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분위기, 맛 모두 잡은 타코 맛집! 수유 '온도(ONDO)' 내돈내산 후기

미네즈 2022. 1. 22. 09:00

오늘 포스팅할 곳은 수유역에 위치한
타코 맛집 '온도(ONDO)'입니다.

분위기와 맛을 모두 사로잡는 가게였는데요!
요즘 송파나 홍대, 강남 쪽에서 유명한 갓잇과
비슷한 느낌이 나는 플레이팅이랄까요?

저는 타코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멀리까지 안 가도 집 근처에서
맛있는 타코를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ㅎㅎ

 

수유 맛집 온도 타코 플래터

 

수유 온도 ONDO 외관

수유역 먹자골목 안에서도
또 골목으로 들어가서 위치해있습니다.

골목에 있지만 미러와 조명으로 포인트가 있어서
외관을 보고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수유 맛집 온도 외관
수유 맛집 온도 입구

 

수유 온도 ONDO 내부

내부는 어둡고 고급스럽다는 느낌을 받았는데요.
붉은 벨벳 커튼과 검은색 가구들의 조화로
세련됐다는 느낌도 받았습니다!

제가 앉은자리에는 포인트 조명이 달려있었는데
타코가 나왔을 때 음식과 조명을 같이 찍으니
사진이 한층 더 분위기 있게 나오더라고요.ㅎㅎ

 

수유 맛집 온도 내부 입구
수유 맛집 온도 내부 1
수유 맛집 온도 내부 조명
수유 맛집 온도 내부 2

 

 

수유 온도 ONDO
메뉴 가격

저는 타코만 파는 맛집이라고 알고 갔는데
주류와 술안주 메뉴들이 굉장히 다양했습니다!

물론 저는 타코를 먹으러
방문했기 때문에 타코를 시켰어요.ㅋㅋ

주류 중에 가장 눈에 들어왔던 건
2시간 동안 무제한으로 즐기는 와인이었는데
와인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요 메뉴를 즐겨봐도 굉장히 좋을 것 같아요!

 

수유 맛집 온도 플래터 메뉴

 

수유역 온도 ONDO
시킨 메뉴 리뷰

저는 2명이서 방문했구요.
타코 플래터(38,000원)와
잔 와인 150ml(3,000원)을 시켰습니다!

음료는 SNS에 게시물을 올리고
서비스로 받았어요.ㅎㅎ

 

수유 맛집 온도 타코플래터

 

메인 메뉴의 비주얼부터가 딱 봐도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ㅎㅎ

 

 

수유 맛집 온도 라면땅

 

주문을 하니 라면땅을 먼저 주셨는데요!
달달하고 바삭바삭해서 맛있었습니다.ㅎㅎ

(타코 플래터가 양이 많다고 해서
안 먹으려고 했는데 저도 모르게
손이 계속 가더라고요.ㅋㅋ)

 

수유 맛집 온도 타코플래터

 

만드는데 시간은 좀 걸렸구요.
한판 가득 나오는 타코의 비주얼이 너무 좋아서
사진을 계속 찍었습니다.ㅋㅋ

저희가 앉은 쪽에 조명 포인트가 있었는데
타코와 조명을 같이 나오게끔
사진 찍었더니 너무 예쁘지 않나요?ㅎㅎ

 

 

제가 시킨 타코 플래터는 소, 닭, 돼지, 새우, 쌀 등을
토르티야에 싸 먹을 수 있게 준비된 화이타와
이미 만들어져서 나온 타코, 나쵸와 감자튀김,
4가지 소스 등으로 구성되어 나왔는데요!

고수는 호불호가 많이 갈리기 때문에
따로 요청하셔야 주신다고 합니다.ㅎㅎ

 

수유 맛집 온도 타코플래터 4종 소스

 

소스 4가지는 살사와 과카몰리, 사워크림과
사우스웨스트 치폴레가 나왔는데요!

(4가지 다 멕시코 음식인 타코를 먹을 때
없으면 안 되는 감칠맛을 담당하고 있긴 합니다.ㅋㅋ

맨 아래 주황색 소스는 치폴레 소스가
맞는 것 같은데 정확하지가 않네요..ㅎ)

 

수유 맛집 온도 타코 먹는 방법

 

원하는 재료와 소스의 구성으로
또띠아에 싸 먹으면 되는데 정말 맛있어요!

원하는 조합을 만들 수 있는 점과
그 조합들이 어우러져서
아주 맛있는 감칠맛을 내는 게
저는 타코의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ㅎㅎ

 

 

수유 맛집 온도 잔와인
수유 맛집 온도 사이다

 

한참 타코를 먹다 보니 목이 말라서
엄마는 잔 와인을, 저는 사이다를 마셨는데요.

잔와인은 제가 먹어보지를 않아서 
맛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ㅎㅎ

 

수유역 온도 ONDO 
기본 영업 정보

<영업시간>

매일 15:00 - 03:00
현재는 거리두기 기준에 맞춰 영업 중

<전화번호>

010-9062-8691

<주소>

서울 강북구 수유동 192-41
수유역 7번 출구에서 259m

<주차공간>

가게 앞 2대 정도 가능
또는 유료 주차장 이용

 

 

수유역 온도 ONDO 마무리

저처럼 타코를 좋아하시는데
수유에서 먹고 싶다고 생각하실 때
추천할 수 있는 타코 맛집입니다!

타코라는 음식에 도전을 해보고
싶으신 분들도 추천이에요.ㅎㅎ

저는 타코를 주기적으로 먹고 싶어해서
종종 애용할 것 같습니다!

 

관련 글

 

서울 철판 닭갈비 맛집 추천, 수유 '춘계리21' 내돈내산 방문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수유에 위치해 있는 철판닭갈비 맛집 '춘계리 21'입니다. 그동안 저희 동네에서 닭갈비를 먹고 싶을 때 딱 생각나는 곳이 없었는데요..ㅎ 수유역에 나갔을 때 새로 생긴 곳을

allreview.tistory.com

 

조개찜과 매운갈비찜을 한번에! 수유 '파도포차' 조갈찜 내돈내산 후기

오늘도 수유역 먹자골목에 위치한 맛집 '파도포차'를 포스팅 해보려 하는데요. 조갈찜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조개찜과 매운갈비찜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맛집입니다.ㅎㅎ 날씨가 점점 쌀쌀해

allreview.tistory.com

 

가성비 좋은 숯불닭갈비 맛집 추천! '화로몽 수유점' 내돈내산 후기

오늘의 포스팅은 서울 숯불닭갈비 맛집 '화로몽 수유점'입니다. 뒤에 지점명이 붙으면 체인점인 거 다들 아시죠? 저는 수유점을 방문했습니다! 오늘도 체인점 맛집이기 때문에 방문해보고 싶으

allreview.tistory.com

 

SNS에서 핫한 감성 주점! 수유 맛집 '대세' 방문 후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SNS에서 핫하다는 감성 주점, 수유 맛집 '대세'입니다! 전부터 수유역 먹자골목에 나가면 항상 궁금해했던 곳인데요.ㅎㅎ 드디어 가보게 되었습니다!! 라자냐가 있다고 해서

all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