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 & 펍

홍대 상수 칵테일바 추천!! 분위기에 취한다, BURP (버프)

미네즈 2021. 6. 8. 12:00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늘은 친구들과 제가 홍대 나들이에서 간 마지막 코스인 칵테일바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다녀온 홍대 칵테일바 이름은 BURP (버프)
구요!!
여기 정말 분위기가 다 했어요♡
제가 술을 안 좋아해서 거의 안 마시는데 유일하게 빼지 않는 주류가 있다면 칵테일이랄까요
조용히 친구들과 수다떨면서 홀짝홀짝 마시기에 참 좋더라구요ㅎㅎ

그 전에 잠깐!! 아직 칵테일바 전에 다녀온 곳들을 못 보신 분들이라면??

홍대 연남동 예쁜 카페 추천, 위아소울메이트(위아쏠)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정말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으로 돌아온 거 같은데요?? 오늘은 제가 주말에 친구를 만나러 홍대를 갔을때 갔던 카페를 소개해드릴려고 해요ㅎㅎ (잠이 부족했는지 내내

allreview.tistory.com

홍대 맛집 추천?? 소곱창 맛집 뿔난황소곱창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늘은 홍대 카페 추천에 이어서 홍대 맛집 추천을 포스팅해 보려고 합니다!! 여러분 소곱창 좋아하시나요?? 저는 비싸고 없어서 자주 못 먹는데요ㅎㅎ 오늘의 홍대 맛

allreview.tistory.com

들어가는 입구! 이렇게 밝은 시간대에 칵테일바 가는 사람 보셨나요ㅎㅎ 저희에요^^


4시에 소곱창집 오픈 시간에 맞춰 들어가서
열심히 먹고 6시에 칵테일바에 들어갑니다ㅋㅋㅋ
(이렇게 밝은 시간에.. 요즘은 해도 길어졌는데^^)

기본 영업정보

<영업시간>

월~목, 일 17:00 - 00:30 상시다름 (전화문의바람)
금, 토 17:00 - 02:00 월 1회 휴무 인스타그램 공지 (burp_cocktailbar)
저는 영업시간을 안 찾아보고 갔는데 좀 특이하네요?일찍 가던가 전화문의를 하고 가야할 듯 합니다..ㅎ

<전화번호>

010-3337-1374

<주소>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55-2 정웅빌딩 2층
상수역 1번 출구에서 471m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가 문을 여니 완전 분위기가 정말 뿜뿜 하더라구요
페이스북에서 구글 아이스크림 올라간 칵테일을 본 적이 있어서 오고 싶었던 건데
이미 칵테일 시키기도 전에
문 열고 들어가서부터 홀렸답니다ㅎㅎ
분위기 때문에라도 홍대에서 완전 추천하는 칵테일바에요!!

요기두 이쁘고 (여기가 저의 분위기 있는 자리 원픽이었답니다ㅋㅋ)
요기두 이쁘고

들어가면 바로 위의 사진 2곳이 보이는데요!!
저는 인테리어가 너무 맘에들더라구요 ღ'ᴗ'ღ 취향저격ㅎ
그치만 이쁜 곳은 저희가 앉아버리면 사진을 못 찍기 때문에 창가 쪽으로 자리를 잡았답니다ㅋㅋ

자리를 잡고 앉아서 일단 칵테일부터 시켰어요!!
근데 칵테일 종류가 굉장히 많더라구요 메뉴판도 다~ 찍어왔답니다ㅎㅎ

메뉴판 사진

미네즈 픽!! 버프 추천 메뉴

칵테일은 물론 논알콜 칵테일, 맥주, 음료, 사이드 디쉬까지!!
칵테일 종류도 많은데 다른 메뉴도 굉장히 많죠??

저희는 구슬 아이스크림 칵테일 하나만 노리고 찾아온거기 때문에 그나마 고르기 수월했는데
그런데도 맨 앞에 있는 3+1 칵테일 세트 (32,000원) 가 너무 맘에들더라구요?
심지어 현금으로 결제하면 29,000원이라고 해요ㅎ

잠깐 흔들렸지만 그래도 저희는 구슬 아이스크림 픽!!
저만 미니마블소다 (13,000원) 을 시켰구요
나머지 세 친구는 모두 미니마블스플릿 (13,000원) 을 주문했어요
(원래 구슬 아이스크림은 바나나스플릿이 최고라며ㅋㅋㅋ
칵테일 먹으러 온건데 왜 기준은 아이스크림인 걸까요...?? ๑>ᴗ<๑)

이 곳도 가격은 참 사악합니다.. 칵테일 한 잔에 13,000원....이 날 간 모든 곳이 가성비는 없네요 허헣

칵테일을 주문하고 저는 또 사진을 찍으러 서서 돌아댕겼답니다
이른 시간에 가서 사람이 저희 밖에 없었어요ㅎㅎ

요기도 이쁘구!!!!
아주 다 예뻐요 다!!ㅎㅎ (여기가 두번째 픽!!)
특히 조명들이 어쩜 다 다른데 하나같이 다 예쁜지
요건 전체적인 분위기!!

가게 안에 있는 모든 것들이 다 다르더라구요
조명도, 의자도, 테이블도 하나같이 다 달랐는데
어쩜 이렇게 찰떡인 걸까요 ღ'ᴗ'ღ
사장님이 처음 인테리어 하실 때 공 들이신게 확 티가 나더라구요ㅎㅎ

요기는 저희가 앉은 곳!! 제일 평범한 것 같아요ㅎㅎ
창가쪽은 밝다보니 상대적으로 분위기가 덜 사는 거 같은데 여기두 예뻤어요!!


사진을 찍으며 돌아댕기다 보니 저희가 주문한 칵테일이 나왔는데요ㅎㅎ
세상에.. 칵테일마저 비주얼 폭발이었답니다~

페이스북에서 처음 보고 이게 그렇게 먹어보고 싶었는데 알게되고 몇 년이 지난 후에야 다녀왔네요ㅋㅋ


시킨 메뉴 리뷰

위에는 구슬 아이스크림이 가득하고 아래가 칵테일이었는데요!!
제가 시킨 미니마블소다는 정말 술 맛이 하나도 안 났어요,, 뽕따맛이랄까욬ㅋㅋ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답니다♡
친구들이 시킨 미니마블스플릿은 칵테일 끝 맛이 약간 술 맛이었는데
그래도 제 기준에는 아주 티도 안 나고 그냥 맛있더라구요ㅎㅎ

마무리

가격은 좀 쎘지만 가게에 저희 말고 아무도 없이
프라이빗하게 마셨기 때문에 돈은 안 아까웠구요!!
칵테일도 내부 인테리어도 다 너무 맘에 들어서 더 좋았답니다~
근데 다음에 간다면 구슬 아이스크림 칵테일이 아니라 3+1 세트를 시켜 먹어 볼 거 같아요ㅎㅎ

제가 올린 사진들의 인테리어가 본인 취향이다!!
너무 예쁘다!!
하시는 분들께 완전 강추입니다
(❛ε ❛)♫
진짜 사진을 찍기만 하면 작품을 건질 수 있더라구요ㅎㅎ그치만 가격은 생각하고 방문하셔야 될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