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 & 펍

미도인 먹은 후! 혜화역 케이크 유명한 카페, Snob(유명하구나😅)

미네즈 2021. 4. 26. 23:31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늘은 제가 어제 쓴 포스팅의 마지막에 써놨던 것처럼 미도인을 먹고 들린 카페를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바로 케이크가 맛있다고 유명한 카페 Snob 랍니다~
찾아보니 홍대, 종로, 혜화 이렇게 3군데나 있더라구요 (저는 혜화에만 있는 카페인줄ㅎ)
인터넷에 스노브라고 검색을 하면 나오는 소개글이 있는데요
동물성 생크림을 100% 사용해서 맛이 부드럽고 풍미가 있다고 합니다
또 제철 생과일만을 사용하고 기본에 충실하는 정직한 케이크라고 설명되어 있는데
결론만 말하자면..설명도 참 정직하게 되있다고 생각했어요ㅋㅋ
저의 평가는 아래에서 더 자세하게 설명하기로 하고!! 어쨋든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영업시간> 월화수목일 11:00 - 21:00

금토 11:00 - 22:00

<전화번호> 02-747-5770

<주소> 서울 종로구 대학로11길 12

혜화역 1번 출구에서 155m

 

 

정면에서 찍은 외관사진이에용ㅎ

 

 

Snob의 외관!! 아기자기 귀엽죠?? 원래는 가정집이었던 것 같더라구요~

내부는 원래 있었던 문을 없애고 방방이 모두 테이블을 놔뒀답니다

들어가자마자 느낀 첫 생각!!

저 사실 밖에서 봤을 때 와 진짜 카페 아담하다 생각했거든요?

아니 근데 이게 무슨일인가요 생각한 것보다 훨씬 컸어서 놀랐답니다ㅋㅋ

뒤쪽에 케이크 만드는 공간까지 있더라구요

 

 

요렇게 유명한 케이크 8가지가 사진으로 세워져있더라구요
요건 메뉴판! 계산하는 테이블 위에 붙어있습니당

 

 

 

요 사진에 있는 얼그레이와 후레즈 케잌이 제일 유명하대요!!

 

 

아래층에 있는 얼그레이와 후레즈 케이크가 제일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고민고민하다가 후레즈 케이크를 골랐는데 가격이( 한조각에 7,300원 )..ㄷㄷ 제 기준 정말 비싸요ㅠㅠ

 

 

 3시좀 넘어서 갔는데 많이 비어있더라구요 근데 계속 직원분이 채우고 있었답니당
요 사진에 있는 미니큐브 케잌도 궁금했는데 포기하고 한조각만 샀답니다ㅎ

 

 

케이크들은 한조각에 6,000원부터 7,300원까지 있었는데

케이크 한조각에 7,000원이 넘다니 저는 비싸다고 느껴지더라구요

(그리고 그정도의 맛...은 아니었던거 같아요 제기준에.. 허헣)

아빠 차를 끌고 나가서 유료 주차장에 세워놨었는데 미도인에서 점심도 먹고 카페에 앉아있기까지 하다가 가면

주차요금이 너무 많이 나올거 같더라구요ㅋㅋ

그래서 저는 아아는 차 안에서 먹고 케이크는 집에 가서 먹기 위해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4,500원)과 후레즈 케이크(7,300원) 한조각을 테이크아웃해서 나왔답니당

(근데 저 항상 궁금한건데 왜 ICE는 500원 더 받는 곳들이 많을까요?? 커피가 더 조금들어가는데 말이죠..의문)

 

 

테이크아웃해서 나온 사진!! 조각케잌 상자는 항상 귀여워요 히힣

 

 

집에 돌아와서 저녁을 먹은 후에 디저트로 먹었는데요

맨처음 설명 그대로 정말 정직한 맛이더라구요 더도 덜도 말고 생크림 딸기 케이크 딱 그맛..

빵이랑 생크림이 좀 부드럽기는 했어요! 아 중간에 커스타드 크림도 들어있더라구요

그치만 글쎄요... 가격을 생각해보면 추천 못해드릴거같습니다 (7,300원 주고 다시 안사먹을거 같아요 저는)

이정도 케이크 맛은 요즘 인기있는 카페 다니다보면 많이 있겠는데..?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ㅋㅋ

차라리 돈 조금 더 주고 미니 큐브 케이크 사와서 먹어볼껄 생각도 했답니다

제가 여태 포스팅한 곳들 중에 비..추인 곳 같습니다..ㅎ

하지만 사람마다 입맛은 다 다르니까요!!

가보고 싶으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그분들은 가보셔도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

맛이 완전 아닌건 또 아니라서..ㅎㅎ

아 그리고 홍대나 종로점은 더 맛있을수도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였답니당~~

 

 

공감과 댓글, 구독은

미네즈가 블로그를 열심히 하게 되는 원동력이랍니당!!ㅎㅎ

 

혜화 맛집이 궁금하시면?

2021.04.25 - [맛집] - 혜화역 스테이크 덮밥 & 정식 맛집, 미도인(味道人)

 

혜화역 스테이크 덮밥 & 정식 맛집, 미도인(味道人)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아주 푹 쉬고 돌아왔답니다!! 오늘은 점심에 다녀온 아~주 따끈따끈한 맛집을 소개해볼까해요ㅎㅎ SNS를 통해 완전 자주 보였어서 너무 가보

all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