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압구정 샌드위치 수유점, 새로 생긴 동네 샌드위치 맛집 후기!

미네즈 2021. 9. 14. 08:00

저희 동네에 새로운 샌드위치 맛집이 생겼는데요.
몰랐는데 꽤 유명한 체인점이더라구요.ㅋㅋ
오늘 소개할 곳은 바로 압구정 샌드위치입니다!!

평소에도 바게트를 좋아해서 바게트 안에 
여러 가지 재료가 들어있는 게 맛있더라구요.ㅎㅎ
샌드위치 맛집, 압구정 샌드위치 수유점!
내돈내산 후기 바로 시작합니다.

 

압구정 샌드위치 수유점 외관

 

외관

위의 사진 그대로 외관이 아주 강렬한데요.
처음 인테리어 공사가 시작되고
간판이 아직 달리지 않았을 때
뭐가 들어서는데 저런 인테리어일까
굉장히 궁금했었답니다.ㅋㅋ

지나가면서 볼 때마다 뭐가 들어오는 걸까
혼자서 추리해보곤 했는데
샌드위치 맛집이 들어올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었네요.ㅎㅎ

 

압구정 샌드위치 수유점
기본 영업 정보

<영업시간> 9:00 - 22:00

<전화번호> 070-8822-1348

<주소> 서울 강북구 수유동 254-8 1층

 

 

 

 

가게 내부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자리는 없구요!
테이크 아웃만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샌드위치가 나올 때까지 앉아서 기다릴 수 있도록
의자는 몇 개 놓여있었습니다.

 

압구정 샌드위치 수유점 내부

 

압구정 샌드위치
메뉴 가격

총 4가지 샌드위치 메뉴가 쓰여 있었는데요.
메뉴가 굉장히 간단합니다!

4가지 중 케이준 치킨 커리는
판매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사장님이 하시는 얘기를 들어보니
케이준 치킨 커리 판매가 서서히 종료되면서
다른 새로운 메뉴가 나올 예정이라고 하더라구요.ㅎㅎ

 

압구정 샌드위치 수유점 메뉴판
압구정 샌드위치 수유점 메뉴 사진

 

 

샌드위치를 제외하고 간단한 음료와
러스크, 쿠키도 같이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거의 다 팔렸는지
많이 비어있더라구요.ㅎㅎ)

 

압구정 샌드위치 수유점 음료
압구정 샌드위치 수유점 쿠키
압구정 샌드위치 수유점 러스크

 

주문한 메뉴
내돈내산 솔직 후기

저는 압구정 샌드위치(6,800원)와
그릴드 치킨 반미(5,400원)를 주문했습니다!

테이크 아웃해서 집에서 먹었는데
포장도 깔끔하게 잘해주시더라고요.ㅎㅎ

 

압구정 샌드위치와 그릴드 치킨 반미

 

압구정 샌드위치 (6,800원)

 

압구정 샌드위치

 

바게트 빵이라는 걸 제외하고는
안에 내용물이 크게 색다를 게 없었는데요!
양상추, 토마토, 햄, 치즈 등이 들어있었습니다.

샌드위치를 생각하면 딱 떠오르는
시그니처의 느낌이랄까요.ㅋㅋ

다른 샌드위치와 비교했을 때 큰 차이는 없지만
담백하면서 안의 내용물이
신선한 느낌이 들어 좋았습니다.ㅎㅎ

 

압구정 샌드위치 단면으로 자른 사진

 

 

그릴드 치킨 반미 (5,400원)

 

그릴드 치킨 반미

 

그릴드 치킨 반미는 처음에
잘라진 단면을 보고 굉장히 당황했었는데요!

분명 치킨이 들어간다고 쓰여있는데
치킨은 전혀 보이지 않고
당근, 양파, 오이, 양상추 등
야채만 아주 꽉 차있더라구요.ㅋㅋ

그렇지만 비주얼을 보고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맛있었습니다!

야채들을 피클처럼 절여놨었는지
새콤달콤한 야채들과 담백한 치킨이
아주 조화롭더라구요.ㅎㅎ

 

그릴드 치킨 반미 단면으로 자른 사진

 

저희 동네에 새로 생긴 샌드위치 맛집
압구정 샌드위치 수유점에서
먹어볼 수 있는 3가지 메뉴 중 2가지를 먹어봤는데요!
저는 그릴드 치킨 반미가 훨씬 맛있었습니다.ㅎㅎ

잠봉뵈르까지 모두 먹어본
엄마와 동생의 말을 들어보면
잠봉뵈르에는 야채가 아예 들어있지 않지만
이 메뉴 또한 꽤 맛있다고 합니다.

 

내돈내산 솔직 후기
마무리

꽤 여러 곳에 위치해 있는
샌드위치 체인점이라고 하니
가까운 곳에 있으신 분들이라면
샌드위치가 당길 때 드셔보시면 좋을 듯합니다.ㅎㅎ

워낙 샌드위치도 좋아하고
바게트 자체도 좋아하기 때문에
저는 꽤 자주 애용할 듯싶어요!!

집과 가까운 곳에 이런 맛집에 생겨서
굉장히 행복하고요.ㅋㅋ
다음에는 잠봉뵈르를 먹어보고 싶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관련 글 - 수유맛집

소고기 맛집, 문가네 정육식당 수유 본점 방문 후기!

해물찜 맛집, 34년 전통 수유역 '군산 해물탕' 방문 후기!!

오징어 통짬뽕 & 중국냉면이 맛있는 동네 맛집, 수유 스타짬뽕

돌판에 구워먹는 돌김치 삼겹살, 동네 맛집 수유역 장위똥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