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돌판에 구워먹는 돌김치 삼겹살, 동네 맛집 수유역 장위똥돼지

미네즈 2021. 5. 19. 23:26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휴일 잘 보내셨나요?? 저도 아주 푹 쉬고 다시 맛집 리뷰로 돌아왔답니다!!

오늘 포스팅할 곳은 5월 5일 어린이날에 다녀온 동네 단골 삼겹살집 장위똥돼지라는 곳인데요

저 여기 너무 좋아해요 ღ'ᴗ'ღ

삼겹살 땡기는 날엔 거의 항상 요기로 직행한답니다~ 바로 시작해볼까요ㅎㅎ

2층은 단체 손님을 받았었는데 요즘은 불가능할거 같네용..ㅠ

수유역에 위치해 있는데 왜 상호명은 장위 똥돼지냐 물으신다면!!

장위동에서 엄청 오래 삼겹살 집을 하시다가 수유역으로 오셨다고 해용~

<영업시간> 매일 12:00 - 24:00 

연중무휴 아주 굳!!♡

<전화번호> 010-5302-2784

<주소> 서울 강북구 한천로 1059

수유(강북구청)역 8번 출구에서 413m

메뉴판

메뉴 완전 간단하죠??

저는 개인적으로 여러가지 메뉴가 다 같이 있는 곳보다

한가지 메뉴를 집중적으로 하는 곳이 더 좋더라구요ㅎㅎ

그런 면에서 요기는 삼겹살 하나만 합니다 아주 굳굳~~

(불고기는 먹어본 적이 없..ㅋㅋ)

저희는 들어가서 바~로 돌김치 굡살이(15,000원) 3인분을 주문했어요!!

주문 후 바로 나온 밑반찬들!!

이곳의 별미가 또 있는데 바로 양념게장과 양배추쌈이랍니다ㅎㅎ

 

양념게장 정말 맛있어요 계절 상관없이 사계절 내내 나온답니다♡ (양념게장 덕후인 저에겐 완전 럭키!!)

그리고 메뉴판에 게장 추가 3,000원 써있는데

리필 여러번 받아받지만 여태 한번도 받으신적 없으십니다ㅎ 

(소근소근 이날도 2번인가 리필받았어용ㅋㅋ)

 

그리고 양배추쌈!! 삼겹살 싸먹으면 진짜 맛이쒀요ㅠㅠ

여태 제가 다녀본 곳들 중에서는 삼겹살에 양배추쌈 나오는건 요기에서만 본거 같습니다~~

쌈장도 사장님이 직접 만드시는거 같던데 고기 싸먹으면 완전 요물이에요 요거!!

된찌까지 요렇게가 밑반찬 세트랍니다ㅎㅎ
드디어 메인 등장 빠밤!!

처음 삼겹살이 나오면 김치와 삼겹살 양파 버섯 분홍소세지까지 사장님이 돌판에 다 세팅해 주신답니다

김치와 삼겹살의 조합은 뭐 말할 것도 없죠 ๑>ᴗ<๑

(사진만 봐도 한국인이라면 다 침이 고일거라 생각되네용ㅎㅎ)

아 그리고 분홍소세지가 저렇게 인원수대로 나오는데 저것도 구워먹으면 의외로 맛있어요ㅋㅋ

고기 굽는 걸 기다리는건 왜 이렇게 힘이 드는걸까요ㅠㅠ
자르기까지 완료 먹자아아아아!!!

3인분을 후딱 해치우고,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이죠 (진지)

바~로 이어서 볶음밥(2,000원)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고기를 구운 돌판 위에서 바로 볶아주시는데 요것도 정말 맛있어요!!ㅎㅎ

크으 볶음밥 비주얼 그저 완.벽.♡

타닥타닥 소리가 나기 시작하면 바닥은 다 눌러붙었으니 그대로 입으로 직행이죠~~

위에꺼 다 먹고 요 눌러붙은거 긁어먹는게 최고랍니다 진짜ㅎㅎ

볶음밥까지 아주 싹싹 먹었구요

바로 옆에 위치해있는 메가커피에서 바나나퐁크러쉬까지 아주 잘 먹고 돌아왔답니다!!

 

오늘의 맛집 포스팅은 여기까지구요

삼겹살 땡기실 때 여기 정말 강추랍니다!!^^

Hoxy.. 수유역에서 가까운 곳에 사시는 분이라면 꼭 방문해주세요 제발료ㅠㅠ 

맛있는 곳은 공유해야된단 말이에요!!ㅎㅎㅎ

.

.

 아 그리고 이건 전혀 다른 일상 이야기인데

며칠 전부터 잠을 잘못 잤는지 목이 안돌아갔는데 그냥 잠 잘못 잤나부다하고 불편한 걸 참았거든요?

근데 어제 일어나면서부터 진짜 너무 아픈거에요...
(알람도 울리기 전에 통증 때문에 깬 건 처음이었어요...목부터 손끝까지 쫙 아프더라구요..ㅠㅠ)
출근을 했는데 이 상태로는 절대 일을 못하겠다 싶어서
아래층에 있는 정형외과에 가서 사진도 찍어보고 목과 어깨에 근육주사도 맞고
점심시간에 다시 내려가서 물리치료까지 받고나서야 오늘 아주 조금 나아진 정도랍니다

 

제가 하고 싶은 말은!! 저 아팠어요..힝ㅠㅠ 요걸 말하고 싶었던 건 아니구욬ㅋㅋㅋ

건강이 최고잖아요 의사선생님께서 말하시길 제 원래 직업이 원체 목부터 손까지를 많이 쓰는 직업이기도 하지만

자세가 오랫동안 구부정하면 이렇다고 하더라구요

(현업과 더불어 요즘 매일 퇴근하고 집에 와서 타이핑하는 것도 연관이 있을 것 같더라구요

저는 특히 구부정하게 앉아서 타자를 치기 때문에..허헣 반성합니다)

그런 생각이 들다 보니 여러분들께도 자세를 의식적으로 똑바로 하려고 노력하자라는 말을 드리고 싶었어요!!

경제적 자유를 얻어도 건강이 되야 그 돈을 쓰고 다닐수 있으니까요 히힣 (๑•᎑< ๑)♡

그럼 오늘은 진짜 여기까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