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역삼동 맛집, 환불원정대가 촬영한 아트몬스터 강남역점!

미네즈 2021. 7. 6. 09:00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늘은 제가 어제 포스팅한 청담동 맛집에 이어서 역삼동 맛집 아트 몬스터 강남점을 포스팅해보려 합니다ㅎㅎ 놀면 뭐하니? 환불 원정대 편 촬영지로도 굉장히 핫한 곳인데요!!

입구서부터 홍콩 현지 거리 느낌이 물씬 나도록 꾸며놨는데 심지어 제가 간 날은 비가 왔지 뭐예요? 비가 오니 네온 간판들이 비에 젖은 바닥에 반사되서 느낌이 더욱 확 살았답니다~

근데 입구 들어가는 모습과는 전혀 다른 메뉴들을 팔고 있더라구요ㅋㅋ 저희가 시킨 메뉴 2개 모두 퀄리티가 괜찮았어서 역삼동 맛집으로 소개합니다!!

 

홍콩 거리 느낌 나는 네온간판들이 비에 젖은 바닥에 반사되서 더 운치있게 사진이 나오더라구요ㅎㅎ

 

입구

위의 사진처럼 홍콩 거리를 콘셉트로 잡은 것 같더라구요~ 놀면 뭐하니? 환불 원정대 편에 나왔을 때도 너무 비슷해서 ' 와 저기 어디지? '라고 생각했었는데 정말 비슷했습니다

입구에서 들어서면 가게 내부로 들어가는 입구까지 포토존으로 만들어져 있더라구요ㅎㅎ 콘셉트도 잘 잡고, 그 콘셉트의 공간이 포토존까지 가능하다니 굉장히 머리를 잘 썼다고 생각했습니다!!

아트몬스터 강남점 입구
입구를 들어선 후 가게 입구까지의 포토존


가게 입구에서 안으로 들어가는 방향에선 위의 사진처럼 꾸며져 있었구요!!
내부에서 입구 쪽을 바라보면 맨 처음 사진과 같은 네온 간판들이 배치되어 있었어요


사진의 양 옆의 벽을 보시면 종이가 붙어있는 걸 보실 수 있으실 텐데
환불 원정대가 아트 몬스터 강남점에서 촬영했던 사진들을 포스터처럼 붙여놓았더라고요ㅎㅎ

환불원정대 포스터

 

기본 영업 정보

<영업시간>

평일 17:00 - 01:00 / 토요일 15:00 - 01:00 / 공휴일 & 일요일 15:00 - 23:00

<전화번호>

02-6448-6110

<주소>

서울 강남구 역삼동 817-5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231m

 

내부 인테리어

내부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빨간 조명을 많이 사용했다고 느꼈습니다
빨간 조명과는 반대로 창틀 같은 곳들은 초록색을 사용했더라구요
빨간색과 초록색의 조화가 안 어울릴 듯했는데 잘 어울려서 조금 놀랐습니다!!

- 1층

 

 

- 2층

 

주문 방법 & 메뉴판

자리를 잡고 앉자마자 제일 먼저 키오스크 팔찌를 나눠주시는데요!!

 

 

키오스크에서 원하는 메뉴를 선택해 팔찌를 찍고 나갈 때 계산하는 시스템이었습니다

 


맥주 또한 각 맛 별로 화면에 설명이 되어 있었구요~
원하는 맛을 골라서 키오스크를 찍고 원하는 만큼만 따르면 ml 수에 맞게 맥주의 가격이 측정되는 시스템이었어요!! (요즘은 참 세상이 좋아졌더라고요ㅎㅎ)

 

 

 

미네즈가 주문한 메뉴

저희는 총 4명이서 방문했구요!!
애프터눈 티 세트가 생각보다 많이 배가 불렀어서 간단하게 주문했는데요

이 날따라 치킨이 굉장히 많이 팔려서 치킨은 전부 품절이라고 떠있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저희는 반반 피자 (16,000원)와 페페로니 떡볶이 (10,000원)을 시켰습니다!!

 


2명은 술을 안 마시겠다고 해서 사이다 (4,000원) 2잔 시켰구요 2명은 수제 맥주를 맛만 보겠다 라고 해서 각자의 팔찌로 찍었습니다

저는 오미자, 라즈베리, 사과의 조합으로 탄생했다는 10ml에 270원짜리 맥주 요새 로제를 마셨는데 나중에 보니 2,700원이 나왔더라고요 (100ml.. 정말 맛만 봤습니다ㅋㅋ)

 

제가 먹은 수제 맥주

 

시킨 메뉴 리뷰

저희는 바비큐 핫치킨과 트러플 고르곤졸라 반반 피자를 시켰는데요
치즈도 쭉~ 늘어나고 간도 적당하니 맥주 안주로 완전 찰떡이었습니다!!
근데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피자가 8조각이 아니라 6조각으로 나오더라고요??저희는 4명이서 맛별로 한조각씩 먹을 생각을 하고 있었기 때문에 조금 당황스러웠어요ㅋㅋ

페페로니 떡볶이에는 떡볶이와 어묵 사이사이에 페페로니가 들어가 있는데
생각보다 단맵짠의 조화였어서 괜찮았습니다!! 근데 좀 자극적인 맛이 강했어요ㅎㅎ

수제 맥주 요새 로제는 진짜로 오미자 맛이 나더라구요~ 그렇지만 제가 맥주를 즐겨마시지 않다 보니까 다른 곳과 비교하거나 해서 포스팅을 하는건 좀 어렵네요!!

 

마무리

분위기가 힙하고 메뉴들이 전체적으로 다 괜찮았어서 맥주를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간단하게 한 잔 하러 갈 수 있는 역삼동 맛집을 찾으실 때 추천합니다!!

수제 맥주 종류도 생각했던 것보다 더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구요
아 아트 몬스터의 수제 맥주들이 아시아 챔피언 맥주로도 뽑혔다고 하더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맥주 맛에 일가견이 있는 분들도 가서 맛보시면 좋을 듯합니다ㅎㅎ

 

관련글 - 강남 맛집

논현동 맛집 스시롭다에서 가성비 오마카세 즐긴 후기!

칼국수 맛집 손국시, 점심에 줄서서 먹을만큼 맛있다!

강남구청역 일식집에서 코스요리 즐기기!!! 선어회 맛집, 오가고

강남 가로수길 가성비 스테이크 맛집, 메리고라운드(구 킹콩스테이크)

강남 역삼동 선릉역 돼지고기구이 맛집, 신도세기

신논현역 맛집 낙원타코, 여기 타코 맛집 떴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