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 & 펍

샹들리에가 포인트! 수유역 카페프렌차이즈

미네즈 2021. 10. 22. 09:00

오랜만에 카페 포스팅으로 돌아왔는데요.
오늘은 수유역에 위치해 있는
카페프렌차이즈에 대해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스타벅스나 투썸플레이스 등
프렌차이즈 카페를 뜻하는 게 아니구요.
카페 이름 자체가 카페프렌차이즈입니다.ㅋㅋ

 

수유 카페프렌차이즈 음료&케이크
케잌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

 

수유 카페프렌차이즈 외관

수유역 먹자골목 안에 위치해 있는
카페프렌차이즈는 흰색과 하늘색의 조화
너무 예뻐보여서 찾아간 곳인데요!

파란계열 색깔들을 유독 좋아하기 때문에
보자마자 가보고 싶다고 생각을 했던 곳입니다.ㅎㅎ

 

수유 카페프렌차이즈 외관

 

 

수유 카페프렌차이즈
기본 영업 정보

<영업시간>

매일 08:00 - 22:00

<전화번호>

02-900-6106

<주소>

서울 강북구 수유동 229-49 1층 116호
수유역 6번 출구에서 54m

 

 

수유 카페프렌차이즈 내부

사진으로 찾아볼 때 하늘색과 흰색의
조화도 너무 마음에 들었지만
조명이 샹들리에여서 더 예쁘다고 생각했는데요!

역시나 샹들리에가 빤짝빤짝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는 카페 인테리어였습니다.

 

그렇지만 한가지 제가 생각했던 것과
다른 점이 있었는데요.

저는 인터넷 검색을 했을 때
카페의 규모가 꽤 크다고 생각됬는데
생각보다 훨씬 작아서 좀 놀랐습니다.ㅋㅋ

 

수유 카페프렌차이즈 내부 1
수유 카페프렌차이즈 내부 2

 

 

수유 카페프렌차이즈 내부 3
수유 카페프렌차이즈 내부 4

 

수유 카페프렌차이즈 메뉴 가격

가격은 다른 카페들과
비슷한 정도라고 생각하구요.

다크 크림 넛, 바닐 크림 빈, 로얄 밀크티,
블랙 레몬티, 블랙 자몽티 등
시그니처 메뉴가 꽤 많아서 기대를 했습니다.

 

수유 카페프렌차이즈 음료 메뉴판

 

원두는 2가지가 있어서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었습니다.

(아 원두는 주기적으로
매번 바뀐다고 하셨어요!!)

 

수유 카페프렌차이즈 원두 종류

 

 

케잌 종류는 많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다 맛있어 보였구요.

가격대비 조각케이크의
크기가 커서 좋았습니다.ㅎㅎ

 

수유 카페프렌차이즈 케이크 메뉴

 

수유 카페프렌차이즈
내돈내산 리뷰

저는 친구들과 3명이서 방문했는데요!
저는 시그니처 음료인 다크 크림 넛(5,800원),
친구들은 블랙 자몽티(5,5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2,900원)를 시켰습니다.

케이크는 당근 케이크(5,000원)가 품절되서
번트 치즈케이크(6,000원)을 주문했어요!

 

수유 카페프렌차이즈 음료&케이크

 

음료를 맛보기 전에 케이크를 먼저 먹어봤는데요.
치즈의 맛이 진하게 나서 좋았습니다.ㅎㅎ

다음으로 제가 시킨 다크 크림 넛을 먹어봤는데요.
제 입맛에는 너~~~무 너무 달더라구요.ㅠㅠ
혀가 아린 느낌이어서 다 못먹었습니다...ㅎ

친구가 시킨 아메리카노와
블랙 자몽티도 한입씩 먹어봤는데요.

아메리카노는 나름 괜찮았습니다!

문제는 블랙 자몽티였는데요.
친구들과 저는 공차의 달달하면서
블랙티의 향이 나는 그맛을 기대했는데
단맛은 거의 없고 너무 밍밍하더라구요...ㅎ

 

수유 카페프렌차이즈 마무리

인터넷으로 검색해봤을 때
인테리어가 너무 고급스러워 보여서
찾아간 카페였는데요.

인테리어는 역시 예쁘다고 생각했습니다.ㅎㅎ
하지만 규모가 생각했던 것보다
많이 작아서 좀 아쉬웠어요.

 

그리고 음료는... 주문한 3잔 중 2잔이
시그니처 음료였는데
제 기준에서는 아메리카노를 제외하고는
둘 다 실패라고 생각됩니다...ㅎ

다음에 가게 된다면 다른 더 맛있는
음료가 있는지 시도해볼 것 같아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