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 & 펍

드라이브 코스로 좋은 베이커리 카페, 성북동 빵공장

미네즈 2021. 4. 30. 00:23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3일만에 다시 맛집 리뷰로 돌아왔답니다!!

맛집 리뷰 안하고 블로그 얘기한게 포스팅 2개밖에 안되는데 굉장히 오랜만인거 같죠??ㅎㅎ

예전에 한 분이 댓글로 빵집도 소개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하셨었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성북동에 위치해 있는 베이커리 카페 성북동 빵공장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요즘 백화점 지하에도 많이 들어가있던데 알고만 있었지 실제 본점을 간 건 저도 처음인데 엄~~청 크더라구요!!

 

 

 

들어가는 입구! 뭔가 밤에 보면 펍에 들어가는 것 같을 느낌인데 저만 그런가요~?
계단을 내려가면 보이는 벽에 그려진 그림이에요 귀엽더라구요ㅎㅎ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전화번호> 02-762-3450

<주소> 서울 성북구 대사관로 40 B동

( 안타깝게도 이곳은 대중교통으로는 가기 힘든 곳ㅠ )

성북동 빵공장은 지하 ~ 2층까지 총 3개의 층으로 되어있는데요

층도 3개 층이나 되고
규모도 커서 좌석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근데 안타깝게도 제가 간 시간대에 사람이 많아서 저는 앉아있지 않고 빵을 사서 바로 나왔답니다 (아쉽ㅠ)

그래도 소개해드리고 싶은 마음에 일부로 방문한거라 사진은 많이많이 찍어왔으니까 한번 볼까용ㅎㅎ

(사람 최대한 안나오게 찍으려고 엄청 노력했어요ㅋㅋ)

 

 

이곳은 2층이에요! 의자가 굉장히 알록달록하고 크더라구요 (되게 편해보이던데 못앉아보고 나왔..ㅋㅋ)
여기는 빵과 커피를 살 수 있는 1층!!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1층에는 계단식 의자가 있어요

 

 

 

 

아 1층은 테라스와도 연결되어 있더라구요

날씨 좋은 날에 앉아있으면 완전 기분좋을거 같아요ㅎ

 

 

이날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테라스에 자리가 없더라구요 파라솔이 7-8개 정도 있었습니다ㅎㅎ

 

 

요긴 지하 1층이랍니다 다른 층과는 또 다르게 뭔가 아늑하고 조용한 느낌이더라구요

각 층마다 분위기가 다 달라서 방문하셨을때 원하는 분위기의 층에 앉아서 즐기시면 좋을거 같습니다ㅎㅎ

각 층의 인테리어는 다 봤으니 이제 빵을 구경해야겠죠? 베이커리 카페잖아용 ๑•᎑< ๑

크으 어떤가요ㅎㅎ 엄청 많죠!!

제가 간 시간이 3시반쯤이었는데 일요일이라 그런지 이미 빵이 많이 팔렸더라구요

(중간중간에 비어있는 트레이도 많았어요)

근데도 종류가 굉장히 다양해서 무슨 빵을 사갈지 한참 고민했답니다!

한참을 고민하다가 고른 저의 PICK 은!!! 올리브 식빵(4,800원)과 딸기 팡도르(8,000원) 당첨 ღ'ᴗ'ღ

올리브 식빵은 예전에 먹어본 적이 있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서 골랐구요

딸기 팡도르는 원래 생크림 팡도르를 사려다가 500원 더 주고 안 먹어본 빵 먹어보자는 생각으로 골랐답니당

사온 2가지 말고도 저 크로와상에 눈이랑 메롱 달린 아이도 데려와보고 싶었는데 너무 많은 것 같아서 내려놨어요ㅠ

 

아! 생크림 팡도르는 성북동 빵공장에서 굉장히 유명한데 그래서인지 평일에는 300개, 주말에는 400개

한정판매더라구요ㅎㅎ 한정판매인 유일한 메뉴인 거 같아요!!

 

아 그리고 이 곳의 또 다른 장점!!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여기는 대중교통으로는 방문하기 힘든 곳인데요 그렇다보니 주차장이 꽤 여유롭더라구요ㅎㅎ

근데도 사람이 얼마나 많이 오는 건지 주말에 이 주차장이 꽉 찬다고 하네욥 허헣

주차장은 이렇게 2곳으로 나눠져 있었어요!! 주차 안내를 해주시는 아저씨도 계시답니당

안내에 따라 주차를 하고 내려서 아저씨께 차키를 맡겨놓는데요

저희 차는 나오니까 처음에 내렸던 곳에서 더 넓은 주차장으로 옮겨져 있더라구요ㅎㅎ

(전 이 점이 굉장히 편하다고 생각했어요~!!)

 

 

 

사온 빵은 집에와서 저녁을 먹고 먹었는데 두메뉴 다 완전 성공적ㅎㅎ

 

 

올리브 식빵은 먹어봤다지만 딸기 팡도르는 처음 먹었던 건데 새콤달콤하니 완전 맛있더라구요~

잘라보니 안에 딸기크림이 아주 꽉 차있어서 가족들 모두 순삭간에 먹어치웠..ㅋㅋ

 

 

안에 크림 보여드리고 싶어서 찍어봤는데 망,,,,ㅋㅋㅋㅋ

 

 

아 그리고 저 위에 보이는 저 쪼꼬미 발사믹 소스 보이시나용ㅋㅋㅋ

1개에 1,000원으로 팔고 있더라구요

너무 귀엽고 올리브 식빵 찍어먹으면 찰떡일 거 같아서 고민도 않고 바로 집어왔답니다ㅎ ๑>ᴗ<๑

 

성북동 빵공장의 소개는 여기까지였구요

위치도 북악 스카이웨이랑 가까워서 서울 안에서 드라이브 코스를 하고 싶으실때 완전 추천드리구요~

그래서 그런지 데이트 코스로도 좋고 가족끼리 날씨 좋은 날 방문하는 것도 굉장히 좋을거 같아요!!

시간나시면 한 번 방문해 보시는거 어떠신가용
(❛ε ❛)♫♪ㅎㅎ

.

.

.

빵공장과 가까워서 같이 방문해보면 좋을 거 같은 식당이 궁금하다면!!

2021.04.09 - [맛집] - 성북동 데이트 코스로 좋을만한 고급스런 분위기의 맛집, 문화식당

성북동 데이트 코스로 좋을만한 고급스런 분위기의 맛집, 문화식당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오늘은 제가 데이트 코스로 추천하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문화식당"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서울에 성북동, 성신여대, 성수역, 홍제역 총 4곳이 있는데 저는 그중에

all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