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 & 펍

김포 대형 카페 추천, 수목원 느낌 '글린공원' 힐링 가득 방문 후기!

미네즈 2021. 11. 12. 09:00

오늘은 김포에 위치한 유명한
대형 카페
'글린공원'을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미나리 삼겹살을 먹은 후 방문한 카페인데요!

메뉴판 없는 미나리 삼겹살 맛집, 김포 '싱싱미나리' 내돈내산 후기!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도 나왔었다고?

 

김포 대형 카페로 수목원 느낌의 카페로
아주 유명한 곳
이라
알게 된지는
꽤 오래 됬던 곳인데
드디어!!
방문해보게 됬습니다.ㅎㅎ

 

김포 대형 카페 글린공원

 

김포 카페 추천
글린공원 외관

외관은 자연친화적(?)일 거라 생각했던
느낌과는 다르게 아주 고급진
레스토랑 너낌이 뿜뿜하더라구요?
(역시 편견은 가지지 말아야 되나 봅니다.ㅋㅋ)

그리고 대형 카페로 유명한 곳답게
외관부터 굉장히 컸습니다!!

 

김포 글린공원 외관
김포 카페 글린공원 외관

 

김포 카페 추천
글린공원 내부

내부는 제가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봐왔던 초록초록한 느낌이 가득해서
수목원 느낌이 뿜뿜
했어요!

저는 항상 초록빛 가득한 식물들을 보면
힐링이 되는 느낌이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완전 마음에 들었습니다!!

찍는 곳마다 사진이 너무 잘 나오더라구요?
포토존이 많아서 더 좋았습니다!

 

 

글린공원 1층

김포 글린공원 1층 내부 사진 1
김포 글린공원 1층 내부 사진 2

 

알전구가 배치되어 있어서 그런지
굉장히 밝은 느낌이었구요!

빈백이나 캠핑 의자도 있어서 그런지
자연 속에서 캠핑하는 분위기를 내려고
노력한 것 같기도 했어요!!ㅎㅎ

 

글린공원 2층

김포 글린공원 2층 내부 사진 1
김포 글린공원 2층 내부 사진 2
김포 글린공원 2층 내부 사진 3

 

2층은 1층보다는 조금 더 어두운
조명들로 배치가 돼있었고요!

좌석들도 해먹이나 더블 침대 크기의
윈도우 시트 등 누워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들이 좀 더 많았습니다!

 

 

글린공원 테라스

김포 글린공원 테라스 사진

 

테라스 좌석도 있었는데요.
이곳 좌석들도 평상 같은 곳에
신발을 벗고 올라갈 수 있어서
편하고 좋을 것 같더라구요!!

 

김포 글린공원 메뉴 가격

음료 종류는 일반 카페와 크게
차이점은 없었던 것 같은데요!

가격대는 조금 비싸다고 생각되는데요.

그렇지만 요즘 유명한 대형 카페들은
분위기+자리값인 느낌이랄까요?ㅋㅋ

 

김포 글린공원 메뉴판

 

빵이나 케잌 등 디저트 종류도
꽤 많은 것 같았는데요!

제가 방문한 건 주말 저녁이라 그런지
빵이 많이 팔리고 남은 종류가 별로 없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아쉬웠습니다.ㅠㅠ

 

김포 글린공원 케이크 종류
김포 글린공원 빵 종류

 

김포 글린공원
메뉴 리뷰

저는 블루 라테(7,000원),
동생은 티라미수 라테(8,000원),
사촌동생은 레모네이드(7,000원)
이렇게 3잔을 주문했구요!!

디저트는 당근크림치즈케잌(6,500원)과
티라미수 크로와상(5,800원)
2가지를 주문했습니다.

 

김포 글린공원 블루라떼,티라미수라떼,레몬에이드

 

블루라떼와 티라미수 라떼,,,
맛있으면 아깝지 않았겠지만 제 입맛에는
가격 대비 정말 맛이 별로더라구요.ㅎㅎ
(그냥 라떼를 먹을 걸 그랬나 봅니다.ㅠㅠ)

 

김포 글린공원 당근케이크, 티라미수 크로와상

 

음료는 그닥이었지만
디저트로 시킨 티라미수 크로와상과
당근 케잌은 굉장히 맛있었어요!!

 

 

김포 글린공원
기본 영업 정보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매월 첫 번째 월요일 1회 휴무

<전화번호>

031-996-5177

<주소>

경기 김포시 양촌읍 석모로 5번 길 34

<주차공간>

아주 여유로움

 

김포 글린공원 주차공간

 

 

김포 카페 추천
글린공원 마무리

서울 근교로 당일치기 나들이를 가거나
김포에 방문했을 때 들리면
아주 좋을 듯한 카페입니다!!

음료는 맛이 별로였지만(제 입맛 기준)
빵과 케잌같은 디저트 종류는
굉장히 맛있었구요.

수목원 느낌의 카페라서 그런지
편안하고 자연 속에서 힐링하는 듯한 느낌
받을 수 있는 카페더라구요!!

음료만 무난한걸 시키신다면,
초록초록한 식물을 좋아하신다면
김포 글린공원 추천합니다.ㅎㅎ

 

관련글

 

릴렉스(RELAX) , 우이동 계곡 예쁜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늘은 제가 요즘 가장 좋아하는 저의 최애 카페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해요! 혹시 우이동 계곡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는 태어나서부터 지금까지 쭉 이 동네에 살고 있

allreview.tistory.com

 

의정부 카페 파크프리베(Parc Prive), 드라이브하기 좋은 카페 추천!

며칠 전 좋은 곳으로 드라이브 다녀왔다고 글을 올렸었는데 기억하시나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곳은 의정부 카페 파크 프리베(Parc Prive)입니다! 저희 동네에서 차로 30분 이내의 거리에 위치해 있

allreview.tistory.com

 

정보석 배우님 빵집, 성북동 '우주 제빵소' 내돈내산 방문 후기!

오늘의 글은 요즘 굉장히 핫한 빵집인데요. 배우 정보석 님이 아내분과 아드님과 함께 운영하고 계신 성북동 우주 제빵소입니다. 라디오스타에 나와서 직접 소개하셔서 요즘 부쩍 더 유명해졌

allreview.tistory.com

 

백종원님이 천상의 맛이라 극찬한 카이막, 홍대 '모센즈 스위트'에서 먹어본 내돈내산 후기! (feat

오늘은 제가 중동 디저트 카이막과 쿠나파를 파는 홍대 카페 '모센즈 스위트'를 소개해보려 합니다!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터키 편에서 백종원 님이 천상의 맛이라고 극찬했던 카이막이라고 하

allreview.tistory.com

 

크로플 맛집, 우이동 계곡 카페 산 아래

오늘은 제가 주말에 다녀온 카페 한 곳을 소개하려 하는데요!! 우이동 계곡에 위치한 카페 산 아래라는 곳입니다.ㅎㅎ 요즘 저희 동네에서는 크로플 맛집으로 꽤나 유명한 곳이라고 해서 방문해

all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