았어요..ㅠ)

 

상수 실루엣 커피 내부 1
상수 실루엣 커피 내부 2
상수 실루엣 커피 내부 3

 

 

아 그리고 카페 안에 사장님이 키우시는
먹구름이라는 이름의 강아지가 있었는데요!
너무 귀여웠습니다.ㅋㅋ

 

상수 실루엣 커피 강아지 먹구름

 

상수 실루엣 커피 메뉴 가격

음료와 디저트가 다양하게 있었는데요!
처음 입구에서 봤던 붕어빵이 너무 귀여워서
먹어보고 싶더라구요.ㅎㅎ

음료는 일반적인 다른 카페들과
가격이 크게 다르지 않았구요.
간단한 주류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상수 실루엣 커피 메뉴 가격

 

상수 실루엣 커피
시킨 메뉴 리뷰

저는 친구들과 3명이서 방문했는데요.
아이스 아메리카노(5,000원) 3잔과
팥 붕어빵(1,000원),
소금 붕어빵(2,000원),
라구 붕어빵(3,000원)
각각 1개씩
주문했습니다!

 

상수 실루엣 커피 붕어빵과 아메리카노

 

 

커피가 탄맛도 안나고 맛이 굉장히 좋았구요!
붕어빵도 맛있었습니다.ㅎㅎ

3가지 붕어빵 중에 의외로
소금 붕어빵이 가장 저의 취향이었어요!!

고소하고 짭짤하면서
굉장히 크리스피하더라구요.
바삭함이 장난아니었습니다.ㅋㅋ

 

상수 실루엣 커피 붕어빵
앞에서부터 팥 / 소금 / 라구 입니다!!

 

기본 붕어빵인 팥 붕어빵
생각보다 별루였구요.ㅋㅋ

토마토, 돼지고기, 바질, 소금이 들어갔는데
토마토 소스와 바질 향이 나면서
라구 붕어빵도 꽤 맛있었습니다!

 

상수 실루엣 커피
기본 영업 정보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매주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02-6449-6049

<주소>

서울 마포구 합정동 358-21
상수역 4번 출구에서 547m

<주차공간>

주차공간은 딱히 없는 것 같습니다!
근처 유료 주차장 이용

 

 

상수 실루엣 커피 마무리

홍대, 합정, 상수하면 굉장히
사람이 많은 번화가로 유명한데요.ㅋㅋ

친구들과 사람이 덜한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카페를
가고 싶으실 때 추천합니다!!

(저는 다음에도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조용하게 얘기하기도 굉장히 좋고,
다락방을 이용해보고 싶어요.ㅎㅎ)

 

관련글

 

백종원이 천상의 맛이라 극찬한 카이막, 홍대 '모센즈 스위트' (feat.쿠나파)

오늘은 제가 중동 디저트 카이막과 쿠나파를 파는 홍대 카페 '모센즈 스위트'를 소개해보려 합니다!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터키 편에서 백종원 님이 천상의 맛이라고 극찬했던 카이막이라고 하

allreview.tistory.com

 

홍대 연남동 예쁜 카페 추천, 위아소울메이트 (위아쏠)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정말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으로 돌아온 거 같은데요?? 오늘은 제가 주말에 친구를 만나러 홍대를 갔을때 갔던 카페를 소개해드릴려고 해요ㅎㅎ (잠이 부족했는지 내내

all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