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샤브샤브 맛집 '소담촌 수유점' 내돈내산 방문 후기!

미네즈 2021. 9. 27. 08:30

오늘의 포스팅은
샤브샤브 체인점 '소담촌'입니다.

체인점이지만 개인적으로 깔끔하고
샤브샤브 맛집이라고 생각하는 곳이에요!
체인점 맛집 오랜만인 것 같은데요.ㅎㅎ

저는 샤브샤브 러버이기 때문에
체인점이어도 상당히 애정하는 맛집입니다.ㅋㅋ

오후에 출근하는 날,
평일에 엄마와 둘이 먹은

샤브샤브 맛집 소담촌 수유점!
내돈내산 후기 바로 시작합니다.

 

소담촌 수유점 샤브샤브와 월남쌈 사진
한상가득 너무 푸짐하죠??

 

소담촌 수유점 입구

저희 동네에 위치한 소담촌 수유점은
꽤 높은 빌딩에 위치해 있는데요!

하지만 건물 외관은 안 찍고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보이는
입구만 사진을 찍어왔네요...ㅎ

 

소담촌 수유점 입구 사진

 

위의 사진처럼 입구가 보이는데
입구 앞에는 메뉴판이 서있어요!

 

소담촌 수유점 입구 메뉴 사진

 

 

샤브샤브 맛집 소담촌 수유점
기본 영업 정보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Last Order 20:30

<전화번호>
02-903-9033

<주소>
서울 강북구 번동 464-1 테마빌딩 8층

<주차공간>
건물 내 주차장 이용 가능

 

 

 

 

소담촌 수유점 내부

문을 열고 들어가면 바로 발열과
출입 체크를 하는 곳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안심콜과
QR코드가 둘 다 있어서
어르신들이 편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ㅎ

 

소담촌 수유점 발열과 출입 체크

 

샤브샤브 맛집 소담촌 수유점은
굉장히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규모가 크다 보니 테이블이 많지만
테이블 간의 간격이 나름 넓어서
좀 더 편하게 밥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ㅎㅎ

 

소담촌 수유점 내부 사진1

 

테이블이 붙어있는 곳에는 
칸막이도 잘 설치되어 있었어요!

한쪽 면이 모두 통창이어서
뷰도 한몫합니다.ㅋㅋ

 

소담촌 수유점 내부 사진2
이 사진은 초점에 무슨일이 있었던 걸까요...?ㅎ

 

 

소담촌 수유점
메뉴 가격

평일 or 주말 여부와
메뉴에 따라 가격이 조금 차이가 났는데요!

저희는 평일 런치 특선으로
월남쌈 샤브 정식(11,900원)을 먹었습니다.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런치 특선이 있어서
가격이 저렴하더라구요.ㅎㅎ

 

소담촌 수유점 메뉴판 사진1
소담촌 수유점 메뉴판 사진2
소담촌 수유점 점심 특선 메뉴판 사진3
소담촌 수유점 사이드 메뉴판 사진4

 

소담촌 수유점
샐러드바

샤브샤브 맛집 소담촌은
샤브샤브가 무한리필인 곳인데요!

샐러드바에서 월남쌈과 샤브샤브 재료를
원하는 만큼 가져오셔서
맛있게 조리해 드시면 됩니다.

 

소담촌 수유점 샐러드바 사진1
소담촌 수유점 샐러드바 사진2
소담촌 수유점 샐러드바 사진3

 

 

샐러드 바에 있는 모든 재료들이 
아주 신선해 보였습니다!

아 그리고 샐러드 바에 오실 때는
무조건 마스크와 비닐장갑을 끼고
이용해 달라고 쓰여있었습니다.

 

소담촌 수유점 샤브샤브와 월남쌈 사진

 

소고기는 목심, 양지, 반반 중에서
육수는 매움, 안 매움, 반반 중에서
입맛에 맞게 고르시면 돼요!!

 

샤브샤브 맛집
소담촌 수유점 마무리

저는 무한리필인 곳을 그다지 선호하지 않는데요.
(개인적으로 가격 대비 제대로 못 먹고
헛배 부르다는 느낌이 듭니다...ㅎ)

그렇지만 이곳은 굉장히 즐겨 먹는 곳입니다!
메뉴가 하나여서 그럴까요.ㅋㅋ

 

아 그리고 평일 점심에는
원래 가격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점도 좋더라구요.

(물론 이 장점은 뷔페라면
다 가지고 있는 장점이지만요.ㅎ)

 

저처럼 샤브샤브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강력 추천입니다!
체인점도 많으니 더 좋구요.ㅎㅎ

그럼 오늘의 샤브샤브 맛집
소담촌 수유점의 내돈내산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관련 글 - 체인점 맛집

소고기 맛집, 문가네 정육식당 수유 본점 방문 후기!

역삼동 맛집, 환불원정대가 촬영한 아트몬스터 강남역점!

혜화역 스테이크 덮밥 & 정식 맛집, 미도인(味道人)

퓨전 레스토랑 냉파스타 & 떠먹는 피자 맛집, 미즈컨테이너 홍대점

매콤한 쭈꾸미와 꼬소한 고르곤졸라 피자의 조합?!?!! 쭈꾸미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