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 & 펍

홍게살이 잔~뜩!! 속초 751 샌드위치

미네즈 2021. 5. 11. 01:14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늘을 끝으로 속초와 관련된 포스팅은 완전히 끝이납니다!!

제가 여행기를 쓰며 좀 더 자세히 포스팅하고 싶었던 곳 3번째, 바로 속초 751 샌드위치인데요

여기 정말 맛있답니다ㅎㅎ 다들 꼭 방문해주세효~~ღ'ᴗ'ღ

 

뭐야.. 미네즈 얘 속초 다녀온 걸로 완전 우려먹네 라고 생각하시는 분이 계실 수도 있지만

오늘이 속초여행 관련 마지막 포스팅이니 재미있게 봐주세요!!ㅎㅎ

그럼 바로 시작해볼까용~

 

카페 입구에요!!

 

<영업시간> 월 8:00 - 14:00

수~일 8:00 - 17:00

화요일 휴무

<전화번호> 033-633-0751

<주소> 강원 속초시 교동로 75-1

 

속초 751 샌드위치는 제가 2일 날 아침에 뭘 먹을까 검색을 하다가 발견하게 된 곳인데요!!

시간도 8시부터 시작이고 사진을 보니 안 먹어볼수가 없겠더라구용ㅎㅎ

인터넷에 가게 설명이 써있는걸 봤는데

아이셋을 키우는 엄마아빠로써 재료 하나 손질하고 바르게 만든다

라는 말에 더 무조건 가봐야겠다!! 라고 생각했답니다~

 

요렇게 새빨간 그늘막이 쳐져있어서 덥지 않게 기다릴수 있어요ㅎㅎ

 

현재는 코로나로 인해서 그런건지 내부가 원체 좁아서 그런건지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매장 내에서 먹을 순 없고 포장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메뉴판도 찍어왔는데 저희는 이미 기다리는 동안 뭘 시킬지를 정해놨어서 주문이 아주 수월했답니다

아 그리고 샌드위치를 주문하면 아메리카노와

속초 751의 또 다른 유명한 메뉴 해독주스 설악산을 할인해주는 것도 아주 좋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네이버에서 영수증리뷰를 하면 미니 청초호 주스도 서비스로 주신다고 써있었어요~

저희는 홍게 샌드위치(13,000원) 2개, 에그명란 샌드위치(7,500원), 아메리카노(할인해서 2,000원) 2잔

총 37,500원을 결제했구요

네이버 영수증리뷰를 작성해서 미니 청초호도 받았답니다

주문을 다하고 기다리는 동안 카페 내부도 사진을 찍어봤어요!!

오른쪽 사진처럼 내부가 긴 통로 형식으로 되어 있는데 테이블은 안놓여있었구요

테이블이 있는 공간은 왼쪽 사진처럼 두 테이블 정도가 전부였어요

가게 옆에 테라스 공간도 있는데

저는 내부가 좁아서 그런가 외부 테라스가 훨씬 운치있고 좋더라구요ㅎㅎ

매장 내에서 섭취가 가능했다면 전 무조건 테라스 픽!!

 

한 5~10분쯤 기다렸을때 저희가 시킨 게 나왔는데

테라스에서 사진을 찍고 싶어서 샌드위치를 꺼내니까 홍게 샌드위치가 하나밖에 안들어있는거에요ㅠㅠ

사장님께 가서 2개 시켰는데 1개만 나왔다고 말씀드렸더니 얼른 1개 더 챙겨주시더라구요ㅎㅎ

(확인 안하고 차타고 그냥 슝 갔으면 어쩔 뻔 했나요ㅋㅋ 천만다행)

 

어차피 매장 내에서 섭취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저희는 바다 앞에 차를 세워두고 바다를 보며 먹기로 했었거든요

배고픈 배를 눌러가며 얼른 바닷가로 달려갔답니다 (시도때도 없는 갬성찾기 삼만리ㅋㅋ)

 

 

처음에 요렇게 찍었는데 이게 제가 찍고싶었던 그 갬성이 아닌거에요..

동생 좀 혹사시켰습니다ㅋㅋ

(남동생인데 투덜거리면서도 요런거 참 잘 도와주는 착한 아이랍니당๑>ᴗ<๑)

 

생난리친 노력의 결과물이랄까요ㅋㅋ 남동생 손 특별출연 (❛ε ❛)♫♪

 

이거에요!!

제가 원하던 너낌!!

청초호도 한 번 같은느낌으로 찍어봤는데요

 

갑자기 왜 2개로 증식됬냐고 물으신다면 하나는 영수증리뷰, 하나는 주문착오로 인한 사장님의 서비스랍니당ㅎㅎ

 

어떤가요!!

그럴싸하죠~?? 헤헿

 

이렇게 맘에 드는 사진을 찍고 드디어 차에 타서 시식을 하는데

 

홍게샌드위치 정말 대박이었어요!!

달달하고 약간 짭짤하고 단짠의 정석 같은 느낌이랄까요ㅎㅎ

아 그리고 처음 딱 깠을 때 베트남 반미 너낌의 빵이어서 아 좀 질기려나 생각했거든요 저희 가족 모두

근데 하나도 안 질기고 완전 맛있었어용~

 

그리고 에그명란샌드위치는 2명이서 한조각씩 맛만 보려고 샀는데

저는 명란이 들어가서 어쨋든 좀 짤 줄 알았는데 하나도 안짜고 넘나 고소하고 담백했어요ㅠㅠ

홍게로 단짠했던 입을 깔끔하게 마무리해줬달까요ㅎㅎ

 

청초호 주스는 케일, 청포도청, 8년 숙성 매실 효소를 다 같이 넣고 만든 건강주스인데

청포도청이 들어가서 그런가 케일 맛은 거의 안나고 달달하니 좋더라구요ㅎㅎ

(지금 생각해보니 설악산 주스도 맛이 궁금해요 사볼껄 그랬습니다...ㅠ)

 

여러분 속초가면 여기 제발 가주세요!!!

샌드위치의 가격은 좀 쎄지만 재료 생각하면 뭐..(게가 워낙 비싸잖아용ㅎ)

한번쯤은 완전 강추인 곳입니다^^

저는 한번쯤 아니라 라또래요랑 같이 제 기준 속초 가면 꼭 가야하는 필수코스로 등록했답니당~

속초 관련 포스팅은 오늘로써 완전히 끝이구요!!

내일부터 저는 또 다른 맛집 리뷰로 돌아올게용ㅎㅎ

요건 속초 관련 마지막 포스팅 기념 바다영상이랍니다!! ๑•᎑< 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