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매콤한 쭈꾸미와 꼬소한 고르곤졸라 피자의 조합?!?!! 쭈꾸미킹

미네즈 2021. 4. 17. 00:12

안녕하세요 미네즈에용~

하루 쉬는동안 제가 여태 올렸던 글들을 살펴보니 뭔가 거의 다 양식 맛집인 느낌이더라구요ㅋㅋ

제가 양식을 좋아한다고는 했지만 그렇다고 한식을 안 좋아하는건 아니란 말이죠??

당연히 한국사람인데 한식 엄청 좋아합니다ㅎ

그. 래. 서! 오늘은 쭈꾸미 맛집 쭈꾸미킹을 소개해볼까 합니당!!

상호명부터가 무슨 음식을 파는지 완전 직설적인 맛집이네요ㅋㅋ

제가 간 곳은 저희 동네에 있는 쌍문점인데요?

찾아보니까 이 곳도 체인점이라 쌍문점 말고도 노원점, 상봉점, 건대점, 포천점, 화성점까지 6곳 정도가 있습니다

항상 아시죠?? 체인점마다 맛은 조금 다를 수 있지만 본인과 제일 가까운 곳으로 가는게 편하고 최고랍니당ㅎ

<영업시간> 매일 11:00 - 22:30

<전화번호> 02-900-7191

<주소> 서울 도봉구 도봉로 421 1층

쌍문역 3번 출구에서 497m

   노랑노랑하죠? 가게 사진은 업체에서 찍은 사진을 가져왔답니다~ 가게 앞과 옆에 주차공간도 있어요!!
요건 메뉴판!

평소에는 1번이나 3번을 많이 시켜먹는데요 (연어가 땡기냐 안땡기냐의 차이ㅋㅋ)

철판이 아닌 그냥 쭈꾸미 볶음을 시키면 4가지 나물이 쭈꾸미와 같이 밥을 비벼먹을수 있도록 나옵니다ㅎ

 

이날은 철판 삼겹쭈꾸미가 먹고싶더라구요ㅎ 그래서 5번으로 주문했답니다!!

아 그리고 한가지! 사람 수대로 주문을 하면 샐러드와 묵사발이 계속 리필이 되는데요

3명이 가서 2인분을 시켰다 이러면 리필이 안되더라구요ㅠ

묵사발을 추가로 시키는건 5,000원 이었어요!

     크으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나요ㅎ 맨날 퇴근해서 밥먹고 글을 쓰는데도 쓰면서 사진을 보면 먹고 싶어지네요ღ'ᴗ'ღ
묵사발과도 한컷! 살얼음 동동 묵사발도 맛있어요ㅎ

다른 쭈꾸미볶음을 파는 곳과 쭈꾸미킹의 가장 큰 차이점은 고르곤졸라 피자라고 생각되는데요!!

이거이거 생각했던 거보다 맛 궁합이 엄청나요ㅎㅎ

진짜 최고궁합이 있다면 쭈꾸미와 고르곤졸라 피자 아닐까 생각됩니다 (주접킹ㅋㅋ)

그리고 쭈꾸미도 맛있는데요 직화구이라고 써있는데 정말 불향이 나면서 맛있는데

불향은 철판보다 볶아져서 나오는게 훨씬 많이 나더라구요~

이날 너무 배고픈 상태로 갔던 터라 익는 걸 기다리는게 힘들었어요..ㅋㅋ

깻잎에 쭈꾸미와 삼겹살, 날치알까지 넣어서 먹으면 진짜 쵝오ㅠ

(설명하다보니 또 먹고싶네요ㅎㅎ)

다 먹고나서 볶음밥을 빼놓을 수 없죠?!! 한국인에게 볶음밥은 디저트잖아요(๑•᎑< ๑)♡

치즈볶음밥으로 1개를 시켰답니다

근데 너무 맛있어서 사진 찍는걸 까먹었어요...ㅎ 치즈가 쭉쭉 늘어나는게 너무 맛있었답니당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진데요!!

매콤한게 땡기는 날이나 쭈꾸미를 좋아하시는 분은 한 번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피자와의 궁합이 궁금하신 분들께도 추천드립니당~ㅎㅎ

 

 

.

.

.

.

아 그리고 어제 제가 구독자가 단시간에 빨리 늘고 있어서 너무 감사하고 기쁘다는 글을 올렸었는데요!

너무 많은 분들이 댓글에 칭찬과 응원을 해주셔서 너무 감동받았답니다ㅎㅎ

앞으로도 열심히 할테니까 계속 함께해주세용๑>ᴗ<๑

 

 

 

공감과 댓글, 구독은

미네즈가 블로그를 열심히 하게 되는 원동력이랍니당!!ㅎㅎ